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73
  • 2018-12-06 02:08:51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을 적음


스팀VR바닥올리기/어드밴스플레이스페이스변경으로 Y축을 0.2높임

내캐릭과 시점이 맞아지는 설정에서의 User real height 144


디스크립터 뷰포인트를 낮춰서 트랙볼위치 조절했을때

내캐릭과 시점이 맞아지는 설정에서의 User real height 160


이게 무슨차이인지는 풀트래킹 비율로 고민좀 하던분들은 이해할수있을꺼라 생각해요

그 전에 적은 풀트관련 뻘글은 다 지웠어여

- dc official App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12:24
춤만춰 풀트래킹설정부분에서 정답이 존재하지않는게// 사람 각자간에 키차이를 포함한 신체비율이 똑같지 않다는겁니다 그렇기에 스스로가 직접 하나하나 맞춰볼수밖에 없는거고, 같은 아바타를 쓰더라도 누구는 잘맞고 누구는 어색한거죠 2018.12.06 02:20:17
ㅇㅇ 작성한 시점이맞아진 설정은똑같은 샤로 기준이에요! 풀트관련 실험을 샤로로많이해서 - dc App 2018.12.06 02:21:28
ㅇㅇ 리얼하이트설정에서 키를 16cm확보한만큼 팔이 좀덜 어색해지더라구여~ - dc App 2018.12.06 02:2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85 일반 업데이트 된 이후로 맵 조진곳 많네 1 우메코 2018-12-12 0
80384 일반 홍보영상 샤로부분만 추출 2 ㅇㅇ 2018-12-12 1
80383 일반 사쿠라 없어졌음? 1 댕타 2018-12-12 0
80382 일반 신사랑 사쿠라 없어졌네 2 ㄴㄴㅅ 2018-12-12 0
80381 일반 아마존 윈도우 mr 150달러 3 ㅇㅇ 39.7 2018-12-12 0
80380 일반 어제 마작 끝나고 겨울용으로 꽤 재밌는 맵 찾았다. 6 우메코 2018-12-12 3
80379 일반 진짜로 정출각 보긴 하나보네 얘네들(행복회로주의) 6 MANKALO 2018-12-12 12
80378 일반 홍보영상에 샤로 졸귀 4 하벤하이드 2018-12-12 1
80377 일반 총기 이펙트,애니 제작에 맛들렸다 13 검은연 2018-12-12 4
80376 일반 어제 외쿡인한테 귀엽다고 칭찬받고 친추받음 4 GEORGIA 2018-12-12 1
80374 강좌/정보 개념글 보고 따라한 유니티 아바타 재업로드 하기(짤 있음) 7 은사나사 2018-12-12 15
80373 일반 브랄챗 이번 홍보영상 보고 느낀점 5 MANKALO 2018-12-12 3
80372 일반 이런 시발 cpu 입구컷 진짜임? 2 BEll 2018-12-12 0
80371 일반 사진찍을수록 월드 만들어보고싶어짐 2 ㅇㅇ 2018-12-12 0
80369 일반 월드 제작자가 접은 월드는 영원히 망가진채겠네 4 Luche 2018-12-12 0
80368 질문 영상보는 방에서 NAS 파일보는 방법있음? 1 'w' 39.112 2018-12-12 0
80367 일반 일부 월드 퍼블릭/갱신 완료 3 Luche 2018-12-12 4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80361 일반 트래커 방문수령하러 간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1
80358 일반 키큰사람 풀트못해?? 9 ㅇㅇ 14.38 2018-12-12 0
80357 일반 vr때문에 PC업글했다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3
80356 일반 슈라인 드디어 좆망하나요 1 블프 2018-12-12 0
80355 일반 오늘 체조못봤어요 4 큐리링 117.111 2018-12-12 0
80354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했었는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5 ㅇㅇ 112.217 2018-12-12 0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80352 일반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쁜맵 많더라 1 ㅇㅇ 2018-12-12 0
80351 일반 그럼 재업로드 해야하는 아바타는 재업로드 해야하고 2 사이프 2018-12-12 0
80350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 모임 3 ㅁㄴㅇㄹ 211.215 2018-12-12 0
80349 일반 프레임 저하 원인에 대한 생각 1 휴루 2018-12-12 0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80346 일반 vr챗 vr기기유저들 일부 프레임저하 .. 4 ? 121.173 2018-12-12 0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