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2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53
  • 2018-12-05 23:20:28
							

다리트래킹구슬이 정강이에 잡힌다 치자
시점구슬은 미간에 있음
그럼 저 정강이에 잡히는걸 발까지내리기위해서 정강이에서 발까지 높이만큼 시점포인트를 내린다고쳐
그럼 시점포인트가 대강 가슴쯤에 가겠지?
그럼 아바타 바꾸기전에 키 한 200까지 늘려놓고
내가 할땐 키를 거의 140~150넘게까지 줄여야되던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 너무 많이 줄어들어서 아바타가 너무작아져서 괴리감 장난아닌데;;; 그리고 작아지니까 팔뻗으면 상체를 주체못하고 끌려가고
념글에는 깔끔하게 한거같은데 나는 너무 이러니까 방법이 잘못된거같은데

- dc official App
ㅇㅇ 옷 ㅗㅜㅑ 221.158 2018.12.05 23:22:46
ㅇㅇ 샤로 풀트.. 잘하는 강좌를 하나써야하나.. 엄청잘되는캐릭인데 - dc App 2018.12.05 23:25:14
하벤하이드 념글보고 오우 하고 사서 해보는데 그렇게안되더라 ㅠ 강좌좀 - dc App 2018.12.05 23:27:01
ㅇㅇ 유니티서 시점낮춰서 다리 맞추면 상체 팔길이가 안맞아져서 팔 뻗는곳으로 덜렁거리는거는 진짜 어쩔 수 없는듯 상체를 포기하거나 하체를 포기하거나.. 112.173 2018.12.05 23:27:15
하벤하이드 고거시 위에 ㅇㅇ고닉 념글보면 그렇지도않음 - dc App 2018.12.05 23:27:52
ITOAR 시스루개쩌러 2018.12.05 23:30:20
하벤하이드 방송중에 저거로 스트리밍카메라꺼내놓고 노가리까다가 학생인지 한명이 어머니한테 그런거보냐고 털렸다고해서 미안했음 엌ㅋㅋㅋ - dc App 2018.12.05 23:37:59
춤만춰 유티니에서 시점높이 변경으로 조정하는것도 한계가 있어요 상체를 포기하거나 하체를 포기하거나 요말에 공감;ㅡ; 2018.12.05 23:39:53
늑대소녀 야해라... 2018.12.06 00:08:23
브창 고닉 념글 갤럼 신체 비율이 좋아서 잘나오는거지 애로에 저건 오픈vr안써도 되게 해주는거에 불과함 - dc App 2018.12.06 00:23:30
하벤하이드 그럼 내가 하는거랑 크게 차이가없다는건가 방법은 - dc App 2018.12.06 00:26:08
브창 그렇치 애초에 뷰포인트 내리는건 그냥 바닥 위치만 바뀌는거니까 허리랑 다리 트래커 위치는 그대로란 말이지 결국 허리랑 다리 사이 길이가 똥송이면 블렌더로 다리줄이던가 하는 수 밖에 없음 나도 혹시나 싶어 해봤는데 안되드라 - dc App 2018.12.06 00:27:54
브창 근데 시스루 하는데 쉐이더 뭐씀? - dc App 2018.12.06 00:29:30
하벤하이드 샤로 기본쉐이더 ㅇㅇ 유니티짱쉐이더인데 마스크머시기였는데 - dc App 2018.12.06 00:30:53
브창 난 그거 암만 만져봐야 핫핑크만 나오던데 뭐 해야함? - dc App 2018.12.06 00:31:44
하벤하이드 에미시브스크롤에서 더블쉐이드 트랜실클립핑 스탠실 마스킹 쉐이더 골라서 첫번째칸에는 투명화시킬 부분만 남기고 다른배경은 흰색으로하면 투명이 잘안잡히고 검은색이면 잘잡힘 그리고 게이지2개로 투명도 조절가능하고 - dc App 2018.12.06 00:38:44
ㅇㅇ 그거랑은 좀차이있음 오픈vr로 Y축높이면 높인만큼 내 실제키를 작게인식함 - dc App 2018.12.06 00:40:42
브창 이때까지 다른쉐이더로 뻘짓 하고 있었네 정말 고맙다! - dc App 2018.12.06 00:40:59
하벤하이드 나도 어제 대충배운거라 ㅋㅋ - dc App 2018.12.06 00:4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80361 일반 트래커 방문수령하러 간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1
80358 일반 키큰사람 풀트못해?? 9 ㅇㅇ 14.38 2018-12-12 0
80357 일반 vr때문에 PC업글했다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3
80356 일반 슈라인 드디어 좆망하나요 1 블프 2018-12-12 0
80355 일반 오늘 체조못봤어요 4 큐리링 117.111 2018-12-12 0
80354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했었는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5 ㅇㅇ 112.217 2018-12-12 0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80352 일반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쁜맵 많더라 1 ㅇㅇ 2018-12-12 0
80351 일반 그럼 재업로드 해야하는 아바타는 재업로드 해야하고 2 사이프 2018-12-12 0
80350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 모임 3 ㅁㄴㅇㄹ 211.215 2018-12-12 0
80349 일반 프레임 저하 원인에 대한 생각 1 휴루 2018-12-12 0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80346 일반 vr챗 vr기기유저들 일부 프레임저하 .. 4 ? 121.173 2018-12-12 0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39 일반 부얄챗은 사진찍기지. 2 Huntere 2018-12-11 0
80338 일반 거울에 커서랑 마이크표시도 비추네 2 ㅇㅇ 125.129 2018-12-11 0
80336 일반 변조 SDK먹힘? 4 ㅇㅇㅇ 125.184 2018-12-11 0
80335 일반 압타 재업로드 해야 한다 라...... 4 으ㅡ음 2018-12-11 0
80334 일반 오늘 체조는 람지로 간다 5 꼬마키` 2018-12-11 2
80333 일반 내 람쥐가 망가졌어 3 하피핏 2018-12-11 3
80332 질문 파티클 질문 가능?? 3 JinSilly 2018-12-11 0
80331 일반 체조 몇시랑 몇시에잇어요? 1 블프 2018-12-11 0
80330 일반 업데이트하고 프레임 올라간거같아 3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8 일반 지금 기존아바타들 깨지거나 작동안되는사람있음? 2 울테 2018-12-11 0
80327 일반 아바타에 콘돔달아도 괜찮을거같음 1 ㅇㅇ 39.7 2018-12-11 1
80326 일반 유니티 새로깐거 이중에 지워도되는거 있어? 1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5 일반 님들 이 겜 재밋음? 8 Beppu 2018-12-11 0
80324 일반 설정에서 마이크 라인 설정 가능했는데 업뎃하더니 사라짐 1 ㅇㅇ 39.7 2018-12-11 0
80323 일반 아바타랑 월드 다 병신만들만큼 의미가 있는 업뎃인가? 3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22 일반 결론 차렷충 마작하려면 VR노예 필요한거임??? 2 빅huge맨 2018-12-11 0
80321 일반 아 아바타 싹 다 업로드 다시 해야함? 2 Red.Coco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