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 사귀는게 너무 어렵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33
  • 2018-12-05 17:51:28
  • 125.203
							

원래 같이하던 친구들 있었는데 걔네들 다 로아한다고 안 들어오게 되버려서 나도 한동안은 안하다가

MR을 어쩌다가 구하게되서 이거 사고 브알챗 들어갔는데 내가 말도 잘 못걸고 좀 커뮤니케이션같은 면에서 문제가 많아가지고

가끔 사람들한테 말도 걸고 싶은데 혼자 우물쭈물 하다가 결국 쪽팔려서 MMD 가가지고 맨날 춤만 추는거 너무 슬픔

하나요 2018.12.05 17:52:46
반타블랙 2018.12.05 17:57:27
삼구이욤살 인..정.. 합니다... 진짜 말걸기가 너무 어려움 2018.12.05 17:59:53
ㅇㅇ 친해지기쉽게 모두가 즐거울수있는 컨셉을 잡아봐 119.149 2018.12.05 18:18:29
ㅇㅇ 묵언 쓰다듬만 잘해도 친구가 생겨.. 222.113 2018.12.05 19:01:12
ㅇㅇ mmd에서도 같이 춤추거나 하던사람들이랑 친구될수도있음 일단 말하기좀그러면 듣고 몸짓으로 반응해주거나 마커라도 써보던가 익숙해지면 말하면됨 175.211 2018.12.05 19:09:07
공익여중생 ㅠㅠ 2018.12.05 19:21:00
라찌 뱅하면서 친해지자! 2018.12.05 19:52:46
히비링 너무 귀엽다 나랑 한번 할래? 2018.12.05 21:35:07
쎾쓔!!! 2018.12.06 00:0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57 일반 얘들아 놀로가 어떻게하면 잘 작동되는지 알수있음? 7 123 121.188 2018-12-08 0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79253 일반 락앤롤 춤너무 신난다 5 ㅇㅇ 2018-12-08 0
79252 일반 (과몰입글) 이케맨 1 ㅇㅇㅇ 121.191 2018-12-08 0
79251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스팀 무료 배포중[한패완료] 1 SHANKS 2018-12-08 0
79250 일반 딱히 한거 없는데 두명한테 블락당한거 있네 6 RonMaca 2018-12-08 0
79249 일반 뉴비 유니티에 유자도 모르는데 5 Kcalb02 2018-12-08 0
79248 일반 타임 크라이시스나 히오스 오브 더 데드같은 맵은 만들수 없을까? 1 Huntere 2018-12-08 0
79247 일반 VRChat 옜날 브금이 훨 좋았었음. 10 MANKALO 2018-12-08 4
79244 일반 등에 칼띄워놨는데 이거 둥둥떠다니는것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3 ㅇㅇ 222.234 2018-12-08 0
79243 일반 url 패널 배포본 ?? 어딧음 1 ㅇㅇ 59.19 2018-12-08 0
79241 일반 vr목욕 4 ㅇㅇ 117.111 2018-12-08 7
79240 일반 겜 접속을 못하니, 내 맵에서 자캐로 포즈잡구 사진이나 찍구있다,, 6 검은연 2018-12-08 1
79239 일반 놀로사구싶다. 4 적쥐 2018-12-08 0
79238 일반 고기고기 4 RonMaca 2018-12-08 2
79237 일반 무선킷 그거 오디오스트랩 필수지? 1 초견 2018-12-08 0
79235 일반 나도 이케맨압타쓰는데 5 ㅇㅇ 110.70 2018-12-08 0
79233 일반 요즘 목소리 특이하단 소리 자주 듣네 3 초보자아 2018-12-08 0
79232 일반 내가 이케맨 아바타 싫어하는 이유 ㅡㅡ 4 몰래온손님 2018-12-08 15
79231 일반 오늘 아침 9시 30분 체조 1 alskdj 183.104 2018-12-08 2
79230 일반 자기 캐릭터 코스프래하고 오기 정모 어떰 8 ㅇㅇ 123.213 2018-12-08 0
79229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3 2018-12-08 3
79228 일반 (미친새1끼주의)이케멘 아바타랑 섹1스하고싶다 6 쎾쓔!!! 2018-12-08 5
79227 일반 우사기표정 마테리얼질문 2 린티아 2018-12-08 0
79226 일반 진지하게 한국말 공부하는 외국인한테 쓸때없는거 가르치지 말자 8 ㅇㅇ 14.34 2018-12-08 3
79225 일반 남이 싫다고 하는 것도 자기 맘대로 통제하려는거 보소ㄷㄷ 1 ㅇㅇ 112.173 2018-12-08 0
79224 일반 그 이케멘이라는거 3 ㅇㅇ 221.162 2018-12-08 0
79223 일반 보드게임덕후들아 이거 무슨게임인지 알아? 2 카디아. 2018-12-08 0
79222 일반 아바타 크기 장단점 4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221 일반 '그 신사' 같은데서 어정쩡하게 하는 어중간한 이케맨 말고 2 일이삼사 220.82 2018-12-08 0
79220 일반 보드게임 좋아하는 사람인뎁 5 ㅇㅇ 1.246 2018-12-08 0
79219 일반 늦잠잔줄알고 식겁해서 씻었는데 주말이네;; 1 ㅇㅇ 2018-12-08 0
79218 일반 vr 내에서 재밌는 게임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8 0
79217 일반 요즘 키 작은 아바타가 유행인가요? 4 최번개 2018-12-08 0
79216 일반 어제 신사썰 하나 더 6 공익여중생 2018-12-07 1
79214 일반 병원가야하는데 개귀찮다 1 DDos 2018-12-07 0
79212 일반 병신들 6 꼬마키` 2018-12-07 3
79211 일반 고만해 미친놈들아 3 DDos 2018-12-07 0
79210 일반 시험봐야해서 일찍 인나서 vrchat켰는데 2 ㅇㅇ 123.213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