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오늘도 강좌 달렸다.
글쓴이
MANKALO
추천
24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87
  • 2018-12-05 13:43:47
							



스네일마커 뿐만 아니라 모두가 기다려왔을 파티클 강좌도 했다.

파티클강좌는 무려 1시간 20분짜리 강좌였음... ㄷㄷ 최대한 빨리 항목들 설명만 했는데

몇가지 잘 모르는 것도 있었지만 대부분 중요한건 아니었음.

이전 강좌들 봐서 대부분 응용가능하다는 가정 하에 진행한 것이기 때문에 녹화버튼과 오버라이드 작성에 대한 이해만 있으면 잘 쓸 수 있을것.





12강. 스네일마커 넣기

https://www.youtube.com/watch?v=nq2o24eBSss



13강. 파티클 넣기

https://www.youtube.com/watch?v=zMCw71kIj14



14강. 사운드 넣기

https://www.youtube.com/watch?v=-REMRAAc_Yw
차가비 2018.12.05 13:52:06
케모미아재 2018.12.05 13:57:13
Wolfs 매우. 훌륭. - dc App 2018.12.05 13:59:29
고생했네 119.149 2018.12.05 14:04:10
5upporter 우주 감사 2018.12.05 14:04:27
(Kalo) 개추 - dc App 122.32 2018.12.05 15:07:25
ㅇㅇ 스네일마커 고마워요 121.147 2018.12.05 16:28:05
휴루 2018.12.05 16:31:57
굴림 고맙소 동무! - dc App 2018.12.05 17:31:03
혹시 2018.12.05 17:32:07
papaba123 강좌를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혹시 그 사운드할때 움직임?에 따라 소리가 들리는건 어떻게하는지 혹시 아시나요?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님 추가 강좌 영상이라도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223.33 2018.12.06 08:26:32
MANKALO 그거 그냥 움직일 때 사운드 수동으로 재생하는거임 2018.12.06 18:00:25
papaba123 죄송해요 질문이 하나가 더있습니다 그 파티클 보면 월드있잖아요? 무기에 파티클 추가 월드 설정하고 값 입력 다 한다음에 vr기기 쓰고 움직여 보면 파티클이 무기를 안따라가고 제가 보는 시선만 따라가요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지 질문드려도 될까요? ㅠㅠ 아무리 해도 이게 고쳐지지가 않아서 ㅠㅠ 223.62 2018.12.12 03:20:30
MANKALO 맞네, 그 파티클에 fixed joint를 박아야되는데 내가 강좌에 안넣었구나, 금방 올려줄게 2018.12.13 04:38: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12 VRC일기 mr후기 짧게 1 ㅇㅇ 182.228 2018-12-07 0
79111 일반 이케맨 언급 왜이리 핫함? 3 ㅇㅇ 117.111 2018-12-07 0
79110 일반 차단 어떻게함? 1 DDos 2018-12-07 0
79109 일반 차단하면 클린해짐 2 히아기 2018-12-07 0
79108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는 무플 아니면 댓글 안담 3 ㅇㅇ 112.173 2018-12-07 0
79107 일반 나만 지금 브알챗 안들어가짐?? 3 ㅇㅇ 115.139 2018-12-07 0
79106 일반 무플방지 씨발년아 4 ㅇㅇ 223.38 2018-12-07 0
79105 일반 왘ㅋㅋㅋ 이거 머얔ㅋㅋㅋㅋ 3 ㅇㅇ 2018-12-07 2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