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2편
글쓴이
토끼먹는당근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70
  • 2018-12-05 12:15:50
							

처음글 개념글 됫더라구 감사
그런 의미에서 하나 더 올려볼게 

처음 글 : 
https://m.dcinside.com/board/vr/77979 

- dc official App
Lakenls 2018.12.05 12:26:09
나루호농 바이브에 좋은화질? 어울리지 않는 두 개의 단어가 섞여있는데ㅐ 2018.12.05 12:47:03
토끼먹는당근 훔 역시 뭔가 이상햇어,, 좋은 가격이랑 화질은 빼야할듯. 근데 정말 바이브 화질 별로인가?? - dc App 2018.12.05 12:51:55
zxcv └└ 해상도는 오큘이랑 같은데 시야각이 약간 더 넓어서 도트가 더 잘보임. 그래서 다른 VR 헤드셋이랑 비교하면 제일 하위권에 있는건 맞음 121.164 2018.12.05 15:36:31
토끼먹는당근 아 그런거엿어?감사감사,, 호불호 갈리는 제품이네 - dc App 2018.12.05 15:38: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78646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12 서월 2018-12-05 0
78645 일반 케모노아바타 많은월드는없나 2 ㅇㅇ 183.107 2018-12-05 0
78644 일반 스팀 VR 뭐 또 업뎃했냐? MR 조이스틱 또 막혔다. 9 은사나사 2018-12-05 0
78643 일반 놀로 펌웨어 업데이트 지금 하지마라 2 ㅇㅇ 124.60 2018-12-05 0
78642 일반 쉐이프키 올려보면 께지는데 어찌해야해? 1 123 121.188 2018-12-05 0
78641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5 으ㅡ음 2018-12-05 0
78640 일반 야 씨발 놀로는 또 뭐냐 10 ឵ㅇㅇ 2018-12-05 0
78639 일반 난 오늘 너무 슬프다 8 공익여중생 2018-12-0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