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식 오픈되면 애니 아바타들 다 못쓸걸
글쓴이
중성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6
  • 2018-05-26 00:00:20
							

메이플2도 오픈베타까지

애니 아바타들 냅두다가 정식오픈하고

저작권 때문에 다 없앳음

여기보면 2차 창작이라 상관없다는 글도 있던데

그럼 메이플2도 그 아바타들 삭제안했겠지
시란 뭐 그땐 유저 다 빠지겠지 별 수 있나. ㅠ 2018.05.26 00:05:02
ㄴㅁㅇㄴㅁㅇ ㄴCloth 글올려준대서 기다리는데 언제쯤함??ㅠㅠㅠ 121.173 2018.05.26 00:05:49
Jatking 흠..그럼노답될텐데 2018.05.26 00:06:24
ㄴㅁㅇㅁㄴㅇ 그럴거면 레포데같은거 애니스킨은 왜문제가 안되는거야? 상업적이용하는거 아니면 mmd기반 2차창작은 거진안건들던데 121.173 2018.05.26 00:09:09
ㅇㅇ 정식이 그런문제면 베타상태로 계속냅둘테니 어차피 의미없을듯 121.139 2018.05.26 00:16:20
ㅇㅇ 레포데 애니스킨은 비공식이고 타인에게는 안 보임 114.205 2018.05.26 00:16:45
ㅇㅇ 게리모드같은건 멀쩡하지않음? 211.51 2018.05.26 00:19:13
가즈아아 게리모드는 아예 유저컨텐츠임 2018.05.26 00:33:46
가즈아아 게리모드도 나랑 상대가 설치해야지 보이고 브알챗은 설치안해도 자동으로 보이게되니까 무슨말 나올덧 2018.05.26 00:36:28
ㅇㅅㄹ 메플같은 경우는 돈받고 스킨변경권팔아서 그런거아님? 175.223 2018.05.26 01:15:43
DR_Pochi 메이플은 그걸 돈으로 거래하게 만들어논거라 문제가 된거고; 돈 거래로 아바타 파는 애들한텐 문제가 되겠지만 그렇지 않고선 문제될거 없을거같은데? 2018.05.26 01:22:35
ㅇㅇ ㅇㅇ 메플2는 커스텀 아바타를 파니까 문제였지 223.39 2018.05.26 01:34:29
유동 레포데같은거는 사용자PC에 저장되잖아 메플이나 vr챗은 서버에 저장되고 문제 있겠지 223.39 2018.05.26 08:3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12 일반 개 시발 윈10까지 사면 차라리 바이브 사는게 더 좋자나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11 일반 오늘은 사진찍은게 별로없네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608 일반 오딧세이 윈10 필수야? 3 dd 121.170 2018-05-31 0
10606 일반 캐릭터앞에 그림자 나오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46 2018-05-31 0
10605 일반 삼성 오딧세이는 왜이렇게 다른 mr에 비해 비싼거임? 4 dd 121.170 2018-05-31 0
10604 일반 970에 델 바이저해서 vr챗 가능함? 1 ㅇㅇ 121.176 2018-05-31 0
10603 일반 언제봐도 귀엽다 1 ㄴㄴㅅ 2018-05-31 0
10602 일반 다이나믹본 하는데 뼈와 살이 분리되는데요 .. 3 미꼬프리 1.242 2018-05-31 0
10601 일반 오딧세이가 오큘러스 보다 좋다는데 팩트임? 2 ㅇㅇ 121.170 2018-05-31 0
10600 일반 공포맵 중 가장 무서운 맵이 뭐임? 4 Kuma 119.198 2018-05-31 0
10598 일반 오늘은 그냥자야겠다.. 칸라 2018-05-31 0
10597 일반 말이 헛나옴 메쉬가아니라 폴리곤 면끼리는 서로서로 연결못함?? 2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6 일반 한번더 도움요청해본다 3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595 일반 메쉬끼리 연결 어떻게함?? 1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4 일반 진지하게 영어회화 공부할려면 머가 좋음? 5 스키복 2018-05-31 0
10592 일반 공지에있는 오큘센서 설치팁 있잖아 꼬마키` 2018-05-31 0
10591 일반 VRchat 일상 사진. 4 방재씨 2018-05-31 0
10590 일반 내일 오는거 확정이다!!!! 6 ㅇㅇ 223.194 2018-05-31 0
10589 일반 누워서 굴러다니는 미코 있던데 ㄴㄴ 211.41 2018-05-31 0
10588 일반 spin the bottle게임 규칙이 뭐임? 2 개즙 2018-05-31 0
10587 일반 공지 및 정보글 보고 따라하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3 라임귤 2018-05-31 0
10586 일반 그냥 내가못만지는건가 칸라 2018-05-31 0
10585 일반 5월사이에 SDK나 유니티에 뭔일있음? 1 CR 218.146 2018-05-31 0
10584 일반 vr챗하면서 노오오력이라는걸 하게된다 2 김끄리 2018-05-31 0
1058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무슨 게임방에 초대해줫는데 도망쳣다 ㅠㅠ 개즙 2018-05-31 0
10582 일반 나도 저번에 사일런트 혼자 하다가 무서워서 나왔는데 5 LiFe 2018-05-31 0
10580 일반 pt 맵 분위기 줫대네;; 3 스카자하 2018-05-31 0
10579 일반 제작자가 하라는대로 업로드했는데 아바타 상태가 이상하네요 4 starhun 121.172 2018-05-31 0
10578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인 친구 한명 생김 2 개즙 2018-05-31 0
10577 일반 도움!!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573 일반 이거 무슨 의미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571 일반 배빌런인데오 뭔가 이상한이야기있어서 글쓰러옴 4 ㅇㅇ 121.184 2018-05-31 3
10570 일반 갤맵 나도 데려가 ~~ 댕타 2018-05-31 0
10568 일반 여러분 vr챗은 안전합니다! 1 공배기 2018-05-31 0
10567 일반 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많이 웃기도 힘듬 1 블프 2018-05-31 0
10566 일반 아 바이브랑 오딧세이랑 고민 존나 되네 3 ㅇㅇ 121.170 2018-05-31 0
10565 일반 갑자기 MR 먹통됨ㅋㅋㅋㅋㅋ 1 ㅇㅇ 122.46 2018-05-31 0
10564 일반 갤맵 거울은 어딨어요? NAME_HORANG 2018-05-31 0
10563 일반 호러맵 할 사람 있냐 11 LiFe 2018-05-31 0
10562 일반 갤 월드 얼른 들어가라 스트립쑈한다 3 ㅇㅇ 119.193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