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슨 이야기를 하고싶은 걸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56
  • 2018-12-05 10:42:19
  • 175.204
							

가끔 사는거에 회의감 들고 갬성터질때 있는데 지금이 그타이밍인거 같애


개소리니까 이 조까튼새기가 뭐라는거야 하고 넘겨주길 바래



요즘 VRC를 해도 잘 모르겠어 즐겁지가 않아


많이 한것도 아니야 200시간 언저리 했는데


차렷충이라 그런가? 


대화를 해야 된다는 강박이 조금 있는거 같아


재미없어하면 어쩌지 하면서 조바심만 내다가 즐길수가 없어졌어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엔 너무 무서워


말은 할 수 있을까 싶어서


그래도 또 안하면 보고싶어져서 다시 접속해


왜이럴까 개찐따마냥

Gloryman vr이 없어서 그래 2018.12.05 10:44:00
ㅇㅇ VR있어도 노잼이던데? 175.202 2018.12.05 10:47:39
리에 전 근 300시간 노래방에서 노는데 맨날 보던 사람도 있지만 새로 오는 분들이랑 노래 불러서 좋음 ㅋ 2018.12.05 10:55:52
리에 노래를 잘불러서 있는게 아님 그냥 노래가 좋을뿐 ㅡㅜ 2018.12.05 10:56:09
ㅇㅇ VR도 없고 컴 사양도 구려서 사람 많은 방은 가지도 못하고 사양타는방도 못ㄱ가ㅗㄱ 175.204 2018.12.05 10:59:42
녹차우유조아 나랑 만나볼래? - dc App 2018.12.05 11:19:40
쎾쓔!!! 부담감 느끼지 마셈 2018.12.05 11:21:31
yooo 친구들이랑 한번 다른게임같이 해보면서 기분전환해봐 153.163 2018.12.05 11:41:04
ㅇㅇㅇㅇㅇ vrc 켜놓고 딴짓하던지, 예능보거나 175.223 2018.12.05 11:48:48
Kcalb02 대화를 해야 된다는 강박이 조금 있는거 같아 재미없어하면 어쩌지 하면서 조바심만 내다가 즐길수가 없어졌어 > 이건 각자 애정이나 표현의 방법, 정도의 차이니까 그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좋을것같다 2018.12.05 13:40: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79381 일반 놀로 이거사도되는고냐 10 적쥐 2018-12-08 0
79379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끝내도 스팀vr 내에서 허리,다리트래커가 안뜬다 1 123 121.188 2018-12-08 0
79376 일반 캘리는 스팀vr킬때마다 하는거임? 2 123 121.188 2018-12-08 0
79375 일반 거인의별 월드 만든다 7 Luche 2018-12-08 0
79374 일반 와 진짜 캘리 이 오류 뭐가문제일까 1 123 121.188 2018-12-08 0
79373 일반 와 진짜 라무네랑 하고싶다 2 ㅇㅇ 203.226 2018-12-08 0
79372 일반 내가게이는아닌데 3 ㅇㅇ 223.38 2018-12-08 0
79371 일반 블락박혔나 궁금해서 관음 프로그램 써봤는데 6 ㅇㅇ 203.7 2018-12-08 1
79369 일반 사실 브알챗을 유튜브로 입문하긴 했지만 1 ㅇㅇ 211.59 2018-12-08 0
79368 일반 의도하지 않은 치한 모델링 7 유티 2018-12-08 14
79367 일반 긍금한게있는데 6 비이아 118.39 2018-12-08 0
79366 일반 캘리 스팀vr킬때마다 해줘야함? 3 123 121.188 2018-12-08 0
79365 VRC일기 갤럼이랑 여기 놀러왔는데 8 Kcalb02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