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05
  • 2018-12-05 06:28:04
  • 121.162
							

노래방에서만 서식하는 빌런으로써 가장 기대되는건


1. VRC_SyncVideoPlayer 와 VRC_SyncVideoStream은 더 이상 CPU 부하에 따라 비동기화되지 않습니다.




그 다음으로 VR유저로써 기대되는건


2. 시야를 돌리는 것은 더 이상 프레임레이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현재 성능 수준에 상관없이 일관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1번은 싱크문제랑 관련있는 거 맞냐? 몇몇 사람 영상 안나오는거 말하는거였다면 비동기화가 아니라 비활성화 라고 썼을거같은데.


싱크 문제를 완화시켜준다는 것은 매우 반갑다.




2번은 시야 돌릴때 PC부하때문에 뚝뚝 끊기는 걸 해결했다는 소리냐? 대체 어떻게...




기대된다!

xx 뚝뚝 끊기는 걸 해결했다는 게 아니라, 프레임 레이트에 따라서 돌아가는 정도가 달랐다는 거 같은데 이제 프레임레이트랑 관계없이 돌아간다는 거 같음. 183.96 2018.12.05 06:32:03
ㅇㅇ 노래방 싱크차이는 핑때문이라던데 ㅠㅠ - dc App 2018.12.05 06:32:11
xx 1번은 싱크 문제 맞음 183.96 2018.12.05 06:33:18
ㄹㄹㅋ 동기화라는 단어를 보면 그래도 싱크 관련이긴 한거같아. 해결까진 아니여도 완화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하다 121.162 2018.12.05 06:34:24
울테 미러켜고 고개돌릴때라든가 무거운맵에서 돌리는만큼 못따라오고 두두둑 렉걸리던거 그거 말하는거아닌가 2018.12.05 06:36:14
ㄹㄹㅋ 예를들면 뒤로 돌았는데 두두둑 끊겨서 VRC 내에선 180도 턴이 아니라 적게 또는 많게 돌아갔다는 의미? 121.162 2018.12.05 06:38:12
울테 아니 내가 좀 이상하게 말했었네 고개돌리면 부르르 떨리면서 렉걸리던거 말하는거임 2018.12.05 06:46:21
ㅇㅇ 2번은 사람많은 랙프리방가서 빙글빙글 돌려서 사람많은쪽은 지연되게 보이고 사람없는쪽은 깔끔하게 돌아가는걸 일관되게했다는거 아닐까 175.223 2018.12.05 06:57:06
ㅇㅇ 그런거같은데 오히려 사람없는곳봐도 프레임 구릴까 걱정됨 175.211 2018.12.05 06:58:54
ㄹㄹㅋ 회전 도중에 내 시야에 아바타가 많이 들어오는 각도에선 끊기고, 아닌 경우엔 쾌적하게 돌아가는 불균형 말이구나. 이해했엉 121.162 2018.12.05 07:00:14
ㅇㅇ 나는 ??? 이 맵을 드디어 즐겨찾기 삭제 할수있다는게 좋은듯.,.. 119.67 2018.12.05 07:03:45
ㄹㄹㅋ 아 ㅋㅋㅋㅋㅋㅋㅋ 인정 121.162 2018.12.05 07:0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98 일반 아 클레릭은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대는구나 1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6 일반 좋아요 수 봐라... 2 아루라테 2018-12-09 0
79595 일반 혹시 VR쓸때 마이크나 스피커 안되는 친구들은 4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2-09 1
79594 일반 놀로가 갓갓인 이유 1 적쥐 2018-12-09 0
79593 일반 vr챗 공포맵 같이해주거나 알려줄 사람있어? 7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9 0
79592 일반 제 1회 VRchat갤러리 정모 공지 15 ㅇㅇ 223.38 2018-12-09 22
79591 일반 클레릭 산사람 잇음??? 2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0 일반 바이브 중앙터치랑 트리거는 같은 표정 나오는것? 9 ㅇㅇ 39.118 2018-12-09 0
79589 질문 vr기기 입문용으로 추천하는거있나요? 4 가챠핵망급 2018-12-09 0
79588 일반 메디 표정쉐이더 뭐로함..? 2 ㅇㅇ 220.122 2018-12-09 0
79587 일반 뚜따 눈 추천해주삼 4 neco 2018-12-09 0
79586 일반 vrchat순기능 현실갱생이라며 ㅅㅂ 4 ㅇㅇ 223.33 2018-12-09 0
79585 일반 나도 차단설정해야징 2 글자 2018-12-09 0
79584 일반 산타컨샙 라무네 만드는데 수박바같에 ㅠㅠ 12 JinSilly 221.153 2018-12-09 1
79583 일반 와 시바;;(놀로필독) 4 다이소vr 124.60 2018-12-09 3
79582 일반 디스코드 테마 바꾸는법을 배웠어! 1 Kawaii_Doggy 2018-12-09 0
79581 질문 어제 레노버 화면 안들어온다고 했던 앤데 13 ㅇㅇ 210.99 2018-12-09 0
79578 일반 좀 바꿔가면서 하던가 3 ㅇㅇ 223.38 2018-12-09 1
79577 일반 놀로 허리가 갑자기 드래곤볼마냥 순간이동하는데 어찌해야행? 7 123 121.188 2018-12-09 0
79576 질문 블렌더 질문 3 차가비 2018-12-09 0
79574 일반 스태프인가 하는 저 모델 왜 꼴리는지 생각남 4 ㅇㅇ 118.176 2018-12-09 0
79572 일반 이제 댓글 하나달리면 무플년인거 암 3 다이소vr 58.225 2018-12-09 0
79571 일반 “그 위원회” 저건이제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70 일반 공장 출하 킷슈 2 유티 2018-12-09 3
79569 일반 디씨 트위터 차이점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68 일반 근데 놀로 사후지원은 개쩌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09 0
79566 일반 놀로 팀뷰어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2-09 0
79565 일반 파랑새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63 일반 여기서 파랑새 하는 새끼들은 전부 대가리 박고 자살하자 3 ㅇㅇ 2018-12-09 2
79562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8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9 일반 이번 신 아바타 이름몇일내로 이렇게 불릴것이다. 4 500원딱풀 2018-12-09 0
79557 일반 양심고백) 매일 vrc관련 트위터 관음함 5 ㅇㅇ 211.246 2018-12-09 0
79556 일반 부모님한테 vr산거 들킴 9 ㅇㅇ 222.100 2018-12-09 1
79555 일반 차단설정 개꿀이네 1 magicatz 2018-12-09 1
79554 일반 오큘 중고 판다 5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3 일반 과몰입 현실 15 ㅇㅇ 182.231 2018-12-09 39
79552 일반 세상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2 ㅇㅇ 175.211 2018-12-09 0
79551 일반 난 vr끼면 자괴감듬 2 ㅇㅇ 175.223 2018-12-09 0
79550 질문 트위터에 vrc의 메로나군단이 있다는데 4 뿌빠삐뿌 2018-12-09 1
79549 일반 나 어제 VR 끼면 자괴감 안드냐는 말 첨으로 들어봄 6 ㅇㅇ 211.246 2018-12-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