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글쓴이
라이젠
추천
1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95
  • 2018-12-05 05:32:28
  • 112.146
							

한 30분이상 쓰면 뒤통수 뜨거워지기 시작하면서 계속 쓰고 있으니 

기분 상당히 더럽다. 티피캐스트는 한시간을 쓰고있어도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골때리네이거 ㅎㅎ 프로 쓰는 녀석들은 뒤에 따로 받쳐주는

패드가 있어서 좀 덜한것 같던데 일반 바이브는 겁나 뜨겁네...


어떻게 쓰고 있냐. 뒤에 테이프 두꺼운거 붙여서 좀 도움될가 싶었는데 

여전히 개뜨겁다 제길.. 뭐냐 이거 바이브 일 똑바로 안하냐;;; 황당하네 

진짜 으...ㅠㅠ 

xx 화상 입은 사람 있다며 183.96 2018.12.05 05:33:07
ㅇㅇ 여름엔 못쓸듯 ㄹㅇ 175.211 2018.12.05 05:34:27
라이젠 레알 화상입을 정도로 뜨거워 지더라. 미친거 아닌가 싶다;;; 112.146 2018.12.05 05:34:48
라이젠 여름은 커녕 겨울인데도 뒤통수 타들어가는 것 같아서 30분이상 못쓰겠다... 112.146 2018.12.05 05:35:18
ㅇㅇ 오디오스트랩쓰면 문제없는데 - dc App 2018.12.05 05:37:47
ㅇㅇ 창렬 바이브 211.36 2018.12.05 05:38:45
라이젠 오디오 스트랩쓰는데도 뜨겁더라.. 112.146 2018.12.05 05:39:03
라이젠 댓글돌이 이샛기는 왜 쫓아다니면서 이상한 댓글 남기냐 112.146 2018.12.05 05:39:20
ㅇㅇ 이정도면 리콜각이여 211.36 2018.12.05 05:39:48
ㅇㅇ 무선킷 거르고 뚝배기만 바꾸는게 낫겠군.. 210.106 2018.12.05 05:40:03
라이젠 HTC가 잘도 리콜하겠다 ㅎㅎ 112.146 2018.12.05 05:40:22
ㅇㅇ ㅠㅠ 그러네 211.36 2018.12.05 05:40:37
라이젠 그냥 거르기는 아깝고 무슨 조치가 필요하긴 하다. 112.146 2018.12.05 05:41:03
아이리네 이제 거기서부터 탈모옴 2018.12.05 05:42:50
ㅇㅇ 오디오스트랩쓰는데 어떻게 뒷통수에 닿음...? 설치 잘못한거아녀? 완전히 아무것도 안달고있는 착용감인데 - dc App 2018.12.05 05:43:54
VI덜말랑흑우VE 티피캐스트는 다른문제가 있다고하지 않았어? 마이트였나? 이어폰이었나? 안되는거 있었다고 들었는데 - dc App 117.111 2018.12.05 05:44:23
Yam 나는 문제없던뎅.... 잘못 설치한거아니야? 2018.12.05 05:48:29
VI덜말랑흑우VE 설마 배터리 문제?! - dc App 117.111 2018.12.05 05:49:28
라이젠 그거 OPENTPCAST로 펌웨어 갈면 해결 됨. 기본앱은 너무 지나치게 쓰레기임. 112.146 2018.12.05 05:54:44
라이젠 제대로 설치함. 뒷통수에 안닿아도 열기가 오더라고... 내가 뒤쪽에 쫌 딱 붙여서 쓰긴함 112.146 2018.12.05 05:55:47
라이젠 레알 겁난다. 112.146 2018.12.05 05:56:02
VI덜말랑흑우VE 오옹.. 그럼 그냥 티피캐스트가 더 나은거 아니야? - dc App 117.111 2018.12.05 05:56:19
라이젠 잘설치했는데.;; 112.146 2018.12.05 05:56:31
라이젠 음 장단점이 있음. 일단 티피캐스트는 프로랑 호환이 안됨.또 주변에 5G와이파이 정리가 필요함. 그리고 티피캐스트는 정발이 안됐음. 112.146 2018.12.05 05:58:48
여우 벗고 만지면 조금 열나는건 느껴지는데 끼고있을때 뜨겁다거나 그런건 못느꼈는데 불량아님? 2018.12.05 06:00:57
VI덜말랑흑우VE 아... 우리집은 오피스텔이라 주변에 5G와이파이 존시나 많음... 티피캐스트는 좀 불리하겠네 - dc App 117.111 2018.12.05 06:01:20
울테 만지면 뜨거운건있어도 머리에 전달은안되던데 문제있는거아니냐 2018.12.05 06:08:25
히비링 불량아님? 탈모빔 맞기전에 as해 2018.12.05 07:25:03
Viver 대머리가 화상입었다는 말은 들어봤는데... 난 일단 전혀 그런거 못느끼겠더라 - dc App 2018.12.05 07:31:09
댕타 설치를 잘못햇거나 두상이 에일리언인거아니야? - dc App 2018.12.05 08:00: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97 일반 갤에서 이거 좆같다 저거 좆같다 지랄해도 의미없음 2 ㅇㅇ 223.38 2018-12-08 4
79296 일반 오늘날씨 5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5 일반 vrc 접속준비 끝. 3 ㅇㅇ 124.60 2018-12-08 0
79294 일반 바이브 중고 열어봤는데 11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2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링후 캘리후 스팀vr에서 안보이는데 어찌해? 2 123 121.188 2018-12-08 0
79291 일반 자다깼는데 꿈에서 블렌더 작업하고있었음 3 DDos 2018-12-08 0
79290 일반 타르트 별로 안끌리네 4 JJY 2018-12-08 0
79289 일반 무플방지 좆같네 시발놈 12 초보자아 2018-12-08 6
79288 일반 캘리 오류 질문좀 5 123 121.188 2018-12-08 0
79286 일반 블랜더에서 쉐이프키 안먹으면 어케함? 2 려려려 221.142 2018-12-08 0
79285 질문 스팀계정 vr계정으로 못바꿈? 4 sapphier 2018-12-08 0
79284 일반 닉네임 색 바뀌는 주기가 정해져있음? 2 Mitsu.G 2018-12-08 0
79283 질문 혹시 블렌더에서 본 리깅된걸 해제하는건 어떻게하죠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82 일반 이케맨특징 5 2222222222222222220k 2018-12-08 2
79281 일반 지갑 또 열어야하나 7 초견 2018-12-08 1
79280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8 123 121.188 2018-12-08 0
79279 일반 브얄에서 정모할때 팁.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278 일반 아이디 새로만들면 아바타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려요? 1 ㅇㅇ 175.223 2018-12-08 0
79277 일반 vr챗하면서 요즘은 너무행복함 7 다이소vr 124.60 2018-12-08 6
79276 일반 놀로가 대체 왜 무시당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11 ㅇㅇ 2018-12-08 3
79275 일반 브얄 친구들이랑 정모 함 해보고 싶은데 3 DinGa 2018-12-08 0
79274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팁좀 주라 얘들아 1 123 121.188 2018-12-08 0
79273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마련했는데 Vr섹스하는방법이 뭐임? 8 ㅇㅇ 211.246 2018-12-08 0
79271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7 123 121.188 2018-12-08 0
79270 일반 놀로가 외 쓰릐ㅣ기임? 5 tntnt 2018-12-08 0
79269 일반 놀로 괜춘함? 2 Kcalb02 2018-12-08 0
79268 일반 오른손에서 흑염룡이 나오게 하고싶어 1 ㅇㅇ 110.70 2018-12-08 0
79267 일반 내가 원하는 나나치 커미션 6 너굴 218.146 2018-12-08 0
79266 일반 부랄챗 월드 업로드 용량 제한 있슴?? 4 ㅁㅁ 121.146 2018-12-08 0
79265 일반 이겜 씹덕새끼들 많다던데 트루? 5 Customizing 2018-12-08 0
79264 질문 분홍페인트 현상... 원인이 뭘까요, 이거. 2 Chameleong 2018-12-08 0
79263 질문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좀 드립니다 1 초보자아 2018-12-08 0
79262 일반 요즘 놀로 중고로팔면 잘팔리나여? 4 현이.ver 2018-12-08 0
79261 일반 부스에서 캐릭터 삿다고 끝이 아니네... 2 ㅇㅇ 124.254 2018-12-08 0
79260 일반 라무네 후속 타르트쟝 정식 출시됬네여 5 ㅇㅇ 2018-12-08 3
79259 일반 바이브 중고 왔다 2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58 일반 다이나믹 본 셋팅 시벌 1 ㅇㅇ 211.196 2018-12-08 0
79257 일반 얘들아 놀로가 어떻게하면 잘 작동되는지 알수있음? 7 123 121.188 2018-12-08 0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