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글쓴이
A.ms
추천
5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74
  • 2018-12-05 03:54:40
							



vrc 를 시작한지 2년


처음 만난날로부터 지금까지 쭈욱 함께해 오던 친구


둘다 차렷이었고 나먼저 차렷을 탈출하고


자기는 아파서 vr 사봣자 사용하기 어려울거라면서 사지않던걸 내가 계속 구매를 하자고 권유했지


결국 vr을 사고 처음으로 vr을 착용하고 월드 이것저곳 놀러다녔더니


2년만에 진짜로 자신의 발로 걷는 기분이들어서 너무 기쁘다고 울음을 터트리면서 기뻐하던 너를 보고 나도 기쁨반 슬픔반으로 감정이 복잡했어




나의 생일에 우리집 주소를 물어봐서 가르켜주었던 나의 집주소


그후에 친구는 생일 선물 뿐만아니라 평상시 밥을 안챙겨먹는 나를위해


여러가지 먹을걸 보내주었고 나도 너에게 택배가 오는날이면 많은 기대를 하고 일이끝나 집에 돌아갈때


매우 행복했어.




작년 11월 전까지는 예쁜 목소리로 말을 잘하던 아이


목소리를 잃게되고 성격이 많이 변해버린 친구


올해도 무사히 지나가길 바랬는데 병원에서는 계속 안좋은 소식만 들려주었고


평상시 자기의 상황을 잘 이해하면서


지금을 즐기고 있고 후회하지 않도록 행동하고 싶다던 너도


결국 예정일인 9월이 다가오면 올수록 작은일에도 예민하고 화내고 슬퍼하고..


결국 너는 수면제를 계속 먹으면서 꿈속으로 도망쳤지

일어나면 다시 수면제를 먹고 잠에드는것을 계속 반복을 하면서

너무 무섭다고 멀쩡한 정신으로는 일어나서 그 공포를 마주할수 없다고 나에게 이야기하면서

많이 슬퍼하던게 아직도 잊혀지지않아



병원의 예상일과는 다르게

9월이 지나고 10월 11월 그리고 12월이 됬어.

너는 정말로 많이 힘냈다고 생각해.


요양원에서 쉬어도 되는데 결국은 요양원에 가지않고

나와 vrc를하고싶다던 너의 의견에 기뻐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잘몰르게 되었어

같이 vrc를 하는게 즐겁다던 너와 너와 같이좀더 지낼수있다는 생각에 기뻐해야할까

몸이 아픈 친구가 나와 같이 있고싶다는 이유로 아픈몸을 제대로 돌볼수없는 집에서 vrc를 한다는 생각에 슬퍼해야할까.


결국 친구는 힘이 다한거같아



나에게 마지막으로 보낸 메세지도 정말로 힘을내서 작성했다는게 느껴졌어


"과거로 돌아가 서로 만나지않고 친구가 되지않았으면 좋았을꺼같다" 라고 종종 자주 힘이들거나 내가 슬퍼하는 모습을 보이면

버릇처럼 말하던 너의 말이

오늘은 왠지 너무 아프다




12월 크리스마스 곧 만날수있게 되는날이 다가와서일까 ..


너는 정말로 힘을 냈구나.









A.ms 다음주에 일본가요 좀더 빨리 내일이라도 가고싶은데 그럴수가없는게 너무힘들다 2018.12.05 03:57:27
ㅇㅇ 슬프잖아... 223.62 2018.12.05 04:06:22
ㅇㅇ 잘다녀오시길 - dc App 210.117 2018.12.05 04:14:48
휴루 힘내세요 2018.12.05 04:25:18
초보자아 말하는게 와이리 안쓰럽노 - dc App 2018.12.05 04:38:41
케모미아재 아프잖아.. 2018.12.05 04:45:56
희민 아아.. ㅠㅠ 2018.12.05 04:50:17
ㅇㅇ 그립읍니다 223.62 2018.12.05 04:56:50
눈농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ㅜ 2018.12.05 04:58:01
TrollingMaker 2018.12.05 05:08:10
sapphier 2018.12.05 05:16:14
Chameleong 2018.12.05 05:21:50
Chameleong 얼굴도 모르고, 누군지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남은 시간 모두 추억으로 간직하고 웃을 수 있기를. 그렇게 바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싶어. 항상 글 보면서 응원하고, 행복을 바래요. 2018.12.05 05:25:12
PaPoPo 모두 아프지않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2018.12.05 05:36:59
idiot 아니 왜 더 무섭게 과거형이에요 ㅠㅠ 2018.12.05 05:57:01
히비링 ㅠㅠ눈물나 무슨 일 있는거야? 과거형이라 너무 무섭잖아 다들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ㅜㅜㅜㅜ 2018.12.05 06:58:34
코우 아프지마...ㅠㅠ 2018.12.05 07:38:41
후라이드맛치킨 흑흑 2018.12.05 08:19:57
하루사메 눈물난다진짜 2018.12.05 09:57:48
ㅇㅇ 문득 VRC에서의 인간관계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너희 둘이야. 겉모습조차도 바꿔가며 서로를 알아볼 정보라고는 닉네임과 목소리 뿐이여도 인간관계는 성립할까 라고 생각하면 항상 너희들이 떠올랐어. 항상 뭔가 말해주고 싶었어. 하지만 제삼자가 알아봤자 얼마나 알겠어. 할 수 있는 말이라고는 힘내라는 말밖에 없었지. 175.204 2018.12.05 10:17:01
ㅇㅇ 정말 슬프고 너희를 아는 모든 사람이 원하지 않는, 영원히 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지막 순간이 오더라도 나는 너희들이 알지 못했으면 좋겠다는 말은 하지 않았으면 해. 설령 마음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더라도, 상대를 생각해서라도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멀어지려는 시도는 하지 않았으면 해. 어쩌면 나의 개인적인 욕심일지도 몰라. 그렇게 서로를 아끼고 좋아하던 이들이 반목하는 걸 보기 싫은 내 이기심일지도 몰라 175.204 2018.12.05 10:19:46
ㅇㅇ 하지만 이것만큼은 말하고싶어, 설령 편린이여도 그런 생각은 일절 하지 않았으면 해. 얼마 남지 않은 서로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을 그런 식으로 쓰지 않았으면 해. 175.204 2018.12.05 10:23:07
ㅇㅇ 그리고 너도 엄청 힘냈다는 사실도 알아주었으면 해. 좀 더 잘해줬으면 좋았을걸 같은 후회도 하지 않았으면 해. 나도 과몰입하는걸지도 몰라. 제삼자가 뭘 안다고 저따위 소리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 그래도 나는 너희 두 명이 서로를 행복하게 해주는 존재라고 믿고 싶은지도 몰라. 기분 나쁘게 했다면 미안해. 175.204 2018.12.05 10:27:17
ㅇㅇ 이것은 역사가 높이 평가 175.223 2018.12.05 11:28:05
차가비 잘 다녀오세요. VRC내에서는 오직 '서로간의 유대'만이 이어져있기에 지금과 같은 마음을 가질 수 있었겠죠. 정말로 잘 해결되길 빌게요. 2018.12.05 14:08:45
하나요 울었음 2018.12.05 17:03:44
꿀뚤 2018.12.06 10:51:19
ㅇㅇ 정공, 시한부인생, 대인기피증들의 천국 27.117 2018.12.06 12:2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41 일반 사실 요새 매일 신사감. 4 ㅇㅇ 221.162 2018-12-08 0
79340 일반 얘들아 캘리 정보입력? 정보값 입력?이 뭐야? 2 123 121.188 2018-12-08 0
79339 일반 일본인 구분방법 6 ㅇㅇ 175.223 2018-12-08 1
79338 일반 다시 질문요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수정 하는 법 좀 3 최번개 2018-12-08 0
79337 일반 개샠키들이냐 혼혈도 아니고 다문화도아니고 믹스가뭐냐 2 ㅇㅇ 175.223 2018-12-08 0
7933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람쥐모델 제작자가 놀러왔길래 1 JJY 2018-12-08 0
79335 일반 여기갤 사람들 인종 차별주의자 같은 놈들이 대부분임 9 ㅇㅇ 110.70 2018-12-08 2
79334 일반 그 신사 그 신사 거리지만 사실 겁나 재밌지 않냐? 7 ㅇㅇ 211.246 2018-12-08 0
79333 질문 월드생성이 왜 안될까 6 15151 2018-12-08 0
79332 일반 브알에서 일본어쓰고다니는 그자체는 문제될게없는데 2 ㅎㅈㅁ 110.70 2018-12-08 1
79331 일반 씨발 이거 왜 없냐고 7 ㅇㅇ 219.250 2018-12-08 0
79330 일반 MMD월드에서 춤출때 표정 움직이게 하려먼 어떻게해야해요? 9 ㅇㅇㅇ 123.214 2018-12-08 0
79329 일반 디씨 pc로하면 알람 안뜸? 2 장난감총 2018-12-08 0
79328 일반 머리카락보면 색깔 막 단계적으로 검은색 회색 반복으로 변하는 효과 있던데 2 GHN 2018-12-08 0
79327 일반 어린 친구들 허언하는 거 걍 귀엽게 생각해 2 ㅇㅇ 218.155 2018-12-08 1
79326 일반 후루요니 월드제작자한테 물어본 결과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8 2
79324 일반 척추 인식 왜이러냥 ㅜ 4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32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디시하냐고 물어서 놀랫음 2 아루라테 2018-12-08 1
79322 일반 얼마전에 퍼블릭에서 개커여운 치비미코 만남 2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21 일반 유니티 패키지 파일을 블랜더로는 못불러와? 5 Kcalb02 2018-12-08 0
79319 일반 일본인 하프라고 이빨까고댕기는놈들이 있다구?? 4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18 일반 이짤넘커여운듯 5 Nyug 2018-12-08 0
79317 일반 저도 사실 일본인입니다. 3 JJY 2018-12-08 0
79315 일반 신사에서 본 자칭 하프만 두자리수가 넘어간다 3 DDos 2018-12-08 0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79307 일반 저거 개 쓸데도 없고 지랄맞다고 생각하는게 7 히아기 2018-12-08 0
79306 일반 브알 하고 싶은데 여행옴 2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305 일반 무플 방지 사실 정체가 2 ㅇㅇ 223.33 2018-12-08 0
79303 일반 이거 아주 미친쌔끼아냐 6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2 일반 바이브 렌즈 교환 해본사람있음??? 37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1 질문 폴리곤 제한해제... 5 Chameleong 2018-12-08 0
79300 일반 어떻게 만지다가 눈썹이 분리가 됬습니다...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99 일반 이거 신발 인식 안된거죠? 6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298 일반 져댄하다가 밥먹고오니까 VR다시 끼기가 싫다.. 4 ㅇㅇ 2018-12-08 0
79297 일반 갤에서 이거 좆같다 저거 좆같다 지랄해도 의미없음 2 ㅇㅇ 223.38 2018-12-0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