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49
  • 2018-12-05 02:11:07
							



물어보니까 관부가세는 따로 안나올것 같다고 하고, 늦어도 설날 전에는 물량 출고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그냥 구매했다.

다른것 보다 파이맥스 가벼운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바이브 무게 절반임) 어짜피 사긴 했을듯


이제 약속한대로 출고 빨리 해주기만 기다려야지...

바이브로 출발햇는데도 흑우태크를 타고있다.

울테 파맥이 영화보는용도로는 진짜좋을듯 부럽다 2018.12.05 02:12:23
아이리네 8k 사고싶었는데 근성의 암등이라서 8K 돌릴 글픽카드를 쓸 수 없다... 암드는 2080ti급 글픽카드를 내달라.... 2018.12.05 02:13:26
ㅇㅇ 크 저게 그렇게좋다던데 ㅊㅊ - dc App 2018.12.05 02:16:05
ITOAR 조은건조은건데 너무비싸.. 2018.12.05 02:22:19
아이리네 가볍조 조아요 츄라이 츄라이 2018.12.05 02:36:36
아메히 저거 헤드마운트만 있음? - dc App 2018.12.05 03:15:17
아이리네 머가리만 있는 버전, 컨트롤러랑 베이스스테이션은 아직 출시가 안됨. 기존 바이브 있으면 호환되니 그걸 쓰면되고 2018.12.05 03:18:22
ㅇㅇ ??? 그럼머가리만 79만원이고 나머지는 나중에나오면 또 따로구입이에여??? - dc App 2018.12.05 03:19:24
아이리네 바이브 프로도 머가리만 114만원인걸요... 뭐 바이브 있으면 머가리만 바꾸면 되서 그냥 쓰면 되고, 이후에 나올 기타 악세사리도 바이브 프로 악세사리들 보다는 싼 편이라 전 바이브는 있어서 그냥 쓸 수 있어요. 2018.12.05 03:32:45
눈농 아닛?! 얼리 어댑터네 후기가 궁금하다 2018.12.05 04:0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79381 일반 놀로 이거사도되는고냐 10 적쥐 2018-12-08 0
79379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끝내도 스팀vr 내에서 허리,다리트래커가 안뜬다 1 123 121.188 2018-12-08 0
79376 일반 캘리는 스팀vr킬때마다 하는거임? 2 123 121.188 2018-12-08 0
79375 일반 거인의별 월드 만든다 7 Luche 2018-12-08 0
79374 일반 와 진짜 캘리 이 오류 뭐가문제일까 1 123 121.188 2018-12-08 0
79373 일반 와 진짜 라무네랑 하고싶다 2 ㅇㅇ 203.226 2018-12-08 0
79372 일반 내가게이는아닌데 3 ㅇㅇ 223.38 2018-12-08 0
79371 일반 블락박혔나 궁금해서 관음 프로그램 써봤는데 6 ㅇㅇ 203.7 2018-12-08 1
79369 일반 사실 브알챗을 유튜브로 입문하긴 했지만 1 ㅇㅇ 211.59 2018-12-08 0
79368 일반 의도하지 않은 치한 모델링 7 유티 2018-12-08 14
79367 일반 긍금한게있는데 6 비이아 118.39 2018-12-08 0
79366 일반 캘리 스팀vr킬때마다 해줘야함? 3 123 121.188 2018-12-08 0
79365 VRC일기 갤럼이랑 여기 놀러왔는데 8 Kcalb02 2018-12-08 0
79364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이런것도 좋을거 같은데 4 으ㅡ음 2018-12-08 0
79363 일반 빙신들 진짜 1 ㅇㅇ 118.218 2018-12-08 0
79362 일반 여기도 신사랑 별 다를게 없어진거 같다 7 ㅇㅇ 222.108 2018-12-08 21
79361 일반 방파면 계속 퍼블릭으로 튕겨나오다가 무한로딩 걸리네 1 DDos 2018-12-08 0
79360 일반 신사 욕하는 사람들은 봅니다 15 おお 110.70 2018-12-08 26
79359 일반 12/23에 갤 크리스마스 파티 열자 3 ㅇㅇ 110.70 2018-12-08 3
79358 질문 MR 조이스틱 설정하면 4 감자 2018-12-08 0
79357 일반 아랫글중에 재밌는거 보이네 1 ㅇㅇ 211.246 2018-12-08 0
79356 일반 월드 업로드 오류 2 ㅇㅇ 59.19 2018-12-08 0
79355 질문 트레커 주문오지게했는대... 4 ㅇㅇ 112.186 2018-12-08 0
79354 일반 근데 이제 연말이잖아. 2 500원딱풀 2018-12-08 0
79353 일반 신사말곤 가본곳이 없어서 신사욕만하는건 아닐까.. 3 장난감총 2018-12-08 0
79352 일반 씨발 ㅋㅋ 존나웃기네 2 ㅇㅇ 118.218 2018-12-08 0
79351 일반 아니 난 진짜 신사가 재밌어서 그런말한건데 2 ㅇㅇ 211.246 2018-12-08 0
79350 일반 솔직히 아저씨들끼리 가상에서 미소녀로 H하는거 꼴림 4 ㅇㅇ 182.231 2018-12-08 0
79349 일반 이 갤은 어째 반년간 레파토리가 똑같냐 13 MANKALO 2018-12-08 7
79348 일반 이케맨으로 핫하네. 그럼 나도 한마디 허장 3 500원딱풀 2018-12-08 3
79347 일반 또 신사나 들가고 얘기하러왔냐 1 ㅇㅇ 223.39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