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49
  • 2018-12-05 02:11:07
							



물어보니까 관부가세는 따로 안나올것 같다고 하고, 늦어도 설날 전에는 물량 출고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그냥 구매했다.

다른것 보다 파이맥스 가벼운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바이브 무게 절반임) 어짜피 사긴 했을듯


이제 약속한대로 출고 빨리 해주기만 기다려야지...

바이브로 출발햇는데도 흑우태크를 타고있다.

울테 파맥이 영화보는용도로는 진짜좋을듯 부럽다 2018.12.05 02:12:23
아이리네 8k 사고싶었는데 근성의 암등이라서 8K 돌릴 글픽카드를 쓸 수 없다... 암드는 2080ti급 글픽카드를 내달라.... 2018.12.05 02:13:26
ㅇㅇ 크 저게 그렇게좋다던데 ㅊㅊ - dc App 2018.12.05 02:16:05
ITOAR 조은건조은건데 너무비싸.. 2018.12.05 02:22:19
아이리네 가볍조 조아요 츄라이 츄라이 2018.12.05 02:36:36
아메히 저거 헤드마운트만 있음? - dc App 2018.12.05 03:15:17
아이리네 머가리만 있는 버전, 컨트롤러랑 베이스스테이션은 아직 출시가 안됨. 기존 바이브 있으면 호환되니 그걸 쓰면되고 2018.12.05 03:18:22
ㅇㅇ ??? 그럼머가리만 79만원이고 나머지는 나중에나오면 또 따로구입이에여??? - dc App 2018.12.05 03:19:24
아이리네 바이브 프로도 머가리만 114만원인걸요... 뭐 바이브 있으면 머가리만 바꾸면 되서 그냥 쓰면 되고, 이후에 나올 기타 악세사리도 바이브 프로 악세사리들 보다는 싼 편이라 전 바이브는 있어서 그냥 쓸 수 있어요. 2018.12.05 03:32:45
눈농 아닛?! 얼리 어댑터네 후기가 궁금하다 2018.12.05 04:0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78995 일반 VRC처럼 3트래커지원하는 야겜나오면 무적권살텐데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94 일반 h움짤 구하는거 디게 어리석은 짓임 7 ㅇㅇ 211.246 2018-12-07 0
78993 일반 vrc H 움짤좀 올려주라 7 ㅇㅇ 182.231 2018-12-07 0
78992 질문 산넘어 산이구만 ㅠㅠ 표정지으면 볼텍스쳐깨진다 6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81 일반 이겜 첨해봤는데 1 돌아온토벤 2018-12-07 0
78980 일반 vr챗에 아바타들끼리 통과안됐으면 좋겠다 6 다이소VR 211.36 2018-12-07 0
78979 일반 너클콘 리뷰보는데 오진다 ㅠㅠ 1 ㅇㅇ 2018-12-07 0
78978 질문 쉐이더 다들 도대체 어디서받음?? 8 생각없는곰 2018-12-07 0
78976 일반 유니티업뎃되고나면 전에쓰던월드랑아바타 다 못씀? 1 댕타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