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글쓴이
콜드림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40
  • 2018-12-05 01:30:25
  • 221.132
							

너넨 영어할줄 알아서 브얄챗도하고 좋겠다 10r넘드라


vr기기 있어도 영어 못해서 하다가 접음. 영어 수능 3등급이었는데 못함.

JJY 영어 못하는데 2018.12.05 01:31:24
kk08 3등급이면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가능하잖아 - dc App 2018.12.05 01:32:08
ㅇㅇ 영어못하는데.. 할줄아는영어라곤 노래멈추는 외국인한테 화내는거뿐 - dc App 2018.12.05 01:32:18
kk08 아니면 회화가 독해에 비해 딸리는거? - dc App 2018.12.05 01:32:30
ㄹㄹㅋ 수능 7등급인데. 121.162 2018.12.05 01:33:33
콜드림 수능영어는 솔직히 그냥 시험풀기능력이잖아. 거기다가 독해가 더 중요하고. 그래서 의사소통 전혀 못함 221.132 2018.12.05 01:33:43
kk08 독해랑 회화는 확실히 다르긴하지ㅠㅠ - dc App 2018.12.05 01:34:20
콜드림 근데 어케함? vr챗은 얘기하려고 하는거 아님? 221.132 2018.12.05 01:34:30
ITOAR 않이 들박 당하면서 배우면 대자나, 일단 함 대줘 2018.12.05 01:39:07
쎾쓔!!! 하다보면 늠 2018.12.05 01:45:51
ㅇㅇ 9등급이었는데, 220.82 2018.12.05 01:57:26
Chameleong 어쩌다가 외국 친구가 생기면, 말을 걸고 싶어서 자연스레 공부하게 될 것. ...난 생기는 게 난관이네 퓨ㅠㅜㅠㅠㅜ 2018.12.05 02:1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