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유투버니 뭐니해도...
글쓴이
ㅁㄴㅇㅌㅌㅊ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39
  • 2018-05-25 21:55:31
  • 121.173
							

거 보니 먼말인지는 알겠는데....

사회생활하는 직장인이니뭐니...말은해도


이 폐쇄적인 게임에서 그정도의 독보전인 구독,조회수,팬수면 거진 연예인은 아니라해도 준공인쯤은 되는데...

일상생활이 어렵니마니 따라오지말라니마니해도 당연히 감수해야지 뭐....


정 불편하면 유툽접고 닉세탁하는수밖에 없는거고 유툽은 조회수가 돈이녀???

직장생활하면서 이겜 동영상 컨텐츠 자막까지 찎어올릴정도면 정성들여 찍는건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거면 팬층 감당을 해야맞는거지 부담스럽다니 힘들다니 하는것자체가 웃긴거 아닌가 싶다 난.....


다른 열심히하는 유투버나 스트리머들도 많던데 너무 배부른소리아닌감...

Gloryman 좀 조용히 게임하고 싶으신 가보네.. 나같으면 더 노력해서 대박 유튜버가 될려고 할지도 모르겟지만 사람 성격 문제 아닌가 121.168 2018.05.25 21:59:28
ㄴㄹㅇㄹㄴㄹㅇ ㄴ조용히 게임하고싶다기엔 동영상에 들이는 정성과 시간이 보통이 아니고 인기몰이와 유툽조회수로 푼돈먹는것까지 생각하고있는거면 정말 배부른 소리지 121.173 2018.05.25 22:01:01
ㄴㄹㅇㄹㄴㄹㅇ ㄴ조용히 겜하고싶음 세컨닉을 파고 방송용 세렌디는 영상찍을떄만 쓰던가하면서 하는 방법도 있는데 영상에서 저런말 하는것 자체가 인기는 인기대로 누리고 사람들은 자기 안건드는 상태로 겜하고 싶다는 지 욕심뿐인거지 뭐 해외 유투버도 vr로 저정도 조회수 안나올텐데 당연히 사람들이 따르는건 당연한 수순아녀? 121.173 2018.05.25 22:02:33
Gloryman 그렇게 보면 니 말도 틀린건 없는데 뭐 나도 잘 모르겠다 내가 그런 인기를 얻어본적은 없으니 121.168 2018.05.25 22:04:46
ㄴㅇㄴㅁㅇ ㄴ세렌디 빼고 VR관련 유투버,스트리머들 하루방송 12시간씩 17시간씩 해도 채 50명 넘는 애를 볼수가 없음 근데 독보적인 팬층,조회수 가진 저사람이 저런말을 하는것 자체가 욕심이고 잔인한말이지 121.173 2018.05.25 22:12:34
ㅇㅇ 뭐 반대로 생각하면 오히려 독자를 위해서 그런말하는걸수도 있지 사람들이 계속 따라오면 방해때문에 사람들한테 보여줄만한 영상을 뽑아내기가 힘들잖음 조용히 게임을 하고싶은것도 있겠지만 컨텐츠를 뽑아내기 어려워져서 불안해진것도 있겠지 이미 세렌디 주변인물들도 친추 걸리면서 사람들 따라오는마당이라 부캐를 파도 주변사람들이랑 같이 놀다보면 들통나는건 빠를테고 그렇다고 부캐로 아예 첨보는 사람들이랑 노는것도 좀 그렇지 세렌디 주변의 고정적 주변인물들도 세렌디가 인기얻는것에 크게 기여하고있고 세렌디 본인도 컨텐츠뽑아내려고 부캐로 첨보는사람들만 만나고다니는거보단 자기친구들이랑 놀고싶을테니까 122.45 2018.05.25 22:59:01
ㅇㅇ 난 세렌디가 자신의 삶이나 독자들을 위해서라도 결국 얘기는 꺼냈어야되는 내용이라고 봄 문제점을 지적하자면 너무 자기상황만 토로하다는듯이 얘기했단거정도임 좀 더 곤란한 상황들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말을 강하게 하는것보다 좀 더 완화해서 했으면 딱 보고서 기분나쁜 사람도없었을텐데 직설적인게 효과적이긴했어도 좋아해주고 따라가주는 독자들한테 한 말로는 조금 말주변이 부족했단 느낌이 들긴했음 122.45 2018.05.25 23:01:57
ㅇㅇ ㄴ나도 이 생각함 220.81 2018.05.25 23:09:38
댕타 일상물만 올리는데 일상물을 못올려서그런거아니야? 저격온사람이랑 신나게노는건 스타일이 아닌듯 2018.05.25 23:32:35
ㅁㅁ 돈벌라고 하는게 아닌갑지 119.207 2018.05.26 01:09:16
ㅇㅇ 중간광고 안넣는거보면 돈벌생각 없는거 아녀? - dc App 39.7 2018.05.26 02:40:45
ㅇㅇ 돈은 무슨; 광고가 없는데 59.102 2018.05.26 03:27: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71 일반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겟어 4 ㅇㅇ 219.248 2018-05-31 0
10370 일반 오늘자 vr챗 대신 3 Sing)Hana 2018-05-31 0
10369 일반 유니티 도움!!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67 일반 MMD 모델 유니티에서 Visemes가 일본어로 보여서 당황스러울 경우 ㅇㅇ 222.235 2018-05-31 3
10366 일반 mr motion reprojection 기능 써봤는데 3 ㅇㅇ 221.150 2018-05-31 0
10365 일반 요즘 내 취미 ㅍㅌㅊ??.jpg 6 뚱띠스 2018-05-31 2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10328 일반 개쩌는 아바타봄 4 SikYU 2018-05-31 1
10327 일반 리제로 팩찾는 갤러야 5 아델리펭귄 2018-05-31 0
10325 일반 숨바꼭질맵?같은거 있던데 2 G군 2018-05-31 0
10324 일반 우마루 아바타 어디있냐 1 ㅇㅇㅇㅇㅇ 1.254 2018-05-31 0
10323 일반 유니티에서 만들어서 업로드햇는데 왜이럼요 ㅠㅠ 16 으르르컹컹 116.121 2018-05-31 10
10321 일반 MR 컨트롤러만 어케 구하냐? 6 그란시아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