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유투버니 뭐니해도...
글쓴이
ㅁㄴㅇㅌㅌㅊ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39
  • 2018-05-25 21:55:31
  • 121.173
							

거 보니 먼말인지는 알겠는데....

사회생활하는 직장인이니뭐니...말은해도


이 폐쇄적인 게임에서 그정도의 독보전인 구독,조회수,팬수면 거진 연예인은 아니라해도 준공인쯤은 되는데...

일상생활이 어렵니마니 따라오지말라니마니해도 당연히 감수해야지 뭐....


정 불편하면 유툽접고 닉세탁하는수밖에 없는거고 유툽은 조회수가 돈이녀???

직장생활하면서 이겜 동영상 컨텐츠 자막까지 찎어올릴정도면 정성들여 찍는건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거면 팬층 감당을 해야맞는거지 부담스럽다니 힘들다니 하는것자체가 웃긴거 아닌가 싶다 난.....


다른 열심히하는 유투버나 스트리머들도 많던데 너무 배부른소리아닌감...

Gloryman 좀 조용히 게임하고 싶으신 가보네.. 나같으면 더 노력해서 대박 유튜버가 될려고 할지도 모르겟지만 사람 성격 문제 아닌가 121.168 2018.05.25 21:59:28
ㄴㄹㅇㄹㄴㄹㅇ ㄴ조용히 게임하고싶다기엔 동영상에 들이는 정성과 시간이 보통이 아니고 인기몰이와 유툽조회수로 푼돈먹는것까지 생각하고있는거면 정말 배부른 소리지 121.173 2018.05.25 22:01:01
ㄴㄹㅇㄹㄴㄹㅇ ㄴ조용히 겜하고싶음 세컨닉을 파고 방송용 세렌디는 영상찍을떄만 쓰던가하면서 하는 방법도 있는데 영상에서 저런말 하는것 자체가 인기는 인기대로 누리고 사람들은 자기 안건드는 상태로 겜하고 싶다는 지 욕심뿐인거지 뭐 해외 유투버도 vr로 저정도 조회수 안나올텐데 당연히 사람들이 따르는건 당연한 수순아녀? 121.173 2018.05.25 22:02:33
Gloryman 그렇게 보면 니 말도 틀린건 없는데 뭐 나도 잘 모르겠다 내가 그런 인기를 얻어본적은 없으니 121.168 2018.05.25 22:04:46
ㄴㅇㄴㅁㅇ ㄴ세렌디 빼고 VR관련 유투버,스트리머들 하루방송 12시간씩 17시간씩 해도 채 50명 넘는 애를 볼수가 없음 근데 독보적인 팬층,조회수 가진 저사람이 저런말을 하는것 자체가 욕심이고 잔인한말이지 121.173 2018.05.25 22:12:34
ㅇㅇ 뭐 반대로 생각하면 오히려 독자를 위해서 그런말하는걸수도 있지 사람들이 계속 따라오면 방해때문에 사람들한테 보여줄만한 영상을 뽑아내기가 힘들잖음 조용히 게임을 하고싶은것도 있겠지만 컨텐츠를 뽑아내기 어려워져서 불안해진것도 있겠지 이미 세렌디 주변인물들도 친추 걸리면서 사람들 따라오는마당이라 부캐를 파도 주변사람들이랑 같이 놀다보면 들통나는건 빠를테고 그렇다고 부캐로 아예 첨보는 사람들이랑 노는것도 좀 그렇지 세렌디 주변의 고정적 주변인물들도 세렌디가 인기얻는것에 크게 기여하고있고 세렌디 본인도 컨텐츠뽑아내려고 부캐로 첨보는사람들만 만나고다니는거보단 자기친구들이랑 놀고싶을테니까 122.45 2018.05.25 22:59:01
ㅇㅇ 난 세렌디가 자신의 삶이나 독자들을 위해서라도 결국 얘기는 꺼냈어야되는 내용이라고 봄 문제점을 지적하자면 너무 자기상황만 토로하다는듯이 얘기했단거정도임 좀 더 곤란한 상황들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말을 강하게 하는것보다 좀 더 완화해서 했으면 딱 보고서 기분나쁜 사람도없었을텐데 직설적인게 효과적이긴했어도 좋아해주고 따라가주는 독자들한테 한 말로는 조금 말주변이 부족했단 느낌이 들긴했음 122.45 2018.05.25 23:01:57
ㅇㅇ ㄴ나도 이 생각함 220.81 2018.05.25 23:09:38
댕타 일상물만 올리는데 일상물을 못올려서그런거아니야? 저격온사람이랑 신나게노는건 스타일이 아닌듯 2018.05.25 23:32:35
ㅁㅁ 돈벌라고 하는게 아닌갑지 119.207 2018.05.26 01:09:16
ㅇㅇ 중간광고 안넣는거보면 돈벌생각 없는거 아녀? - dc App 39.7 2018.05.26 02:40:45
ㅇㅇ 돈은 무슨; 광고가 없는데 59.102 2018.05.26 03:27: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24 일반 이거설마 신고당해서 밴먹은거냐? 4 그로자 2018-05-30 0
9923 일반 VR챗 재밌게햇따 dd 121.125 2018-05-30 0
9922 일반 데스건 말고 다른 핵도 있나봄 3 중성 2018-05-30 0
9921 일반 잘들 견뎌냈습니다. 1 니똥고파밀리야 2018-05-30 1
9920 일반 VR쓰고 스카이박스로 누워서 애니보는데 너무 꿀이에요 2 늑대와향신료 2018-05-30 0
9919 일반 ㅋㅋ 훈련소가서 함성할때 아우우하면 웃길듯 3 ㅇㅇ 14.54 2018-05-30 0
9918 일반 아시발 존나열받네 아무것도한게없는데 밴을 처먹이네 2 ㅇㅇ 115.22 2018-05-30 0
9917 일반 몇몇 댄스본능을 못이기는 여중생쟝들이 몇몇 보여서 6 MANKALO 2018-05-30 1
9914 일반 브얄챗 끄면 나오는 창에꺼 다들 설치함? 6 아루라테 2018-05-30 0
9913 일반 뭐냐이거 오늘접할라니까 뜨는데? 5 ㅇㅇ 115.22 2018-05-30 0
9912 일반 블렌더 조형모드 어딨는거야 안보여 1 면요리좋아함 2018-05-30 0
9911 일반 1619hz 검색 안되는데 왜이러지 4 곤돌라스 2018-05-30 0
9910 일반 전방에 커여운 함성 4 INST 2018-05-30 1
9909 일반 애들아 vrchat 전용계정 어떻게찾어? 1 ㅇㅇ 115.22 2018-05-30 0
9908 일반 블렌더) 픽스 모델 했는데 색이 제대로 안입혀지고 분홍페인트 뒤집어씀 2 ㅇㅇ 106.254 2018-05-30 0
9906 일반 미코의 귀여움.. 1 리카\' 2018-05-30 0
9905 일반 묵언충들이 갑자기 말하더니 씹아저씨 목소리면 어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04 일반 갤주 특 9 Lydie 2018-05-30 1
9903 일반 캐릭터가 조금 눕는데 이거 왜그랭? 3 Gloryman 2018-05-30 0
9902 일반 폴리곤 많으면 아바타 업로드 못하는거야? 5 폴리곤 112.145 2018-05-30 0
9901 일반 브갤럼들 특 1 ㅇㅇ 223.38 2018-05-30 0
9899 일반 잔업안한당 1 키라라카 2018-05-30 0
9898 일반 친구가 언제부터 안쓰다듬어준다 어떻게해야되냐 7 ㅇㅇ 223.194 2018-05-30 0
9897 일반 피아노방 악보가 안보여 3 Block 2018-05-30 0
9896 일반 아 퇴근이다 브알챗하러간다 울테 2018-05-30 0
9895 일반 야근 안뜀 ㅅㄱㅋㅋㅋㅋ 3 momo 125.184 2018-05-30 0
9894 일반 본인 오늘도 야근각섯는데어캄? 7 ㅇㅇ 175.223 2018-05-30 0
9893 일반 나 그램으로 vr챗 하는데 4 ㅇㅇ 175.223 2018-05-30 0
9892 일반 vive 설치하고 다 잘 되는데.. SoonMung 2018-05-30 0
9891 일반 아니 잘되다가 왜 안나오는거야... 2 kuma__ 2018-05-30 0
9890 일반 키작은 아바타로 자기방 거울 어떻게 보는거에요? 2 포YOU 2018-05-30 0
9889 일반 쓰다듬는거 치료법좀 8 포동포도 2018-05-30 0
9888 일반 아 키넥트v2는 윈7으로 안되서 포맷중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887 일반 나도 동방역 다녀왔다 5 먼셀색상환 2018-05-30 4
9886 일반 오늘 갤월드 업뎃할거임 7 MANKALO 2018-05-30 2
9885 일반 블렌더 에러 질문 ㅠㅠ 제발도와조 8 ㅇㅇ 122.44 2018-05-30 0
9884 일반 이걸로 vr챗 실행 씹가능? 8 공배기 2018-05-30 0
9883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다 32 tht199875 125.176 2018-05-30 0
9882 일반 이 짤보고 자괴감 듦 1 피냐타 2018-05-30 0
9881 일반 미코 많은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에요 ? 3 포YOU 2018-05-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