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에서 시점맞출때 팁
글쓴이
카디아.
추천
2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328
  • 2018-12-04 12:48:39
							



유니티에서 시점을 맞출때 사용하는 이 흰공은 높이를 조절하면 바닥의 높낮이를 조절할수있어


예시를 들자면 풀트레킹을 할때




시점이 이렇게 얼굴 중앙에 오게끔 설정을 햇는데 게임상에서 트래커 흰공이 저렇게 바닥에 파묻혀있을때 또는 반대로 무릎 한가운대에 있다거나 그럴때



이렇게 시점을 올려주면 트래커의 공도 따라서 같이 올라온다


그리고 아바타의 시점은 옵션에 키설정으로 맞추면 시점도 딱맞고 트레킹볼도 딱맞게끔 설정할수있다


이미 다 알겟지만 모르는사람들 많길래 적어봄


아바타마다 귀찮게 오픈브알로 축 조절 안하고 설정할수있어서 좋아





늑대소녀 헉 몰랐는데 개꿀이잖어 2018.12.04 12:49:56
ㅇㅇ 이런비밀이;; 175.211 2018.12.04 12:55:26
ㅇㅇ 꿀팁 116.122 2018.12.04 12:57:50
Gloryman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저렇게 바꾸면 발목 회전 인식 더 잘돼? 2018.12.04 13:13:31
ㅇㅇ 헐 이게 비밀이였다니 진짜 감사합니다 2018.12.04 13:23:56
ㅇㅇ 저거 높이낮추려고 다리 줄이고있던건데 뻘짓이였네;; 2018.12.04 13:26:01
ㅇㅇ 지난번에 바닥높이 물어볼때 이거알려줬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ㅠㅠㅠㅠㅠㅠ 2018.12.04 13:57:40
Kcalb02 꼬리 움직여? 와아 2018.12.04 14:01:06
카디아. 발목 움직이는거는 트래커를 발등에 다는지 발목에 다는지에따라 다를걸 ? 2018.12.04 14:31:31
NAME_HORANG 2018.12.04 15:39:41
ㅇㅇ 난 이거 하면 시점에 따라 팔길이 엉망되는바람에 못써먹는중 112.173 2018.12.04 21:11:42
피치카토 개추.. 2018.12.05 02:1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09 일반 파이맥스? 새로나오눈거 뉴비컴사양으로 가능? 2 ㅇㅇ 211.36 2018-12-12 0
80408 일반 이제 병원갓다가 바로 출근한다. 자정 이후에나 겜하겠네 ㅠ 10 은사나사 2018-12-12 0
80407 일반 지나가다 납치당해서 사진찍힘 4 Lewis_Kim 2018-12-12 0
80405 일반 나도 아바타 하나살까고민중 2 댕타 2018-12-12 0
80403 일반 펠라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1
80402 일반 적당히 밝은 쉐이더됨 6 ㅇㅇ 2018-12-12 0
80399 일반 혀 깨문거 살점 약간 떨어져 나갔는데 이거 다시 재생하나??? 10 ㅇㅇ 223.62 2018-12-12 0
80398 일반 데탑은 확실히 프레임 올라간거같은데 VR도 그래?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97 일반 신사랑 히로바 퍼블릭 신청에 올라왔네 3 ㅇㅇ 59.31 2018-12-12 0
80396 일반 브알챗 하다 정신병 걸림 1 ㅇㅇ 124.216 2018-12-12 0
80395 일반 아 미친 라면 먹다가 혀 엄청 강하게 씹었어 5 ㅇㅇ 223.62 2018-12-12 0
80394 일반 업데이트하고 실행 안되는거 나만이래여? 3 으음 182.156 2018-12-12 0
80393 일반 신사 망했으면 어디로 가나요? 2 최번개 2018-12-12 0
80392 일반 중고나라에 1070ti 채굴 싸게파는데 12 차가비 2018-12-12 0
80390 일반 트래커 동글이 꼭 크래들 써서 연결해야돼? 4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89 일반 오늘도 커여운 람지~~ 2 꼬마키` 2018-12-12 1
80388 일반 씨이바아아알 3 글자 2018-12-12 0
80387 일반 업데이트에 카메라 기능 개선되면 좋겠다 1 눈농 2018-12-12 0
80386 일반 애들아 이거 쉐이더 왜이래 ? 1 ㅇㅇ 222.235 2018-12-12 0
80385 일반 업데이트 된 이후로 맵 조진곳 많네 1 우메코 2018-12-12 0
80384 일반 홍보영상 샤로부분만 추출 2 ㅇㅇ 2018-12-12 1
80383 일반 사쿠라 없어졌음? 1 댕타 2018-12-12 0
80382 일반 신사랑 사쿠라 없어졌네 2 ㄴㄴㅅ 2018-12-12 0
80381 일반 아마존 윈도우 mr 150달러 3 ㅇㅇ 39.7 2018-12-12 0
80380 일반 어제 마작 끝나고 겨울용으로 꽤 재밌는 맵 찾았다. 6 우메코 2018-12-12 3
80379 일반 진짜로 정출각 보긴 하나보네 얘네들(행복회로주의) 6 MANKALO 2018-12-12 12
80378 일반 홍보영상에 샤로 졸귀 4 하벤하이드 2018-12-12 1
80377 일반 총기 이펙트,애니 제작에 맛들렸다 13 검은연 2018-12-12 4
80376 일반 어제 외쿡인한테 귀엽다고 칭찬받고 친추받음 4 GEORGIA 2018-12-12 1
80374 강좌/정보 개념글 보고 따라한 유니티 아바타 재업로드 하기(짤 있음) 7 은사나사 2018-12-12 15
80373 일반 브랄챗 이번 홍보영상 보고 느낀점 5 MANKALO 2018-12-12 3
80372 일반 이런 시발 cpu 입구컷 진짜임? 2 BEll 2018-12-12 0
80371 일반 사진찍을수록 월드 만들어보고싶어짐 2 ㅇㅇ 2018-12-12 0
80369 일반 월드 제작자가 접은 월드는 영원히 망가진채겠네 4 Luche 2018-12-12 0
80368 질문 영상보는 방에서 NAS 파일보는 방법있음? 1 'w' 39.112 2018-12-12 0
80367 일반 일부 월드 퍼블릭/갱신 완료 3 Luche 2018-12-12 4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