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5
글쓴이
디씨해파리5년차
추천
2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70
  • 2018-12-04 10:05:19
  • 180.64
							


어제의 연속



오늘도 포탈타고 떨어진곳이 많이 보던곳이라 아이고 또또또 ... 이러고 있었는데.. 저기 보이는 산타모자분이 곤방와~~ 하더라..


여기서 처음으로 먼저 인사받아봐서 주변에 사람도 있고 하니 아는사람 와서 그런거겠지.. 했는데 답이 안온다고 슬프다고 막 그러더라


그래서 곤방와 해줬더니 막 좋아하고.. 그렇게 마지막 포탈타고 스샷찍고 자야지.. 했었는데 그뒤로 한참 얘기하다 친구추가하고 껐다... 이런건 처음이라 기분이 싱숭생숭하네.. 사진도 어어..이러다 결국 한장밖에 못찍음.


이게 VR챗의 참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40시간하면서 처음느낀 ㅠ




그리고 오늘~~~




처음 떨어진방이 뭐... bedroom theatre 라는 맵이었는데..






그냥 완죤 타페스트리 붙은 방에서 영화보면서 쎾쓰하라고 만든 방이었음




그리고 허브에서 만난 작은 미니미들




뭔..겜방인디.. 뭐지..?






그뒤에 한 서양인싸들 모이는곳 구석구석 탐험하기 ㅎ




이런곳도 있네...



이런곳도 있음;;



먼데 2층도 있어;;;




이 좋은맵에서 왜 1층  구석에 쳐박혀서 있는거야 대체






옥상층도있음;



와우





vr숙면하라고 침대까지..



그리고.. 시험공부하러간다...

Huntere 2018.12.04 10:12:12
ㅇㅇ 좋아여 39.7 2018.12.04 12:51: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