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66
  • 2018-12-04 09:54:20
  • 118.39
							

바이브 프로 무선어댑터 착용했을때입니다. 지금 제컴사양이 ㅈㄴ 쓰레기라서 그럴수도있지만, [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합쳐서 386만원짜리 이번년도 7월에 구입한컴입니다] 컴이 성능이 쓰레기라서 업글해야지 해결될지도모르겠지만, ... 일딴 사용하고나서부터

밑에 사진들 보면아시겠지만 사쿠라월드 16명있는맵입니다, 애들 대부분 용량 큰아바타 쓴사람 한명도없었구, 어딜가든 살짝씩 멈추는느낌이 계속들더니 [아에멈추는건아님[] <가끔씩 멈추면서 vr chat 뜨긴해도 그건 20명이상있는방에 갈때만 그런거 뜨구, 용량큰아바타나 맵이 크면 1~2초간격으로 뜨고 멈추는증상이 계속되더라구요.

참고로 무선안했을땐 일본맵  26명있는곳가도  렉이없었고 멈추는 거 자체가없었어요,  드라이버나 그런거 다 최신버전으로 바끄고 화면 165hz (89만원준고산모니터)  화면설정 가서 1080ti 등등 다 설정해놔도 이렇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어이가없어서 .. 일반 바이브야 뭐, 원래 화질이 쓰레기인 상태라 무선어댑터를끼면 평타치거나, 이상수준이라 뭐 만족하면서 쓰시는분들이 많치만 무선어댑터 지금 프로용은 중고로 파는사람들 많아요 다 파는 이유가있어서 중고로 올리는거구요, 진짜 사기전에 제글 읽어보구 사세요, 제 컴터 문제라면 말해주세요 밑에 제 컴터 부품들 다적어놨으니 ..  무선 해제하고 선꽂으로 갑니댜 ~~~/ 





끄ㅂㅇㄴ 참고로, 살짝씩 멈출대마다 머리가 아프로 멀미 있습니다 ~~ // 개같은..어댑터 ㄲㄲ 118.39 2018.12.04 09:56:05
2222222222222222220k 좋은 글이지만 읽지않았습니다 - ^0^* 2018.12.04 10:01:37
끄ㅂㅇㄴ 그럼 글을쓰지마세요 ㅎㅎ 관병도아니구 118.39 2018.12.04 10:06:38
댕타 글자가 너무 작아요ㅗ 2018.12.04 10:23:29
쎾쓔!!! 좋은글 감사합니다^^ 하지만 읽진 않았어요! 2018.12.04 10:25:19
Viver 이거 이미 해결방법 나왔어요 - dc App 2018.12.04 10:46:04
Viver PCI 배속 Gen3으로 변경, BIOS 최신 업데이트, 칩셋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 dc App 2018.12.04 10:47:46
끄ㅂㅇㄴ 전부한 상태입니다 ~ // 118.39 2018.12.04 11:04:03
끄ㅂㅇㄴ 그래픽만 개선됬고 렉은 그대로입니다 118.39 2018.12.04 11:04:18
ㅇㅇ 꼬우면 아시죠 콘 211.214 2018.12.04 12:37:22
브창 저도 같은 증상 겪다 해결 못해서 as보냈는데 걱정이네요 사양도 저랑 비슷하심... - dc App 2018.12.04 23:5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79307 일반 저거 개 쓸데도 없고 지랄맞다고 생각하는게 7 히아기 2018-12-08 0
79306 일반 브알 하고 싶은데 여행옴 2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305 일반 무플 방지 사실 정체가 2 ㅇㅇ 223.33 2018-12-08 0
79303 일반 이거 아주 미친쌔끼아냐 6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2 일반 바이브 렌즈 교환 해본사람있음??? 37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1 질문 폴리곤 제한해제... 5 Chameleong 2018-12-08 0
79300 일반 어떻게 만지다가 눈썹이 분리가 됬습니다...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99 일반 이거 신발 인식 안된거죠? 6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298 일반 져댄하다가 밥먹고오니까 VR다시 끼기가 싫다.. 4 ㅇㅇ 2018-12-08 0
79297 일반 갤에서 이거 좆같다 저거 좆같다 지랄해도 의미없음 2 ㅇㅇ 223.38 2018-12-08 4
79296 일반 오늘날씨 5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5 일반 vrc 접속준비 끝. 3 ㅇㅇ 124.60 2018-12-08 0
79294 일반 바이브 중고 열어봤는데 11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2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링후 캘리후 스팀vr에서 안보이는데 어찌해? 2 123 121.188 2018-12-08 0
79291 일반 자다깼는데 꿈에서 블렌더 작업하고있었음 3 DDos 2018-12-08 0
79290 일반 타르트 별로 안끌리네 4 JJY 2018-12-08 0
79289 일반 무플방지 좆같네 시발놈 12 초보자아 2018-12-08 6
79288 일반 캘리 오류 질문좀 5 123 121.188 2018-12-08 0
79286 일반 블랜더에서 쉐이프키 안먹으면 어케함? 2 려려려 221.142 2018-12-08 0
79285 질문 스팀계정 vr계정으로 못바꿈? 4 sapphier 2018-12-08 0
79284 일반 닉네임 색 바뀌는 주기가 정해져있음? 2 Mitsu.G 2018-12-08 0
79283 질문 혹시 블렌더에서 본 리깅된걸 해제하는건 어떻게하죠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82 일반 이케맨특징 5 2222222222222222220k 2018-12-08 2
79281 일반 지갑 또 열어야하나 7 초견 2018-12-08 1
79280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8 123 121.188 2018-12-08 0
79279 일반 브얄에서 정모할때 팁.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278 일반 아이디 새로만들면 아바타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려요? 1 ㅇㅇ 175.223 2018-12-08 0
79277 일반 vr챗하면서 요즘은 너무행복함 7 다이소vr 124.60 2018-12-08 6
79276 일반 놀로가 대체 왜 무시당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11 ㅇㅇ 2018-12-08 3
79275 일반 브얄 친구들이랑 정모 함 해보고 싶은데 3 DinGa 2018-12-08 0
79274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팁좀 주라 얘들아 1 123 121.188 2018-12-08 0
79273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마련했는데 Vr섹스하는방법이 뭐임? 8 ㅇㅇ 211.246 2018-12-08 0
79271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7 123 121.188 2018-12-08 0
79270 일반 놀로가 외 쓰릐ㅣ기임? 5 tntnt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