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66
  • 2018-12-04 09:54:20
  • 118.39
							

바이브 프로 무선어댑터 착용했을때입니다. 지금 제컴사양이 ㅈㄴ 쓰레기라서 그럴수도있지만, [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합쳐서 386만원짜리 이번년도 7월에 구입한컴입니다] 컴이 성능이 쓰레기라서 업글해야지 해결될지도모르겠지만, ... 일딴 사용하고나서부터

밑에 사진들 보면아시겠지만 사쿠라월드 16명있는맵입니다, 애들 대부분 용량 큰아바타 쓴사람 한명도없었구, 어딜가든 살짝씩 멈추는느낌이 계속들더니 [아에멈추는건아님[] <가끔씩 멈추면서 vr chat 뜨긴해도 그건 20명이상있는방에 갈때만 그런거 뜨구, 용량큰아바타나 맵이 크면 1~2초간격으로 뜨고 멈추는증상이 계속되더라구요.

참고로 무선안했을땐 일본맵  26명있는곳가도  렉이없었고 멈추는 거 자체가없었어요,  드라이버나 그런거 다 최신버전으로 바끄고 화면 165hz (89만원준고산모니터)  화면설정 가서 1080ti 등등 다 설정해놔도 이렇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어이가없어서 .. 일반 바이브야 뭐, 원래 화질이 쓰레기인 상태라 무선어댑터를끼면 평타치거나, 이상수준이라 뭐 만족하면서 쓰시는분들이 많치만 무선어댑터 지금 프로용은 중고로 파는사람들 많아요 다 파는 이유가있어서 중고로 올리는거구요, 진짜 사기전에 제글 읽어보구 사세요, 제 컴터 문제라면 말해주세요 밑에 제 컴터 부품들 다적어놨으니 ..  무선 해제하고 선꽂으로 갑니댜 ~~~/ 





끄ㅂㅇㄴ 참고로, 살짝씩 멈출대마다 머리가 아프로 멀미 있습니다 ~~ // 개같은..어댑터 ㄲㄲ 118.39 2018.12.04 09:56:05
2222222222222222220k 좋은 글이지만 읽지않았습니다 - ^0^* 2018.12.04 10:01:37
끄ㅂㅇㄴ 그럼 글을쓰지마세요 ㅎㅎ 관병도아니구 118.39 2018.12.04 10:06:38
댕타 글자가 너무 작아요ㅗ 2018.12.04 10:23:29
쎾쓔!!! 좋은글 감사합니다^^ 하지만 읽진 않았어요! 2018.12.04 10:25:19
Viver 이거 이미 해결방법 나왔어요 - dc App 2018.12.04 10:46:04
Viver PCI 배속 Gen3으로 변경, BIOS 최신 업데이트, 칩셋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 dc App 2018.12.04 10:47:46
끄ㅂㅇㄴ 전부한 상태입니다 ~ // 118.39 2018.12.04 11:04:03
끄ㅂㅇㄴ 그래픽만 개선됬고 렉은 그대로입니다 118.39 2018.12.04 11:04:18
ㅇㅇ 꼬우면 아시죠 콘 211.214 2018.12.04 12:37:22
브창 저도 같은 증상 겪다 해결 못해서 as보냈는데 걱정이네요 사양도 저랑 비슷하심... - dc App 2018.12.04 23:5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78773 일반 vr챗 하면서 '그 거' 해 본 적 있나요? 7 최번개 2018-12-06 0
78772 일반 그런대 데스건 이란게 머에요 ??? 2 ㅇㅇ 121.187 2018-12-06 0
78771 일반 일주일간 VR 못했음... 4 GEORGIA 2018-12-06 0
78770 일반 추워서 풀트래킹 하려 일어나기 싫은대 어캄 ㄷㄷ 6 ㅇㅇ 121.187 2018-12-06 0
78768 일반 형들 vr풀바디 트래커까지 다샀는데 도움좀 5 ㅇㅇㅇ 110.70 2018-12-06 0
78767 일반 일주일 넘게 저댄 할 수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12 아이리네 2018-12-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