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66
  • 2018-12-04 09:54:20
  • 118.39
							

바이브 프로 무선어댑터 착용했을때입니다. 지금 제컴사양이 ㅈㄴ 쓰레기라서 그럴수도있지만, [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합쳐서 386만원짜리 이번년도 7월에 구입한컴입니다] 컴이 성능이 쓰레기라서 업글해야지 해결될지도모르겠지만, ... 일딴 사용하고나서부터

밑에 사진들 보면아시겠지만 사쿠라월드 16명있는맵입니다, 애들 대부분 용량 큰아바타 쓴사람 한명도없었구, 어딜가든 살짝씩 멈추는느낌이 계속들더니 [아에멈추는건아님[] <가끔씩 멈추면서 vr chat 뜨긴해도 그건 20명이상있는방에 갈때만 그런거 뜨구, 용량큰아바타나 맵이 크면 1~2초간격으로 뜨고 멈추는증상이 계속되더라구요.

참고로 무선안했을땐 일본맵  26명있는곳가도  렉이없었고 멈추는 거 자체가없었어요,  드라이버나 그런거 다 최신버전으로 바끄고 화면 165hz (89만원준고산모니터)  화면설정 가서 1080ti 등등 다 설정해놔도 이렇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어이가없어서 .. 일반 바이브야 뭐, 원래 화질이 쓰레기인 상태라 무선어댑터를끼면 평타치거나, 이상수준이라 뭐 만족하면서 쓰시는분들이 많치만 무선어댑터 지금 프로용은 중고로 파는사람들 많아요 다 파는 이유가있어서 중고로 올리는거구요, 진짜 사기전에 제글 읽어보구 사세요, 제 컴터 문제라면 말해주세요 밑에 제 컴터 부품들 다적어놨으니 ..  무선 해제하고 선꽂으로 갑니댜 ~~~/ 





끄ㅂㅇㄴ 참고로, 살짝씩 멈출대마다 머리가 아프로 멀미 있습니다 ~~ // 개같은..어댑터 ㄲㄲ 118.39 2018.12.04 09:56:05
2222222222222222220k 좋은 글이지만 읽지않았습니다 - ^0^* 2018.12.04 10:01:37
끄ㅂㅇㄴ 그럼 글을쓰지마세요 ㅎㅎ 관병도아니구 118.39 2018.12.04 10:06:38
댕타 글자가 너무 작아요ㅗ 2018.12.04 10:23:29
쎾쓔!!! 좋은글 감사합니다^^ 하지만 읽진 않았어요! 2018.12.04 10:25:19
Viver 이거 이미 해결방법 나왔어요 - dc App 2018.12.04 10:46:04
Viver PCI 배속 Gen3으로 변경, BIOS 최신 업데이트, 칩셋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 dc App 2018.12.04 10:47:46
끄ㅂㅇㄴ 전부한 상태입니다 ~ // 118.39 2018.12.04 11:04:03
끄ㅂㅇㄴ 그래픽만 개선됬고 렉은 그대로입니다 118.39 2018.12.04 11:04:18
ㅇㅇ 꼬우면 아시죠 콘 211.214 2018.12.04 12:37:22
브창 저도 같은 증상 겪다 해결 못해서 as보냈는데 걱정이네요 사양도 저랑 비슷하심... - dc App 2018.12.04 23:5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28 일반 몬가...몬가가 일어나고 잇음... 1 Huntere 2018-12-14 0
81227 일반 묵언충이는 언제나 괴롭다 2 ㅇㅇ 125.180 2018-12-14 0
81225 일반 니들이 하도그래서 구글에 쳐봤는데 3 ㅇㅇ 223.33 2018-12-14 0
81224 일반 이 상황을 빠르게잡는법 알려줄게 갤주야 1 ㅇㅇ 182.231 2018-12-14 0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21 일반 커미션 1 ㅇㅇ 211.36 2018-12-14 0
81220 일반 님들아 안면폼 이런 것도 사야해요?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219 일반 바이브 싸게 사려면 중고사 1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0
81217 일반 또 저작권으로 불타네 1 ㅇㅇ 39.7 2018-12-14 0
81215 일반 얘들아 통피 차단하지마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14 일반 솔직히 뚜따정도는 자기가 직접하는게 맞다. 1 JJY 2018-12-14 0
81213 일반 커미션 막는건 안좋다고 봄 3 GEORGIA 2018-12-14 0
81212 일반 와아. 바이브 오늘 온다 1 ㅇㅇ 112.217 2018-12-14 0
81211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24 아스카愛 2018-12-14 0
81210 일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자고 2 ㅇㅇ 39.7 2018-12-14 0
81209 일반 아니 풀트래킹 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8 일반 갤분들은 어디서 주로 놀아요? 9 ㅇㅇ 223.33 2018-12-14 0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