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57
  • 2018-12-04 09:24:34
  • 223.62
							



사람의 본모습이란게 뭘까

회사에서 미친놈으로 통하는 사람도 사석에서는 도스토예프스키 읽고 우는 감수성일 수도 있고
선생한텐 공부 잘 하는 얌전한 모범생인데 사실은 애들 패고다닌다던지
하다못해 화장 풀메이크업일 때랑 아닐때랑 아이폰 얼굴인식도 못알아보는 사람도 있잖아

뭐가 본모습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사실 평생 좋은 한 쪽만 보다가 죽으면 그냥 그 사람은 그런사람으로 남겠죠
근데 굳이 우리가 다른 면을 봐야한다는 보장도 없고
한쪽 면을 인지하는 것만으로도 그 사람은 거기에 존재하잖아?

굳이 눈앞의 미코에게 두근거린다고 자괴감을 가져야 할까?
결국 개인을 불완전하게 인지할 수밖에 없는 인간은 인지하는 만큼이 곧 전부가 아닐까?

아무리 귀엽고 예쁜 현실 인간이어도 가죽 밑에 장기가 밖으로 나오면 징그러울거아냐 고어짤처럼
나의 미코미코의 속에 있는 것도 마찬가지 아닐까
인간이 인간의 장기는 사랑하지 않고 가죽만 사랑하듯
나의 미코미코의 가죽만 사랑하는게 나쁜 일일까

반박해봐 제발

시발





ㅁㄹㄴㅌㅁㅈ 2018.12.04 09:25:26
ㅁㄹㄴㅌㅁㅈ 2018.12.04 09:25:31
ㅇㅇ 머라는거야 그냥 섹스해 시불쟝 1.252 2018.12.04 09:26:45
늑대소녀 2018.12.04 09:26:57
Kcalb02 뭘 물어보고 싶은지 모르겠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가? 아님 겉모습만 사랑한다는게 나쁜게 아니라고 말하고싶은거야? 2018.12.04 09:27:49
Kcalb02 아님 사람의 본모습이 무엇인가에 대한 말이야? 뭔소리 하는지 모르겠음 다시 정리좀 해주고 와 2018.12.04 09:28:18
공익여중생 그래 시발! VR이 이상이며 꿈이다 플라톤의 이데아 속 선이 그리고 토마스모어의 유토피아가 이것인것이다! 도스토옢스키의 나스타샤보다 미코짱이 가까이에 있다 시발! 풀트래킹 하고 싶다 2018.12.04 09:31:50
으ㅡ음 2018.12.04 09:32:57
하루사메 미래에 VR시장이 확산되어, VR에서 인생을 살 수 있게된다면 2018.12.04 09:34:45
히아기 기껏해야 허상인 모습을 좋아한다고 뭐라 하는 거에 반박하기엔 충분한 것 같은데 2018.12.04 09:35:50
ㅇㅇ 반쪽만 사랑하면 그냥 반쪽짜리 사랑이란거임. 120.142 2018.12.04 09:47:03
ㅇㅇ 니가 반쪽짜리 사랑이 괜찮다면 전~혀 문제없는 일임 120.142 2018.12.04 09:47:20
ㅇㅇ 좋다 나쁘다의 문제를 벗어난거지 120.142 2018.12.04 09:47:55
Huntere 2018.12.04 09:48:40
반타블랙 ?? 2018.12.04 09:52:55
ㅇㅇ 섹스해 223.38 2018.12.04 09:57:20
차가비 페르소나를 집어던지라구~ 2018.12.04 09:58:29
2222222222222222220k 2018.12.04 10:03:29
히비링 그냥 하고싶은대로 해 왜 굳이 반대의견인 사람들한테 인정받고싶어해 뭘하던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지는거니까 누구도 비난할 수없어ㅋ 2018.12.04 10:38:31
ㅇㅇ 영원히 깨지 않는 꿈만 꿀 수 있다면, 그렇게 하도록 해라. 그것도 능력이다. 223.62 2018.12.04 10:55:11
Yua 겉모습만 사랑하는게 아니라 현실의 겉모습을 배제한다는 소리인데 먼소리들이냐 2018.12.04 12:15:14
ㅇㅇ 달콤한 꿈에 취해 현실을 잊어버린 182.225 2018.12.04 14:26:19
미코오너 미코 내꺼임 말조심해 - dc App 61.255 2018.12.04 14:47:44
울테 2018.12.04 15:28:35
Dochi 2018.12.05 02:50:22
ㅇㅇ 걍 속시원하게 커밍아웃하고 니가 호모게이임을 인정하는 건 어때? 27.117 2018.12.05 20:05:08
ㅇㅇ 찐따쉑 14.40 2018.12.06 07:2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161 일반 VRC하기 넘모힘들다 1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0 0
83160 일반 보통 저런거 받으면 버리지 않나 1 ㅇㅇ 14.39 2018-12-20 0
83158 일반 근데 남의 성적취향이나 성격이나 그런걸로 극혐극혐 거리는분들은 11 ㅎㅈㅁ 183.103 2018-12-20 5
83157 일반 이 갤러리 갤럼들은 꼴림학 전공한거같음. 9 MANKALO 2018-12-20 0
83156 일반 컨트롤러 진동 고장난거 고쳤다 개꿀 ㅋㅋㅋㅋㅋ 28 레콘 2018-12-20 18
83155 질문 (커미션) vrmod 에서다운받은압타 1 늅vr 175.223 2018-12-20 0
83154 일반 신사에서 일본어 16 눈깔이 114.202 2018-12-20 1
83153 일반 MR 오른쪽 컨트롤러 진동 뒤진거같은데 어또케함 ㅠㅠ 3 레콘 2018-12-20 0
83150 일반 그러고보니 1월초에 유니티 코리아랑 미팅하기로 됐음. 14 MANKALO 2018-12-20 5
83148 일반 저스트댄스! 1 ㅇㅇ 1.231 2018-12-20 1
83147 일반 난이도 좀 낮은 호러맵 있냐 1 김유동 221.149 2018-12-20 0
83146 일반 행님들 폴리곤 도와주세요ㅠㅠㅠ 7 ㅇㅇ 211.107 2018-12-20 0
83145 일반 여캐에 아조시목소리나오는거 1 22222220k 2018-12-20 0
83144 일반 게이드립은 역겨워하는게 정상이구나 3 ㅇㅇ 125.129 2018-12-20 0
83143 일반 버추얼유튜버 할려고 퍼셉션 뉴런 구매각 봤는데 12 MANKALO 2018-12-20 0
83142 일반 빨강색이랑 잘어울리는색상 뭐라생각하냐 10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0 0
83141 일반 근데 갤럼들 '그 신사' '그 벚꽃' 거리면서 5 ㅇㅇ 218.236 2018-12-20 0
83140 일반 그냥 다같이 러시아가자 갤럼들아 5 Squ4d 2018-12-20 0
83139 질문 캐릭터 겹쳐 보여서 사라지는거 어떻게 꺼요? 3 ㅇㅇ 220.120 2018-12-20 0
83138 일반 암드+바이브 기본블투 잘 됨?? 1 CirrusLogic 2018-12-20 0
83137 일반 폴리곤 도대체 왜그러는걸까? 2 ㅇㅇ 211.107 2018-12-20 0
83136 일반 VR 판매시 담배같이 관리가 필요하다고본다 3 ㅇㅇ 223.38 2018-12-20 6
83135 질문 블랜더에서 본 어떻게 이어붙여? 4 ㅇㅇ 112.144 2018-12-20 0
83134 일반 너네 컨셉게이 맞지????? 8 초보자아 2018-12-20 0
83132 일반 아래 여드름짤 누가 19번이나 신고넣었네 1 ㅇㅇ 125.129 2018-12-20 0
83131 질문 텍스쳐 애니메이션으로 어캐바꿈? 3 dd 116.38 2018-12-20 0
83130 일반 나라고 좋아서 남자한테 매력느끼는게 아니야 3 ㅇㅇ 125.129 2018-12-20 2
83128 일반 뭐야 여드름 짤림? 4 유티 2018-12-20 0
83127 일반 Poor 쉽간응 1 Luche 2018-12-20 0
83126 일반 브얄챗에서 컨셉잡고 남자랑 꽁냥꽁냥한다고 실제로도 그럴 것 같지? 5 ㅇㅇ 125.129 2018-12-20 2
83125 일반 이건시발 또뭐야 15 ㅇㅇ 58.235 2018-12-20 16
83124 일반 H룸머라쳐야 나옴 3 빈달 2018-12-20 0
83123 일반 바이브 75만원에 새거사도 ㄱㅊ냐?? 4 ㅇㅇ 114.129 2018-12-20 0
83121 일반 행님들 폴리곤 제한없게하는거 막힘? 2 ㅇㅇ 211.107 2018-12-20 0
83120 일반 어디서 많이 본 라무네란거 난거같은데 6 방재씨 2018-12-20 0
83119 일반 VRC 갤러리는 8 ㅇㅇ 58.235 2018-12-20 27
83118 일반 맵 만들라면 컴 좋아야 함? 3 DinGa 2018-12-20 0
83116 일반 4족보행 풀트래킹 해본사람있음? 6 dd 116.38 2018-12-20 0
83114 일반 혹시 vrcsdk 새로 나온거 이씀? 7 쉔가오랜 117.111 2018-12-20 0
83112 일반 샤로 뭐이리 어려워 2 2018-12-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