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44
  • 2018-12-04 08:49:14
  • 110.70
							

엘(エル)이라는데 꽤나 예뻐 보여서 사려는데 풀트래킹 잘 되려나?

사본 갤럼 있으면 정보좀 주라~
ㅇㅇ 운동하던갤럼쓰고있지안던가 221.158 2018.12.04 08:50:33
히아기 풀트래킹 샤로보다야 나은데 그닥이래 2018.12.04 08:51:25
히아기 클레릭 캐주얼이나 킷슈쪽이 잘 맞는다더라 2018.12.04 08:51:47
ㅇㅇ 아바타쓰고 운동오지는 갤럼있는거 보면 잘되는모양 175.223 2018.12.04 08:52:20
ㅇㅇ 그렇구만.. 그래도 뚜따한 TDA 모델 보다야 낫겠지? 110.70 2018.12.04 08:53:29
에루 나 쓰고잇는데 다리가 길어서 줄여야함 2018.12.04 09:04:56
ㅇㅇ 억 그렇구만, 고머워 110.70 2018.12.04 09:05:49
에루 와꾸 맘에 들면 사도 후회는 안하지 싶은데 너가 얼마나 풀트래킹 정밀도를 보는 지 몰겟네 2018.12.04 09:29:22
ㅇㅇ 글 봤어, 아직 실제론 이아바타를 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조언 고마워! 110.70 2018.12.04 09:37:15
에루 그렇게 많이 쓰진 않아서 보기 힘들걸. 한국인은 쓰는사람 손가락으로 셀 수잇을듯. 풀트 보여달라하면 보여줄수도잇고 2018.12.04 09:42:41
ㅇㅇ 답이 살짝 늦었네.. 보여줄 수 있다면 완전 고맙지 175.223 2018.12.04 10:34: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79307 일반 저거 개 쓸데도 없고 지랄맞다고 생각하는게 7 히아기 2018-12-08 0
79306 일반 브알 하고 싶은데 여행옴 2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305 일반 무플 방지 사실 정체가 2 ㅇㅇ 223.33 2018-12-08 0
79303 일반 이거 아주 미친쌔끼아냐 6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2 일반 바이브 렌즈 교환 해본사람있음??? 37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1 질문 폴리곤 제한해제... 5 Chameleong 2018-12-08 0
79300 일반 어떻게 만지다가 눈썹이 분리가 됬습니다...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99 일반 이거 신발 인식 안된거죠? 6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298 일반 져댄하다가 밥먹고오니까 VR다시 끼기가 싫다.. 4 ㅇㅇ 2018-12-08 0
79297 일반 갤에서 이거 좆같다 저거 좆같다 지랄해도 의미없음 2 ㅇㅇ 223.38 2018-12-08 4
79296 일반 오늘날씨 5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5 일반 vrc 접속준비 끝. 3 ㅇㅇ 124.60 2018-12-08 0
79294 일반 바이브 중고 열어봤는데 11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2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링후 캘리후 스팀vr에서 안보이는데 어찌해? 2 123 121.188 2018-12-08 0
79291 일반 자다깼는데 꿈에서 블렌더 작업하고있었음 3 DDos 2018-12-08 0
79290 일반 타르트 별로 안끌리네 4 JJY 2018-12-08 0
79289 일반 무플방지 좆같네 시발놈 12 초보자아 2018-12-08 6
79288 일반 캘리 오류 질문좀 5 123 121.188 2018-12-08 0
79286 일반 블랜더에서 쉐이프키 안먹으면 어케함? 2 려려려 221.142 2018-12-08 0
79285 질문 스팀계정 vr계정으로 못바꿈? 4 sapphier 2018-12-08 0
79284 일반 닉네임 색 바뀌는 주기가 정해져있음? 2 Mitsu.G 2018-12-08 0
79283 질문 혹시 블렌더에서 본 리깅된걸 해제하는건 어떻게하죠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82 일반 이케맨특징 5 2222222222222222220k 2018-12-08 2
79281 일반 지갑 또 열어야하나 7 초견 2018-12-08 1
79280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8 123 121.188 2018-12-08 0
79279 일반 브얄에서 정모할때 팁.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278 일반 아이디 새로만들면 아바타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려요? 1 ㅇㅇ 175.223 2018-12-08 0
79277 일반 vr챗하면서 요즘은 너무행복함 7 다이소vr 124.60 2018-12-08 6
79276 일반 놀로가 대체 왜 무시당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11 ㅇㅇ 2018-12-08 3
79275 일반 브얄 친구들이랑 정모 함 해보고 싶은데 3 DinGa 2018-12-08 0
79274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팁좀 주라 얘들아 1 123 121.188 2018-12-08 0
79273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마련했는데 Vr섹스하는방법이 뭐임? 8 ㅇㅇ 211.246 2018-12-08 0
79271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7 123 121.188 2018-12-08 0
79270 일반 놀로가 외 쓰릐ㅣ기임? 5 tntnt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