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ㅎㅈ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120
  • 2018-12-04 03:07:27
  • 222.96
							




너클즈 컨트롤러 곧나올지모른다고 생각하니까 진짜 사기 아까워지는데


이시점에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샀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너클즈 나와버리고 그러면 빡칠듯 



그리고 내가지금 초대바이브 기본스트랩 쓰는데 사는김에 디럭스오디오헤드셋도 살까싶은 마음이 있음 


근데 같은원리로 이거샀는데 파이막스나 밸브네 헤드셋 연말에 출시/발표돼버리면 망하는거아님 



ㅇㅇ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입니다 - dc App 2018.12.04 03:09:18
ㅇㅇ 중고 바이브를사고 너클콘 나오면 팔면 되겠내 124.60 2018.12.04 03:10:03
하나요 바이브 컨트롤러 사고 너클콘도 사면대지. 어차피 중고로 바이브 처리할때 컨트롤러 하나없으면 못팔거아냐 2018.12.04 03:10:13
ㅇㅇㅇ 너클콘브알쳇지원함? 223.39 2018.12.04 03:10:21
ㅎㅈㅁ 맞말 222.96 2018.12.04 03:12:46
ㅎㅈㅁ 흠 새거사면 이건 물려줄계획이긴한데 어짜피 컨트롤러 두개 필요하긴하네 222.96 2018.12.04 03:14:07
ㅎㅈㅁ 아직 안하는데 vr챗 개발팀도 너클콘 받은걸로암 222.96 2018.12.04 03:14:27
Viver 2018.12.04 03:14:58
Viver 대신귀여운너클콘을드리겟읍니다 - dc App 2018.12.04 03:15:18
ㅎㅈㅁ 그래야겟다 222.96 2018.12.04 03:17:15
xx 망가졌으면 뭐 한손으로 하게? 183.96 2018.12.04 03:22:08
한손엔 바이브 한손엔 텐가! 119.149 2018.12.04 03:4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