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1
  • 2018-12-04 01:09:31
  • 223.33
							

솔직히 게임이 질린건지 소외감느껴서 그런건지
요새 재미가 없어져서 기분전환겸 다른걸 해볼려고해요
접을건아니라서 꼭돌아오고싶은데 2주정도 안들어오면
사람들이 저를 잊어버릴려나요???
모여서 노는사람들 대부분 다른게임하며
이미 친한사이라 디스코드로 다들채팅도 하던데
그런곳은 제가 못끼겠네요 친구여도 친구가 아닌것 같네요
어떻게하면 사람들과 친해질수 있을까요???
비이아 VR 을사세요 118.39 2018.12.04 01:11:18
ㅇㅇ 이미 풀트래킹 입니다. 댄스방도 자주 다녀요 223.62 2018.12.04 01:12:35
비이아 프로로 바꿔보세요 무선킷달구 118.39 2018.12.04 01:13:47
ㅇㅇ 풀트래킹이면 친구들 득실득실할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닌가보네 223.38 2018.12.04 01:17:02
쎾쓔!!! 브얄도 결국 안에있는건 사람들임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어케 친해졌는지 생각해봐여 그리고 2주 안봤다고 잊어버릴 관계면 걍 정리 ㄱㄱ 2018.12.04 01:17:08
TrollingMaker 2주있다 왔을때 찾아와주는 친구들이 좋은사람들. 잊혀졌으면 빠른손절 2018.12.04 01:20:56
은사나사 개인적으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용기나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안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엄연히 멀티겜인데 그중에서도 사람과의 관계가 중점인 게임이라면 자기 자신의 대인관계관이 어떤지를 심도있게 성찰하고 뛰어들어봄직한 게임임. 물론 H방 가서 앙앙거리는 게 주목적인 애들은 제외하고 2018.12.04 01:23:05
ㅇㅇ 데탑친구를 피해야함 데탑친구들은 어느새 디코하면서 자기들끼리 놀고있음 - dc App 2018.12.04 01:24:00
쎾쓔!!! 앙앙♡ 2018.12.04 01:24:41
레드밀키스 왜이리 질문이 난해하냐 2018.12.04 01:25:33
ㅇㅇ 그나저나 제 상황이랑 너무같아서 제가 모르는사이에 또다른 자아가 로갓하고 글쓴줄 - dc App 2018.12.04 01:31:15
ㅇㅇ 친구중에 일하느라 바쁜사람 있는데 2주넘게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왔길래 가서 오랜만이라고 인사해줬음. 223.62 2018.12.04 01:32:26
레드밀키스 널 잊을지 안잊을지는 얼마나 그사람들하고 잊지못할 좋은 추억을 쌓았느냐로 결정될거고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은 참 대답하기 난감하네 몇줄요약으로 설명할수 있는게 아니라서 2018.12.04 01:34:17
idiot 약간의 기억이라도 있으면 잊지 않던데 2018.12.04 01:50:05
ㅇㅇ ㅇㅈ VR있어도 아싸는 아싸임 203.233 2018.12.04 02:13:34
ㅇㅇ 차렷이라도 인기 있는 애들은 인기 있더라 223.62 2018.12.04 02:29:52
ㅇㅇ 몇달 지나도 기억하더라 쪽쪽 223.39 2018.12.04 05:5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22 일반 근대 밑글댓에있는 디시콘 오케써? 6 글자 2018-12-07 0
79121 일반 방금자 그 신사 9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120 일반 이만 부랄챗하러간다 1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7 0
79119 일반 케모노 캐릭터 눈 보니까 7 차가비 2018-12-07 0
79118 일반 1픽셀 4 현이.ver 2018-12-07 0
79116 일반 차단목록 9 히아기 2018-12-07 0
79115 일반 엣지방 검색안되는데 3 적쥐 2018-12-07 0
79114 일반 풀트 자기비율 맞는 아바타 제작하려면 맞는비율 찾을때까지 노가다로 3 123 121.188 2018-12-07 0
79113 일반 평소에 이케맨 쓰고다니는데 내 아바타 뭔가 신기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112 VRC일기 mr후기 짧게 1 ㅇㅇ 182.228 2018-12-07 0
79111 일반 이케맨 언급 왜이리 핫함? 3 ㅇㅇ 117.111 2018-12-07 0
79110 일반 차단 어떻게함? 1 DDos 2018-12-07 0
79109 일반 차단하면 클린해짐 2 히아기 2018-12-07 0
79108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는 무플 아니면 댓글 안담 3 ㅇㅇ 112.173 2018-12-07 0
79107 일반 나만 지금 브알챗 안들어가짐?? 3 ㅇㅇ 115.139 2018-12-07 0
79106 일반 무플방지 씨발년아 4 ㅇㅇ 223.38 2018-12-07 0
79105 일반 왘ㅋㅋㅋ 이거 머얔ㅋㅋㅋㅋ 3 ㅇㅇ 2018-12-07 2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