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1
  • 2018-12-04 01:09:31
  • 223.33
							

솔직히 게임이 질린건지 소외감느껴서 그런건지
요새 재미가 없어져서 기분전환겸 다른걸 해볼려고해요
접을건아니라서 꼭돌아오고싶은데 2주정도 안들어오면
사람들이 저를 잊어버릴려나요???
모여서 노는사람들 대부분 다른게임하며
이미 친한사이라 디스코드로 다들채팅도 하던데
그런곳은 제가 못끼겠네요 친구여도 친구가 아닌것 같네요
어떻게하면 사람들과 친해질수 있을까요???
비이아 VR 을사세요 118.39 2018.12.04 01:11:18
ㅇㅇ 이미 풀트래킹 입니다. 댄스방도 자주 다녀요 223.62 2018.12.04 01:12:35
비이아 프로로 바꿔보세요 무선킷달구 118.39 2018.12.04 01:13:47
ㅇㅇ 풀트래킹이면 친구들 득실득실할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닌가보네 223.38 2018.12.04 01:17:02
쎾쓔!!! 브얄도 결국 안에있는건 사람들임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어케 친해졌는지 생각해봐여 그리고 2주 안봤다고 잊어버릴 관계면 걍 정리 ㄱㄱ 2018.12.04 01:17:08
TrollingMaker 2주있다 왔을때 찾아와주는 친구들이 좋은사람들. 잊혀졌으면 빠른손절 2018.12.04 01:20:56
은사나사 개인적으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용기나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안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엄연히 멀티겜인데 그중에서도 사람과의 관계가 중점인 게임이라면 자기 자신의 대인관계관이 어떤지를 심도있게 성찰하고 뛰어들어봄직한 게임임. 물론 H방 가서 앙앙거리는 게 주목적인 애들은 제외하고 2018.12.04 01:23:05
ㅇㅇ 데탑친구를 피해야함 데탑친구들은 어느새 디코하면서 자기들끼리 놀고있음 - dc App 2018.12.04 01:24:00
쎾쓔!!! 앙앙♡ 2018.12.04 01:24:41
레드밀키스 왜이리 질문이 난해하냐 2018.12.04 01:25:33
ㅇㅇ 그나저나 제 상황이랑 너무같아서 제가 모르는사이에 또다른 자아가 로갓하고 글쓴줄 - dc App 2018.12.04 01:31:15
ㅇㅇ 친구중에 일하느라 바쁜사람 있는데 2주넘게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왔길래 가서 오랜만이라고 인사해줬음. 223.62 2018.12.04 01:32:26
레드밀키스 널 잊을지 안잊을지는 얼마나 그사람들하고 잊지못할 좋은 추억을 쌓았느냐로 결정될거고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은 참 대답하기 난감하네 몇줄요약으로 설명할수 있는게 아니라서 2018.12.04 01:34:17
idiot 약간의 기억이라도 있으면 잊지 않던데 2018.12.04 01:50:05
ㅇㅇ ㅇㅈ VR있어도 아싸는 아싸임 203.233 2018.12.04 02:13:34
ㅇㅇ 차렷이라도 인기 있는 애들은 인기 있더라 223.62 2018.12.04 02:29:52
ㅇㅇ 몇달 지나도 기억하더라 쪽쪽 223.39 2018.12.04 05:5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81719 일반 신사 왤캐 클린하냐 1 USSEP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