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1
  • 2018-12-04 01:09:31
  • 223.33
							

솔직히 게임이 질린건지 소외감느껴서 그런건지
요새 재미가 없어져서 기분전환겸 다른걸 해볼려고해요
접을건아니라서 꼭돌아오고싶은데 2주정도 안들어오면
사람들이 저를 잊어버릴려나요???
모여서 노는사람들 대부분 다른게임하며
이미 친한사이라 디스코드로 다들채팅도 하던데
그런곳은 제가 못끼겠네요 친구여도 친구가 아닌것 같네요
어떻게하면 사람들과 친해질수 있을까요???
비이아 VR 을사세요 118.39 2018.12.04 01:11:18
ㅇㅇ 이미 풀트래킹 입니다. 댄스방도 자주 다녀요 223.62 2018.12.04 01:12:35
비이아 프로로 바꿔보세요 무선킷달구 118.39 2018.12.04 01:13:47
ㅇㅇ 풀트래킹이면 친구들 득실득실할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닌가보네 223.38 2018.12.04 01:17:02
쎾쓔!!! 브얄도 결국 안에있는건 사람들임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어케 친해졌는지 생각해봐여 그리고 2주 안봤다고 잊어버릴 관계면 걍 정리 ㄱㄱ 2018.12.04 01:17:08
TrollingMaker 2주있다 왔을때 찾아와주는 친구들이 좋은사람들. 잊혀졌으면 빠른손절 2018.12.04 01:20:56
은사나사 개인적으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용기나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안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엄연히 멀티겜인데 그중에서도 사람과의 관계가 중점인 게임이라면 자기 자신의 대인관계관이 어떤지를 심도있게 성찰하고 뛰어들어봄직한 게임임. 물론 H방 가서 앙앙거리는 게 주목적인 애들은 제외하고 2018.12.04 01:23:05
ㅇㅇ 데탑친구를 피해야함 데탑친구들은 어느새 디코하면서 자기들끼리 놀고있음 - dc App 2018.12.04 01:24:00
쎾쓔!!! 앙앙♡ 2018.12.04 01:24:41
레드밀키스 왜이리 질문이 난해하냐 2018.12.04 01:25:33
ㅇㅇ 그나저나 제 상황이랑 너무같아서 제가 모르는사이에 또다른 자아가 로갓하고 글쓴줄 - dc App 2018.12.04 01:31:15
ㅇㅇ 친구중에 일하느라 바쁜사람 있는데 2주넘게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왔길래 가서 오랜만이라고 인사해줬음. 223.62 2018.12.04 01:32:26
레드밀키스 널 잊을지 안잊을지는 얼마나 그사람들하고 잊지못할 좋은 추억을 쌓았느냐로 결정될거고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은 참 대답하기 난감하네 몇줄요약으로 설명할수 있는게 아니라서 2018.12.04 01:34:17
idiot 약간의 기억이라도 있으면 잊지 않던데 2018.12.04 01:50:05
ㅇㅇ ㅇㅈ VR있어도 아싸는 아싸임 203.233 2018.12.04 02:13:34
ㅇㅇ 차렷이라도 인기 있는 애들은 인기 있더라 223.62 2018.12.04 02:29:52
ㅇㅇ 몇달 지나도 기억하더라 쪽쪽 223.39 2018.12.04 05:5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