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1
  • 2018-12-04 01:09:31
  • 223.33
							

솔직히 게임이 질린건지 소외감느껴서 그런건지
요새 재미가 없어져서 기분전환겸 다른걸 해볼려고해요
접을건아니라서 꼭돌아오고싶은데 2주정도 안들어오면
사람들이 저를 잊어버릴려나요???
모여서 노는사람들 대부분 다른게임하며
이미 친한사이라 디스코드로 다들채팅도 하던데
그런곳은 제가 못끼겠네요 친구여도 친구가 아닌것 같네요
어떻게하면 사람들과 친해질수 있을까요???
비이아 VR 을사세요 118.39 2018.12.04 01:11:18
ㅇㅇ 이미 풀트래킹 입니다. 댄스방도 자주 다녀요 223.62 2018.12.04 01:12:35
비이아 프로로 바꿔보세요 무선킷달구 118.39 2018.12.04 01:13:47
ㅇㅇ 풀트래킹이면 친구들 득실득실할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닌가보네 223.38 2018.12.04 01:17:02
쎾쓔!!! 브얄도 결국 안에있는건 사람들임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어케 친해졌는지 생각해봐여 그리고 2주 안봤다고 잊어버릴 관계면 걍 정리 ㄱㄱ 2018.12.04 01:17:08
TrollingMaker 2주있다 왔을때 찾아와주는 친구들이 좋은사람들. 잊혀졌으면 빠른손절 2018.12.04 01:20:56
은사나사 개인적으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용기나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안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엄연히 멀티겜인데 그중에서도 사람과의 관계가 중점인 게임이라면 자기 자신의 대인관계관이 어떤지를 심도있게 성찰하고 뛰어들어봄직한 게임임. 물론 H방 가서 앙앙거리는 게 주목적인 애들은 제외하고 2018.12.04 01:23:05
ㅇㅇ 데탑친구를 피해야함 데탑친구들은 어느새 디코하면서 자기들끼리 놀고있음 - dc App 2018.12.04 01:24:00
쎾쓔!!! 앙앙♡ 2018.12.04 01:24:41
레드밀키스 왜이리 질문이 난해하냐 2018.12.04 01:25:33
ㅇㅇ 그나저나 제 상황이랑 너무같아서 제가 모르는사이에 또다른 자아가 로갓하고 글쓴줄 - dc App 2018.12.04 01:31:15
ㅇㅇ 친구중에 일하느라 바쁜사람 있는데 2주넘게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왔길래 가서 오랜만이라고 인사해줬음. 223.62 2018.12.04 01:32:26
레드밀키스 널 잊을지 안잊을지는 얼마나 그사람들하고 잊지못할 좋은 추억을 쌓았느냐로 결정될거고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은 참 대답하기 난감하네 몇줄요약으로 설명할수 있는게 아니라서 2018.12.04 01:34:17
idiot 약간의 기억이라도 있으면 잊지 않던데 2018.12.04 01:50:05
ㅇㅇ ㅇㅈ VR있어도 아싸는 아싸임 203.233 2018.12.04 02:13:34
ㅇㅇ 차렷이라도 인기 있는 애들은 인기 있더라 223.62 2018.12.04 02:29:52
ㅇㅇ 몇달 지나도 기억하더라 쪽쪽 223.39 2018.12.04 05:5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