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공지사항 번역 : 최근 서버 장애에 대해
글쓴이
xx
추천
1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77
  • 2018-12-03 23:21:10
  • 183.96
							

https://medium.com/@vrchat/vrchat-service-interruption-nov-28-dec-3-818231ceb51b


VRChat Service Interruption Nov 28 - Dec 3


11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의 서비스 장애에 대해 


11월 28일 수요일, 점검 몇 시간을 앞두고, 우리는

VR챗 서비스 내에서 접속 해제가 급증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조사 결과, 이 접속 해제가 DDoS 공격

에 의한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우리의 네트워크

기술 파트너에 대해 이뤄졌으며, 특히 VR챗을 목표로

삼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즉각적으로 해결책을 강구하기

시작했고, 11월 30일부터 이러한 파트너에 대한 공격을

경감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 조치는 적응하고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며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런 공격 경감 절차 와중에, 인증 에러를 일으킬 수

있는 오류(misconfiguration)가 발생했습니다. 공격이

진행 중에 있었기 때문에, 이게 공격에 의한 것인지,

그 외의 문제로 인한 것인지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오류가 완전히 해결되었다고 믿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커뮤니티가 불만과 불편을 겪었던 점을

사과드립니다. 이러한 일이 용인되지 않으리란 것

(unacceptable)을 압니다. 이제 이러한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 완벽히 경감시키기 위해서 정책을 수립했고

절차를 밟았습니다.


VR챗 팀



//



오역 발견시 댓글 부탁합니다.


나그네 그래도 해결은 했네 이대로 망하나 싶었는데 2018.12.03 23:23:12
xx 밑에 구글 번역 누가 올린 것도 모르고 괜히 번역했네 ㄷㄷ 183.96 2018.12.03 23:23:25
ㅇㅇ 번역 굿 칭찬해 121.171 2018.12.03 23:29:02
DDos 번역추 - dc App 2018.12.03 23:30:09
레드밀키스 굿 2018.12.03 23:42:46
여고생 나쁜 디도스공격 121.173 2018.12.04 00:17:16
공익여중생 다-행 근데 이겜에는 왜 디도스가 잇지 2018.12.04 00:31:35
경운기Cultivator 오역 진짜 사소한것들 있긴한데 별 문제없으니 굳 2018.12.04 00:53:40
ㅇㅇ 유저가 많은 게임엔 디도스가 있을 수 밖에 없어 서버 인질로 돈 요구하는 집단이라 125.133 2018.12.04 03:02:49
ㅇㅇ 디도스는 공격이 아니라 자연재해같은거임 121.136 2018.12.06 20:56: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40 일반 무방위는 사람이야? 봇이야? 4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9 일반 놀로 허리 날아가는거 가끔가다 한번그랬는데 갑자기 확잦아지네 3 123 121.188 2018-12-09 0
79538 일반 바이브 무선킷 탈모치료에 도움 8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7 일반 Vrchat 마이크가 안됩니다 3 ㅇㅇ 121.176 2018-12-09 0
7953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질문ㅠㅠ 2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35 일반 흥갤테스트 4 ㅇㅇ 39.7 2018-12-09 26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