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사양 꽤 높냐?
글쓴이
ssy4546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56
  • 2018-12-03 19:50:02
  • 98.246
							
지금 vrc 입문하려고 하는데 내 컴이 좋은건지 모르겟다
Cpu-i5 3470
램 8기가
Gtx 1050 ti 4g
이거면 그냥저냥 돌아가냐?

하나요 데탑모드는 가능 VR은 안됨 2018.12.03 19:50:53
ssy4546 뭐 업글해야됨? 전부? 98.246 2018.12.03 19:54:32
xx VR기준으로 CPU, 그래픽카드는 턱끝 (최소사양 살짝 안됨) 램은 확실하게 부족함. 데스크탑은 무리없이 돌아가고. 183.96 2018.12.03 19:57:34
Yua 엄밀히 따지면 램 8기가면 충분해야 하는 게임인데 램누수가 심해서 8시간 기준 램 10기가 먹고 그거안되면 튕김 2018.12.03 19:59:02
Yua 램 24기가로 올리고 크래시 안나는이상 웬만하면 안튕기는데 8기가쓸때는 8시간 하면 중간에 세번이상 튕겼음 2018.12.03 20:00:13
ㅇㅇ 제친구 1050으로 오큘까지쓰고 잘 돌리둔데요 오큘이 사양이 그나마 덜 높은듯 - dc App 223.39 2018.12.03 22:07:18
은사나사 글카는 옵션타협 이것저것 보면 돌리기야 하겠다마는 씨퓨랑 램은 도저히... 2018.12.03 22:21:36
울테 오큘 시퓨 많이먹음 램도딸리고 브가도 최소사양만족못하고 좀 힘들듯 2018.12.03 22:37:16
Dochi 1050 바이브 하는데 글카 되고 램이랑 씨피유가 조금... - dc App 2018.12.03 23:28:07
여고생 컴퓨터가 먼저인듯 175.223 2018.12.04 20:42: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59 일반 바이브는 어떻게 엎드리나요? 4 최번개 2018-12-06 0
78757 일반 이것 페어링이 잘 된거니? 6 123 121.188 2018-12-06 0
78756 일반 가상인터넷공간에 중독되면 안 되는 이유 5 음료 2018-12-06 4
78755 일반 VR도 성능차이가 심함? 7 ㅇㅇ 121.161 2018-12-06 0
78754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버튼이 이거 아니야? 5 123 121.188 2018-12-06 0
78753 일반 그저께부터 VR챗이 심각하게 렉걸린게.. 2 ㅇㅇ 2018-12-06 0
78752 일반 카메라 저장경로 바꿀 수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751 일반 i5 8500에서 i7 8700가면 체감 큰가요? 2 ㅇㅇ 223.62 2018-12-06 0
78750 일반 vr챗보다 아바타 만들기가 사양 더 타네요. 1 최번개 2018-12-06 0
78749 일반 뉴비들 질문글 안올려도될만큼 정리되어있는글 1 ㅇㅇ 182.231 2018-12-06 6
78748 일반 얘들아 놀로 프로그렘 이거 연결되면 불들어오니? 3 123 121.188 2018-12-06 0
78747 일반 친구목록 정리방법있어? 7 초보고양이 2018-12-06 0
78746 일반 으악 놀로 개갓애 오고서 설치하는데 연결조차 모르겠어 14 123 121.188 2018-12-06 0
78745 일반 카메라로 사진찍고 확인하는거 말인데 6 네코데코 2018-12-06 0
78744 일반 안이근데 이케맨압타+VR끼고오면 8 일이삼사 211.36 2018-12-06 2
78743 일반 인간은 겸손하고 영리하지만 집단이 되면 무례하고 멍청해진다 1 ㅇㅇ 121.161 2018-12-06 0
78741 일반 이케맨압타 젤유우명한건 이거임 5 일이삼사 211.36 2018-12-06 1
78740 일반 일본인에게 인기가 많아지는거에 좆도 관심없으니까 8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2-06 4
78738 일반 존버 존버... 6 JJY 2018-12-06 1
78737 일반 닉알려진 갤럼들 싹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12-06 2
78736 일반 과몰입 미치겠네 7 ㅇㅇ 223.62 2018-12-06 7
78735 일반 넘모 야하다 2 공배기 2018-12-06 0
78734 일반 일본인들 사이에서 진짜 인싸되는법 1 ㅇㅇ 124.58 2018-12-06 0
78733 일반 2600x rtx2070 16g 바이브 가능? 5 ㅇㅇ 180.59 2018-12-06 0
78732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13 123 121.188 2018-12-06 0
78731 일반 일본애들 안에서 인싸되는법 2 JJY 2018-12-06 0
78730 일반 추가,정보) 마요네즈 활용법 알려준다 20 초보자아 2018-12-06 20
78729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어찌 설치하냐 7 123 121.188 2018-12-06 0
78728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가는 목소리듣고 반응한적 있음. 5 ㅇㅇ 175.223 2018-12-06 0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