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살지 오큘살지 고민중인데
글쓴이
삼구이욤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52
  • 2018-12-03 19:00:12
							

mr은 자기가 보는 화면 밖으로 손 나가면 인식 잘 안된다는데 사실인가요?

혹시 mr이랑 오큘 단점? 정리본 그런건 없나요?

레드밀키스 돈있으면 걍 오큘 사 2018.12.03 19:00:56
현이.ver 오큘유저가 추천하는 VR: 바이브 - dc App 2018.12.03 19:15:09
ㅇㅇ Mr살거면 오큘 오큘살거면 바이브 바이브살거면 풀트 183.96 2018.12.03 19:20:11
ㅇㅇ mr유전데 진짜 손만 움직이고 싶으면 mr 그리고 팔을 펴도 잘안펴지고 한계선이 있어요 머리위부터 허리 까지 게다가 조그마한애 보려고 아래쪽 보면 차렷충되기도함 인식 잘 안될때는 손이 덜덜 - dc App 223.39 2018.12.03 21:08:49
은사나사 나는 MR로도 만족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오큘vsMR이라면 돈 더 쓰는 것을 추천한다.. 2018.12.03 22:22:17
삼구이욤살 오 다들 감사합니다 2018.12.05 18:06: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210 일반 들박 신청한거 가져가셈 16 ㅇㅇ 211.109 2018-12-11 14
80208 일반 이 남캐 어디 월드에 있어?? 4 ㅇㅇ 124.57 2018-12-11 0
80207 일반 퍼즐매트 삿는데 말이야 3 ㅇㅇ 220.92 2018-12-11 0
80205 일반 vrc용데스크탑+ 6 솔트맨 2018-12-11 0
80204 일반 드디어집에온거에오 3 ㅎㅇ 61.83 2018-12-11 0
80202 일반 바이브야 빨리 오렴... 3 4withsun 2018-12-11 0
80201 일반 키넥트..키넥트 풀트는 어떤가.. 1 ㅇㅇ 125.180 2018-12-11 0
80200 질문 계정 연동하려는데 스팀 링크 토큰이 무엇? 9 차돌박기 61.255 2018-12-11 0
80199 일반 사람적은 신사에서 혼자노는 공룡찡이랑 놀사람? 3 ㅇㅇ 1.231 2018-12-11 0
80198 질문 맨발 해보고싶어서 커미션 물어봤더니 안된대 10 엠으알 118.33 2018-12-11 0
80197 일반 야짤소재없냐 7 ㅇㅇ 211.109 2018-12-11 1
80196 일반 내일 인형탈 알바 하러감 4 ㅇㅇ 39.7 2018-12-11 1
80195 일반 VR연애하는 사람들 요즘 많이 늘어나는거 같음 4 ㅇㅇ 110.70 2018-12-11 0
80194 일반 이게 정녕 암드때문에 발생한 일인가... 7 차가비 2018-12-11 0
80193 일반 고추참치 3 ㅇㅂㅇ 121.136 2018-12-11 2
80192 일반 친구창에 친구는 많은데 기억하는사람은 거의 없음 1 ㅇㅇ 223.62 2018-12-11 0
80190 일반 친구가없네~ 1 ㅇㅂㅇ 121.136 2018-12-11 2
80189 일반 팔길이 맞추는법 아는갤러 있나 4 ㅇㅇ 39.118 2018-12-11 0
80188 일반 찐이라 말을 못검 8 ㅇㅇ 171.229 2018-12-11 0
80187 일반 정보글에 이런 강의도 있나요? 3 ㅇㅇㅇ 123.214 2018-12-11 0
80186 일반 시-발 팅겼는데 아이디까먹음 7 ㅇㅇ 116.126 2018-12-11 0
80184 일반 혹시 클로저스 아바타 커미션 받으면 할 사람 있어? 18 Arshen 2018-12-11 0
80183 일반 트래커 살려면 준비물 뭐필요하냐 2 ㅇㅇ 39.118 2018-12-11 0
80182 질문 바이브 트래커 말인데 5 ㅇㅇ 125.180 2018-12-11 0
80181 일반 으어어 카탈리스트 똥스레기... 5 아이리네 2018-12-11 0
80177 일반 mr 화면 끄는법좀 알려줘 2 sapphier 2018-12-11 0
80173 일반 이쯤되면 진짜 다 고양이로 가능한거 같다. 8 magicatz 2018-12-11 5
80172 일반 vrc 30시간하면서 친구못사귐 8 례혜 2018-12-11 0
80171 일반 욌다!!! 1 ㅇㅇ 112.186 2018-12-11 0
80170 일반 M자다리 하기 너무 힘든걸 1 블프 2018-12-11 0
80169 일반 퍼블릭 아바타의 단점 4 라찌 2018-12-11 0
80168 일반 i5 3550 으로 바이브풀트 쓴다는놈 프레임 몇나오냐? 3 ㅇㅇ 110.70 2018-12-11 0
80167 일반 오큘렌즈파는곳 울산이나부산은없나요? 3 11 222.237 2018-12-11 0
80166 일반 내가지금 컴사양이 이런데 업글할때 어케가지 5 ㅎㅈㅁ 61.83 2018-12-11 0
80165 일반 와 일본쪽 스태프쨩 개변 지린다 ㅋㅋㅋ 5 ㅇㅇ 2018-12-11 0
80164 일반 놀로 이번 업데이트하면 허리튐이나 돌아감이 해결될까? 4 123 121.188 2018-12-11 0
80163 일반 오늘 H방에서 놀사람 업서? 3 ㅇㅇ 203.226 2018-12-11 0
80160 일반 아바타 취향을 모르겠다 4 1 112.140 2018-12-11 0
80159 일반 아바타에 모자넣으려는데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58 일반 다이나믹본 갱신 rate가 60fps던데 3 ㅇㅇ 223.62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