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새벽에...재미있었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4
  • 2018-05-25 18:37:40
							

양키 형들과 바에서 한잔했자너~
20명정도 있는것같은데 의외로 렉이 없더라

파인애플 피자로 싸우다가 파탄남

불꽃맵 처음 와본건데
배경음도 잔잔하고 좋더라

먼저있던 4명이 따라와서 같이 놀아주더라
다들 일본인인가 일본어만쓰더라
저 빛나는 메이드복 사람은 목소리 진짜 좋더라
연애인이나 성우 아닐까 예상해봄
중저음의 반전매력이 있는 아바타였음
5공 시대의 중년남성같은 차분한 목소리임

다들 가고는 2명남았는데
수라이 어쩌구 저 사람이 일본어로 친구하자는데
발광메이드복 아저씨가 갑자기 한국어쓰면서
다음에 보면 그때 해요 라고 말함
일본인인줄알았는데 한국인인거심

근데 수라 저사람은 트루니뽄진 이였음
발광 아저씨는 다들 한국인인줄알았다고 하더라
둘이 친구먹고 나감
찐따답게 친구가 생기는 과정을 지켜만보고 있었음
친구목록...0

다른방가보니 누가 자고있음

갤에서 본사람같은데
진짜 자는것같더라
기상 나팔틀까 하다가 걍 나옴

이뒤로 중국인 무리하고 말도안통하는데
같이 놀다가 껏음
자기 나체 사진에 밧줄 SM플레이로 묶은 아바타보고 충격먹음
역시 장강은 흐르는듯

이제 10시간째인데
빨리 MR사고싶다...
MR사면 저 손들도 움직일수있것지..
ㅇㅇ 기상나팔 불어줘야 개꿀잼빌런인데 까비 - dc App 124.59 2018.05.25 19:28: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799 일반 너들 인겜일때 짤 6 momo 125.184 2018-06-17 4
19798 일반 차렷충 놀리는 법 9개 20 MANKALO 2018-06-17 9
19797 일반 사실 저런 어그로는 병먹금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ㅇㅇ 183.109 2018-06-17 0
19796 일반 사실 모든 것은 다 1 spill 221.146 2018-06-17 0
19795 일반 트위터소설 서치해보니 6 _감자 2018-06-17 0
19794 일반 스토커가 뭘했길래 애들이 우상화시키냐 1 ㅋㅋㅋ 142.44 2018-06-17 0
19793 일반 시발 잠이 안온다 플리트 2018-06-17 0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19767 일반 근데 진짜 재밌겠는데?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6 일반 그렇구나..프라이빗룸..인바이트 5 momo 125.184 2018-06-17 0
19765 일반 데스건 방지연구 응원함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64 일반 스토커 핵 사용도그렇고 이번 데스건도 그렇고 8 ㅇㅇㅇ 72.35 2018-06-17 0
19763 일반 빅데이터오지네진짜 3 G군 2018-06-17 0
19762 일반 인바이트가 뭔데.. 8 momo 125.184 2018-06-17 0
19761 일반 근데 데스건이라하면 대충 예상 되지않나 2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0 일반 데스건이ㅜ대체 뭐야 8 _감자 2018-06-17 0
19756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9 ㅇㅇ 183.109 2018-06-17 1
19755 일반 뭐.. 확실히 짜증나긴 하겠지 6 momo 125.184 2018-06-17 0
19754 일반 됐고 누가 이번 월드컵 마스코트 안만드냐 _감자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