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새벽에...재미있었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4
  • 2018-05-25 18:37:40
							

양키 형들과 바에서 한잔했자너~
20명정도 있는것같은데 의외로 렉이 없더라

파인애플 피자로 싸우다가 파탄남

불꽃맵 처음 와본건데
배경음도 잔잔하고 좋더라

먼저있던 4명이 따라와서 같이 놀아주더라
다들 일본인인가 일본어만쓰더라
저 빛나는 메이드복 사람은 목소리 진짜 좋더라
연애인이나 성우 아닐까 예상해봄
중저음의 반전매력이 있는 아바타였음
5공 시대의 중년남성같은 차분한 목소리임

다들 가고는 2명남았는데
수라이 어쩌구 저 사람이 일본어로 친구하자는데
발광메이드복 아저씨가 갑자기 한국어쓰면서
다음에 보면 그때 해요 라고 말함
일본인인줄알았는데 한국인인거심

근데 수라 저사람은 트루니뽄진 이였음
발광 아저씨는 다들 한국인인줄알았다고 하더라
둘이 친구먹고 나감
찐따답게 친구가 생기는 과정을 지켜만보고 있었음
친구목록...0

다른방가보니 누가 자고있음

갤에서 본사람같은데
진짜 자는것같더라
기상 나팔틀까 하다가 걍 나옴

이뒤로 중국인 무리하고 말도안통하는데
같이 놀다가 껏음
자기 나체 사진에 밧줄 SM플레이로 묶은 아바타보고 충격먹음
역시 장강은 흐르는듯

이제 10시간째인데
빨리 MR사고싶다...
MR사면 저 손들도 움직일수있것지..
ㅇㅇ 기상나팔 불어줘야 개꿀잼빌런인데 까비 - dc App 124.59 2018.05.25 19:28: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088 일반 뼈대 무슨키로 지움? 2 ㅇㅇ 121.55 2018-07-07 0
27087 일반 키넥트 탑이나 볼래??? 7 애플치즈 2018-07-07 3
27086 일반 키넥트 이미 있으면 개조키넥트 살 필요 없이 알리산 키넥트 어댑터 사셈 1 긴긴 2018-07-07 0
27085 일반 아..진짜...스트레스개쩐다..... 2 애플치즈 2018-07-07 1
27084 일반 키넥트 v2 개조된거 팔아줄갤럼 구함... 4 ㅇㅇㅇ 58.236 2018-07-07 0
27083 일반 그린다 마우스 3 BLOCK_B 2018-07-07 1
27082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2 큐리스 2018-07-07 0
27081 일반 부랄챗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1 Set.on 2018-07-07 0
27080 일반 블렌더 FBX로 변환 하는데 1 ㅇㅇ 27.117 2018-07-07 0
27079 일반 키넥트 컬러트래킹 후기(무브봉 잘보고 사라) 16 Gloryman 2018-07-07 12
27078 일반 수출 근황 6 Lydie 2018-07-07 8
27077 일반 차렷묵언은 뭐하고놀음? 4 AVI 2018-07-07 0
27076 일반 월드 카메라 넣으면 왜 난 흐리게나오는거야? 2 ㅇㅇ 124.58 2018-07-07 0
27075 일반 VRC 네이버카페도잇는거암? 3 BLOCK_B 2018-07-07 0
27074 일반 브알챗 일본인 친구가 5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73 일반 너네 집엔 이런거 없지? 8 싸이킥유코 2018-07-07 0
27072 일반 근데 포탈 어케염?? 7 애플치즈 2018-07-07 0
27071 일반 배소환 아이디어 급 생각남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70 일반 vr챗 남자애들 게이같지 않냐? 11 플레트 2018-07-07 1
27069 일반 vr마작 실전교육 오후반 금일 오후6시 5 꼬마키` 2018-07-07 0
27068 일반 요즘 PUG도 잘 안가더니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7 일반 이거 해당 동영상처럼 치마 따로 분리시키려는거 어케해야함 ?? 1 아야세쨔응 2018-07-07 0
27066 일반 시발 다음부턴 오전반 오후반 둘 중 하나만 해야지 1 꼬마키` 2018-07-07 0
27065 일반 ~ 카시라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4 일반 아니 씨발 신사에서 한국인들 5명끼리 초급일본어로 어버버거리면서 대화 8 ㅇㅇ 39.118 2018-07-07 2
27063 일반 이노래도 좋은듯 댕타 2018-07-07 0
27062 일반 ㅋㅋㅋ키킼ㅋㅋ키오늘도컴터수리안옴 2 애플치즈 2018-07-07 0
27061 일반 하..저댄방에서 춤추다가 다리 4 공배기 2018-07-07 0
27060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9 일반 여목러인데 보이스챗 너무 기대된다ㅎㅎ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8 일반 내 월드 떡상한다!! 15 시란 2018-07-07 14
27057 일반 요즘 서양애들도 컨셉충 줄어들긴 했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6 일반 MR 오고있는데 이거 의자 앉아서 이동 어케하는거냐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5 일반 다이나믹본 에셋 말인데 8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54 일반 댄스는 보통 어느 월드에서 쳐? 2 아이리네 2018-07-07 0
27053 일반 눈 얼굴 합쳐져 있는데 눈만 쉐이더 주는 경우는 뭐냐 1 검은연 2018-07-07 0
27052 일반 서양 느낌 풀풀 나는 아바타는 겁나 많은데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1 일반 춤추면서 다친적은 없다 6 카디아. 2018-07-07 2
27050 일반 근데 진짜 차렷충은 뭐하면서 놀까 5 BLOCK_B 2018-07-07 0
27049 일반 스님 아바타 없냐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