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05
  • 2018-12-03 15:12:05
  • 211.36
							

최근에 좋아하는 아이가 생김

진찌 몇년간 느껴보지도 못했던 두근거림이 느껴지는데

어쩔줄 모르겠다.

가끔 보면 내가 미쳤나 싶기도 하고

진짜 어느순간부터 걔가 눈에 밟히는데 맨처음엔 내가 얘를 좋아한다는것조차 못깨닳았다

나한테 있어서 좋아한다는 감정은 매우 현실적인 감정이라고 생각했거든

그래서 이런 실제 누구인지도 얼굴도 뭐하는놈인지도 모르는 관계에서 발생할리는 없다고 생각했음.

근데 왠걸
어느순간부터 만나서 한두번 쓰다듬고 농담 한두번 하는 그 한두시간이 정말 기다려지더라

혼자 사느니라 원래 집들어오기전에 혼자 맥주 한잔 마시고 그러고 왔는데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고 한번이라도 목소리 듣고싶어서
일찍일찍 들어온다.

가끔보면 내자신이 우습더라

친한 동생중에 랜선 연애 한다던 놈이있어서 얼굴도 못본애를 어떻게 좋아하냐 웃기지도 않는다 놀렸는데

일이년 뒤의 내모습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동시에 아직까지도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이라고 생각해서
과몰입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가끔가다가 반갑다고 가까이와서 안아주고 쓰다듬어주면 얼굴이 시뻘게져서 어쩔줄을 모르겠다.

하여튼 뭔가 이렇다고 털어놓고 싶긴한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랜선 썸탄다고 놀릴거같기만 하고 그렇다고 부모님한테 말하자니 장남인데 이새끼가 뭔 개소리 하냐할거 같기도하고

그래서 써봤음

다들 잘자

- dc official App
sapphier 과몰입ㅋㅋㅋ 2018.12.03 15:21:59
ㅇㅇ 감정을 오랜만에 나누어본 상대가 아닐까 사실 감정 교류가 생기면 그게 넷또 사람이던 뭐던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223.62 2018.12.03 15:25:20
클루 너 그사람이지 다알아! 2018.12.03 15:28:21
ㅇㅇ 형 평소에 이런생각을 하고 나 만난거야? 우리 헤어져 ㅡㅡ 183.109 2018.12.03 15:30:21
ㅇㅇ d 175.202 2018.12.03 15:32:29
ㅇㅇ 2018.12.03 15:39:21
Kcalb02 힘내랑 2018.12.03 15:43:32
클루 그리고 나름 잘됬네 뭐가됬든 오래오래지네! 2018.12.03 16:04:20
Chameleong 2018.12.03 16:07:30
히비링 냠자야? 2018.12.03 17:31:15
메모좡 2018.12.03 18:46:10
17세여고생쟝 일단 현실에서 만나보셈 - dc App 111.118 2018.12.03 19:52:26
하루사메 ㅎㅎㅎㅎㅎㅎㅎ너도곧생긴다 - はるさめ 2018.12.03 21:05:46
하루사메 좋네 - はるさめ 2018.12.03 21:05:54
희민 2018.12.04 03:16:52
휴루 2018.12.04 03:30:33
Cactus_Road 대화해서 좋아하게 됐으면 문제 없는 거 아님? 얼빠라 아바타보고 그런 거 아니라 그 사람이 좋은거면 랜선 뭐시기 신경 안 써도 됨 ㅇㅇ - dc App 2018.12.04 03:46:22
ㅇㅇ 랜썸웨어ㅋㅋ - dc App 1.224 2018.12.04 06:2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24 일반 팬티만 벗긴게 좋음? 14 유티 2018-12-21 10
83623 일반 월드 텔포트리거 도움! 4 ㅇㅇ 116.121 2018-12-21 0
83622 질문 이건 뭔 문제임? 1 KINIX 2018-12-21 0
83621 일반 늒네.. 마이크가 안켜져오 2 ㅇㅇ 175.212 2018-12-21 0
83620 일반 아바타 favorite 나만안됌? 1 ㅇㅇ 182.224 2018-12-21 2
83619 일반 나랑같이 모바일 저댄할 갤럼있어 ? 7 ㅇㅇ 220.92 2018-12-21 0
83618 일반 액설런트 아바타 테러범 10 새벽 2018-12-21 11
83616 일반 부스 커플링낀 사람은 매우나쁨임 1 가사이_유노 2018-12-21 0
83615 일반 의자아바타가 의자아바타에 앉으면 1 JJY 2018-12-21 0
83614 일반 아바타 다이나믹본 등급 조언바람. 2 ㅇㅇ 175.196 2018-12-21 0
83613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꼭 Armature에만 넣어야해? 2 ㅇㅇ 125.180 2018-12-21 0
83612 일반 빠밤폼 오큘러스에 붙일때 뭘로 붙여?? 3 우메코 2018-12-21 0
83611 일반 스태프 빵댕이 2 유티 2018-12-21 3
83610 일반 풀트래킹 누우면 바이브 헤드셋이 꺼져요 4 vrchat 2018-12-21 0
83608 일반 걍 다이나믹본 지워버림 1 쎾쓔!!! 2018-12-21 0
83607 일반 뻐킹 블렌더... 1 xx 183.96 2018-12-21 0
83606 일반 아바타는 많이 안만들지만 갠적으로 이번에 너무 한듯.. 2 oo 175.206 2018-12-21 0
83605 일반 요즘 '그 위원회' 일 안하는듯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04 일반 거울만그런게아니라 vr카메라도 파티클안보이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603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하고 승인나면 재신청쿨타임있음? 3 ㅇㅇ 116.121 2018-12-21 0
83602 질문 완장만드는 것 질문! 5 차가비 2018-12-21 0
83600 일반 크리스마스용 아바타 완성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83592 일반 람첨지 1 백당 2018-12-21 7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83584 질문 블렌더에서 본 합치는법 자세하게 아시는 분? 3 ㅇㅇ 58.142 2018-12-21 0
83583 일반 브알챗 현질 나오면 볼만하겠다 ㅋㅋㅋ 3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82 일반 바이브 세팅 강의 지움???? 1 ㅇㅇㅇ 59.21 2018-12-21 0
83580 일반 난 보라색등급들 가까이가는거 좀 힘들던데 5 ㅇㅇ 125.180 2018-12-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