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05
  • 2018-12-03 15:12:05
  • 211.36
							

최근에 좋아하는 아이가 생김

진찌 몇년간 느껴보지도 못했던 두근거림이 느껴지는데

어쩔줄 모르겠다.

가끔 보면 내가 미쳤나 싶기도 하고

진짜 어느순간부터 걔가 눈에 밟히는데 맨처음엔 내가 얘를 좋아한다는것조차 못깨닳았다

나한테 있어서 좋아한다는 감정은 매우 현실적인 감정이라고 생각했거든

그래서 이런 실제 누구인지도 얼굴도 뭐하는놈인지도 모르는 관계에서 발생할리는 없다고 생각했음.

근데 왠걸
어느순간부터 만나서 한두번 쓰다듬고 농담 한두번 하는 그 한두시간이 정말 기다려지더라

혼자 사느니라 원래 집들어오기전에 혼자 맥주 한잔 마시고 그러고 왔는데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고 한번이라도 목소리 듣고싶어서
일찍일찍 들어온다.

가끔보면 내자신이 우습더라

친한 동생중에 랜선 연애 한다던 놈이있어서 얼굴도 못본애를 어떻게 좋아하냐 웃기지도 않는다 놀렸는데

일이년 뒤의 내모습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동시에 아직까지도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이라고 생각해서
과몰입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가끔가다가 반갑다고 가까이와서 안아주고 쓰다듬어주면 얼굴이 시뻘게져서 어쩔줄을 모르겠다.

하여튼 뭔가 이렇다고 털어놓고 싶긴한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랜선 썸탄다고 놀릴거같기만 하고 그렇다고 부모님한테 말하자니 장남인데 이새끼가 뭔 개소리 하냐할거 같기도하고

그래서 써봤음

다들 잘자

- dc official App
sapphier 과몰입ㅋㅋㅋ 2018.12.03 15:21:59
ㅇㅇ 감정을 오랜만에 나누어본 상대가 아닐까 사실 감정 교류가 생기면 그게 넷또 사람이던 뭐던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223.62 2018.12.03 15:25:20
클루 너 그사람이지 다알아! 2018.12.03 15:28:21
ㅇㅇ 형 평소에 이런생각을 하고 나 만난거야? 우리 헤어져 ㅡㅡ 183.109 2018.12.03 15:30:21
ㅇㅇ d 175.202 2018.12.03 15:32:29
ㅇㅇ 2018.12.03 15:39:21
Kcalb02 힘내랑 2018.12.03 15:43:32
클루 그리고 나름 잘됬네 뭐가됬든 오래오래지네! 2018.12.03 16:04:20
Chameleong 2018.12.03 16:07:30
히비링 냠자야? 2018.12.03 17:31:15
메모좡 2018.12.03 18:46:10
17세여고생쟝 일단 현실에서 만나보셈 - dc App 111.118 2018.12.03 19:52:26
하루사메 ㅎㅎㅎㅎㅎㅎㅎ너도곧생긴다 - はるさめ 2018.12.03 21:05:46
하루사메 좋네 - はるさめ 2018.12.03 21:05:54
희민 2018.12.04 03:16:52
휴루 2018.12.04 03:30:33
Cactus_Road 대화해서 좋아하게 됐으면 문제 없는 거 아님? 얼빠라 아바타보고 그런 거 아니라 그 사람이 좋은거면 랜선 뭐시기 신경 안 써도 됨 ㅇㅇ - dc App 2018.12.04 03:46:22
ㅇㅇ 랜썸웨어ㅋㅋ - dc App 1.224 2018.12.04 06:2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600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1 ㅇㅇㅇ 123.214 2018-12-09 0
79599 일반 무방위새기 내 글에 댓글 못달게는 못할까? 3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2-09 1
79598 일반 아 클레릭은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대는구나 1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6 일반 좋아요 수 봐라... 2 아루라테 2018-12-09 0
79595 일반 혹시 VR쓸때 마이크나 스피커 안되는 친구들은 4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2-09 1
79594 일반 놀로가 갓갓인 이유 1 적쥐 2018-12-09 0
79593 일반 vr챗 공포맵 같이해주거나 알려줄 사람있어? 7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9 0
79592 일반 제 1회 VRchat갤러리 정모 공지 15 ㅇㅇ 223.38 2018-12-09 22
79591 일반 클레릭 산사람 잇음??? 2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0 일반 바이브 중앙터치랑 트리거는 같은 표정 나오는것? 9 ㅇㅇ 39.118 2018-12-09 0
79589 질문 vr기기 입문용으로 추천하는거있나요? 4 가챠핵망급 2018-12-09 0
79588 일반 메디 표정쉐이더 뭐로함..? 2 ㅇㅇ 220.122 2018-12-09 0
79587 일반 뚜따 눈 추천해주삼 4 neco 2018-12-09 0
79586 일반 vrchat순기능 현실갱생이라며 ㅅㅂ 4 ㅇㅇ 223.33 2018-12-09 0
79585 일반 나도 차단설정해야징 2 글자 2018-12-09 0
79584 일반 산타컨샙 라무네 만드는데 수박바같에 ㅠㅠ 12 JinSilly 221.153 2018-12-09 1
79583 일반 와 시바;;(놀로필독) 4 다이소vr 124.60 2018-12-09 3
79582 일반 디스코드 테마 바꾸는법을 배웠어! 1 Kawaii_Doggy 2018-12-09 0
79581 질문 어제 레노버 화면 안들어온다고 했던 앤데 13 ㅇㅇ 210.99 2018-12-09 0
79578 일반 좀 바꿔가면서 하던가 3 ㅇㅇ 223.38 2018-12-09 1
79577 일반 놀로 허리가 갑자기 드래곤볼마냥 순간이동하는데 어찌해야행? 7 123 121.188 2018-12-09 0
79576 질문 블렌더 질문 3 차가비 2018-12-09 0
79574 일반 스태프인가 하는 저 모델 왜 꼴리는지 생각남 4 ㅇㅇ 118.176 2018-12-09 0
79572 일반 이제 댓글 하나달리면 무플년인거 암 3 다이소vr 58.225 2018-12-09 0
79571 일반 “그 위원회” 저건이제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70 일반 공장 출하 킷슈 2 유티 2018-12-09 3
79569 일반 디씨 트위터 차이점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68 일반 근데 놀로 사후지원은 개쩌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09 0
79566 일반 놀로 팀뷰어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2-09 0
79565 일반 파랑새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63 일반 여기서 파랑새 하는 새끼들은 전부 대가리 박고 자살하자 3 ㅇㅇ 2018-12-09 2
79562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8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9 일반 이번 신 아바타 이름몇일내로 이렇게 불릴것이다. 4 500원딱풀 2018-12-09 0
79557 일반 양심고백) 매일 vrc관련 트위터 관음함 5 ㅇㅇ 211.246 2018-12-09 0
79556 일반 부모님한테 vr산거 들킴 9 ㅇㅇ 222.100 2018-12-09 1
79555 일반 차단설정 개꿀이네 1 magicatz 2018-12-09 1
79554 일반 오큘 중고 판다 5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3 일반 과몰입 현실 15 ㅇㅇ 182.231 2018-12-09 39
79552 일반 세상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2 ㅇㅇ 175.211 2018-12-09 0
79551 일반 난 vr끼면 자괴감듬 2 ㅇㅇ 175.223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