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05
  • 2018-12-03 15:12:05
  • 211.36
							

최근에 좋아하는 아이가 생김

진찌 몇년간 느껴보지도 못했던 두근거림이 느껴지는데

어쩔줄 모르겠다.

가끔 보면 내가 미쳤나 싶기도 하고

진짜 어느순간부터 걔가 눈에 밟히는데 맨처음엔 내가 얘를 좋아한다는것조차 못깨닳았다

나한테 있어서 좋아한다는 감정은 매우 현실적인 감정이라고 생각했거든

그래서 이런 실제 누구인지도 얼굴도 뭐하는놈인지도 모르는 관계에서 발생할리는 없다고 생각했음.

근데 왠걸
어느순간부터 만나서 한두번 쓰다듬고 농담 한두번 하는 그 한두시간이 정말 기다려지더라

혼자 사느니라 원래 집들어오기전에 혼자 맥주 한잔 마시고 그러고 왔는데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고 한번이라도 목소리 듣고싶어서
일찍일찍 들어온다.

가끔보면 내자신이 우습더라

친한 동생중에 랜선 연애 한다던 놈이있어서 얼굴도 못본애를 어떻게 좋아하냐 웃기지도 않는다 놀렸는데

일이년 뒤의 내모습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동시에 아직까지도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이라고 생각해서
과몰입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가끔가다가 반갑다고 가까이와서 안아주고 쓰다듬어주면 얼굴이 시뻘게져서 어쩔줄을 모르겠다.

하여튼 뭔가 이렇다고 털어놓고 싶긴한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랜선 썸탄다고 놀릴거같기만 하고 그렇다고 부모님한테 말하자니 장남인데 이새끼가 뭔 개소리 하냐할거 같기도하고

그래서 써봤음

다들 잘자

- dc official App
sapphier 과몰입ㅋㅋㅋ 2018.12.03 15:21:59
ㅇㅇ 감정을 오랜만에 나누어본 상대가 아닐까 사실 감정 교류가 생기면 그게 넷또 사람이던 뭐던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223.62 2018.12.03 15:25:20
클루 너 그사람이지 다알아! 2018.12.03 15:28:21
ㅇㅇ 형 평소에 이런생각을 하고 나 만난거야? 우리 헤어져 ㅡㅡ 183.109 2018.12.03 15:30:21
ㅇㅇ d 175.202 2018.12.03 15:32:29
ㅇㅇ 2018.12.03 15:39:21
Kcalb02 힘내랑 2018.12.03 15:43:32
클루 그리고 나름 잘됬네 뭐가됬든 오래오래지네! 2018.12.03 16:04:20
Chameleong 2018.12.03 16:07:30
히비링 냠자야? 2018.12.03 17:31:15
메모좡 2018.12.03 18:46:10
17세여고생쟝 일단 현실에서 만나보셈 - dc App 111.118 2018.12.03 19:52:26
하루사메 ㅎㅎㅎㅎㅎㅎㅎ너도곧생긴다 - はるさめ 2018.12.03 21:05:46
하루사메 좋네 - はるさめ 2018.12.03 21:05:54
희민 2018.12.04 03:16:52
휴루 2018.12.04 03:30:33
Cactus_Road 대화해서 좋아하게 됐으면 문제 없는 거 아님? 얼빠라 아바타보고 그런 거 아니라 그 사람이 좋은거면 랜선 뭐시기 신경 안 써도 됨 ㅇㅇ - dc App 2018.12.04 03:46:22
ㅇㅇ 랜썸웨어ㅋㅋ - dc App 1.224 2018.12.04 06:2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79381 일반 놀로 이거사도되는고냐 10 적쥐 2018-12-08 0
79379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끝내도 스팀vr 내에서 허리,다리트래커가 안뜬다 1 123 121.188 2018-12-08 0
79376 일반 캘리는 스팀vr킬때마다 하는거임? 2 123 121.188 2018-12-08 0
79375 일반 거인의별 월드 만든다 7 Luche 2018-12-08 0
79374 일반 와 진짜 캘리 이 오류 뭐가문제일까 1 123 121.188 2018-12-08 0
79373 일반 와 진짜 라무네랑 하고싶다 2 ㅇㅇ 203.226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