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글쓴이
큐리스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51
  • 2018-12-03 12:08:56
							




언제인가 누가 내가 만든 이펙트 보여달래서 프렌드+로 박스맵 파서 보여주고 있었어.


내 이펙트중 몇몇이 화면을 순간적으로 가린다던가 하는게 좀 있어서 퍼블릭에서 제대로 보여주긴 그래서 새로 방 팠었거든.



근데 그렇게 놀다보니까 리스폰 지점에서 누가 서로 조인타고 온건지 자기네들끼리 그룹 지어서 놀고 있더라구.


그런거야 일상적인거니까 그러려니 하고 계속 보여주고 있었는데


그쪽에서 누가 뛰어오더니 "아! 님 혼자 쓰는 월드 아니잖아요. 이펙트 쓰지마세요!" 이러더라


난 어이없어서 "여기 이펙트 보여주려고 제가 새로 판 방인데요?;;"라고 하니까


"하 씨발 노답새끼" 이러면서 블락 박더라.



존나 어이없어서 그쪽으로 가서 상황 설명하니까 다른분이 사과하고 딴맵으로 포탈열고 가긴 했는데


그 이후로도 좆같아서 그냥 겜 끄고 쉬었었음.



ㅇㅇ 야 그니까 프+이아닌 인바이트나 프렌드 온리로팠어야지 다른사람도 접속할수있는거 고려안한 니잘못 ㅇ 175.202 2018.12.03 12:10:55
백당 나도 내가 월드 만들어서 지인들 초대하고 자고있었는데 거기서 잔다고 쌩판 모르는 남한테 한소리 들어봄 ㅋㅋㅋ 2018.12.03 12:11:15
ㅇㅇ 결론은 방을 잘파자는거지? 210.106 2018.12.03 12:11:36
DDos 요즘은 프렌드+도 답없어 - dc App 2018.12.03 12:11:59
DDos 프라이빗 파자 - dc App 2018.12.03 12:12:26
ㅇㅇ 글쓴이 인바이트로 팔줄 모르는듯 - dc App 223.62 2018.12.03 12:12:27
ㅇㅇ 여기애들 왜이러냐 프플이면 퍼블릭아니라서 친구 조인타고 들어온거 아니냐? 들어온쪽이 닥눈삼해야지 적반하장 오지네 125.129 2018.12.03 12:13:08
큐리스 프플이 공개적인 방도 아니고, 특정한 목적을 갖고 만든 방인데 자기랑 안맞으면 안맞는 사람이 나가는게 당연한거 아님? 2018.12.03 12:14:02
ㅇㅇ 프플이면 프렌드의친구의친구가 다들어온다 그래서 단둘이서 이펙트구경할거면 인바이트로 파라는소리인데 175.202 2018.12.03 12:14:03
큐리스 프플로 판건 구경하던분 친구도 와서 같이 구경하는 경우도 자주 있어서 일부러 프플로 판것 2018.12.03 12:14:52
큐리스 단 둘이 아니라 퍼블릭에 친구 타고갔는데 그 친구분이 같이 있던분들한테 이펙트 제작자라고 소개해서 보여주게 된거라 포탈열고 우르르 들어갔었음. 2018.12.03 12:19:08
Wolfs 사람들을 가만히 관찰해보면 그 사람이 유독 자주 쓰는 언어나 단어가 있음. 그 사람이 자주쓰는 욕설은 바로 자기 자신의 컴플렉스, 무의식 등이 반영된 경우가 많음. 자신에 대한 만족도나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타인에게도 비난이나 매도, 욕설을 쉽게 하는 경향이 있음. 저래뵈도 네가 위로해 줘야 할 사람이 아닐까 싶음. - dc App 2018.12.03 12:42:10
ㅇㅇ 뭔소리야 뭔 인바이트로 팠어야해ㅋㅋㅋ 퍼블릭도 아니고 프렌드+ 판건데 거기에 굳이 찾아와서 헛소리하는 놈들이 잘못이지 124.57 2018.12.03 12:49:43
ㅇㅇ 하 저도 프렌+로 파서 제 친구들만 있어서 다 보여준다고 동의 받고 썼는데 이후에 누구 친구가 왔는지 오자마자 블락 대차게 박고 딴 애들한테 자기 파티클보여주는거보고 벙찜 - dc App 223.39 2018.12.03 21:1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23 일반 1인칭 모드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멀미 안 나나요? 6 최번개 2018-12-05 0
78522 질문 근데 저 키조절 무브 스페이서 써서 맞추는거랑은 다를거없지않나 2 검은연 2018-12-05 0
78521 일반 VR24시간 켜고있음 4 Luche 2018-12-05 0
78520 일반 mmd방에서 아바타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2 최번개 2018-12-05 0
78519 일반 퇴근까지 15분 남았다 1 ㅇㅇ 223.62 2018-12-05 0
78518 일반 그래픽 질문좀 받아줘 2 Dochi 2018-12-05 0
78516 일반 요즘 vrc 사진들 2 neco 2018-12-05 0
78515 일반 다들 Vrc 하루에 얼마나해? 19 레ㅅ 117.111 2018-12-05 0
78514 일반 늅늅이 질문 바이브스테이션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13 일반 아바타의 우월한 기럭지로 풀트하는.사람은 모임? 6 ㅇㅇ 223.62 2018-12-05 0
78512 일반 내가 춘 저댄 영상 7 00 115.41 2018-12-05 3
78511 일반 몬스터와퍼+생마늘 개꿀ddi 4 TrollingMaker 2018-12-05 0
78510 강좌/정보 정보)유니티 버전업 이후 추가되는 기능들 링크 4 Terry- 2018-12-05 5
78509 일반 하 시발 풀트래킹 설정 존나 어렵네 10 꼬마키` 2018-12-05 0
78508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좀 ㅠ 3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7 질문 VRC아바타를 샀는데 어떻게 적용하나요? 1 쵸뱝 121.158 2018-12-05 0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