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글쓴이
큐리스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51
  • 2018-12-03 12:08:56
							




언제인가 누가 내가 만든 이펙트 보여달래서 프렌드+로 박스맵 파서 보여주고 있었어.


내 이펙트중 몇몇이 화면을 순간적으로 가린다던가 하는게 좀 있어서 퍼블릭에서 제대로 보여주긴 그래서 새로 방 팠었거든.



근데 그렇게 놀다보니까 리스폰 지점에서 누가 서로 조인타고 온건지 자기네들끼리 그룹 지어서 놀고 있더라구.


그런거야 일상적인거니까 그러려니 하고 계속 보여주고 있었는데


그쪽에서 누가 뛰어오더니 "아! 님 혼자 쓰는 월드 아니잖아요. 이펙트 쓰지마세요!" 이러더라


난 어이없어서 "여기 이펙트 보여주려고 제가 새로 판 방인데요?;;"라고 하니까


"하 씨발 노답새끼" 이러면서 블락 박더라.



존나 어이없어서 그쪽으로 가서 상황 설명하니까 다른분이 사과하고 딴맵으로 포탈열고 가긴 했는데


그 이후로도 좆같아서 그냥 겜 끄고 쉬었었음.



ㅇㅇ 야 그니까 프+이아닌 인바이트나 프렌드 온리로팠어야지 다른사람도 접속할수있는거 고려안한 니잘못 ㅇ 175.202 2018.12.03 12:10:55
백당 나도 내가 월드 만들어서 지인들 초대하고 자고있었는데 거기서 잔다고 쌩판 모르는 남한테 한소리 들어봄 ㅋㅋㅋ 2018.12.03 12:11:15
ㅇㅇ 결론은 방을 잘파자는거지? 210.106 2018.12.03 12:11:36
DDos 요즘은 프렌드+도 답없어 - dc App 2018.12.03 12:11:59
DDos 프라이빗 파자 - dc App 2018.12.03 12:12:26
ㅇㅇ 글쓴이 인바이트로 팔줄 모르는듯 - dc App 223.62 2018.12.03 12:12:27
ㅇㅇ 여기애들 왜이러냐 프플이면 퍼블릭아니라서 친구 조인타고 들어온거 아니냐? 들어온쪽이 닥눈삼해야지 적반하장 오지네 125.129 2018.12.03 12:13:08
큐리스 프플이 공개적인 방도 아니고, 특정한 목적을 갖고 만든 방인데 자기랑 안맞으면 안맞는 사람이 나가는게 당연한거 아님? 2018.12.03 12:14:02
ㅇㅇ 프플이면 프렌드의친구의친구가 다들어온다 그래서 단둘이서 이펙트구경할거면 인바이트로 파라는소리인데 175.202 2018.12.03 12:14:03
큐리스 프플로 판건 구경하던분 친구도 와서 같이 구경하는 경우도 자주 있어서 일부러 프플로 판것 2018.12.03 12:14:52
큐리스 단 둘이 아니라 퍼블릭에 친구 타고갔는데 그 친구분이 같이 있던분들한테 이펙트 제작자라고 소개해서 보여주게 된거라 포탈열고 우르르 들어갔었음. 2018.12.03 12:19:08
Wolfs 사람들을 가만히 관찰해보면 그 사람이 유독 자주 쓰는 언어나 단어가 있음. 그 사람이 자주쓰는 욕설은 바로 자기 자신의 컴플렉스, 무의식 등이 반영된 경우가 많음. 자신에 대한 만족도나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타인에게도 비난이나 매도, 욕설을 쉽게 하는 경향이 있음. 저래뵈도 네가 위로해 줘야 할 사람이 아닐까 싶음. - dc App 2018.12.03 12:42:10
ㅇㅇ 뭔소리야 뭔 인바이트로 팠어야해ㅋㅋㅋ 퍼블릭도 아니고 프렌드+ 판건데 거기에 굳이 찾아와서 헛소리하는 놈들이 잘못이지 124.57 2018.12.03 12:49:43
ㅇㅇ 하 저도 프렌+로 파서 제 친구들만 있어서 다 보여준다고 동의 받고 썼는데 이후에 누구 친구가 왔는지 오자마자 블락 대차게 박고 딴 애들한테 자기 파티클보여주는거보고 벙찜 - dc App 223.39 2018.12.03 21:1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40 일반 최근 떡밥이 돌았던 이케멘 아바타 3 DDos 2018-12-07 0
79139 일반 윈도우 mr 손전등 기능 말인댕 2 ㅇㅇ 124.54 2018-12-07 0
79138 일반 가능? 2 ㅇㅇ 2018-12-07 0
79137 일반 지금 노래방맵인데.. 파란닉뉴비랑 놀아줄 사람 있어? 5 ㅇㅇ 223.39 2018-12-07 0
79136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댄스모션 넣는 거 성공했네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33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개씹 갓갓갓... 6 ㅇㅇ 2018-12-07 0
79132 일반 아바타 직접 만들고나니까 뽐뿌 씨게 온다 2 DDos 2018-12-07 0
79130 일반 월드) 물체가 플레이어를 그대로 따라가는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2-07 0
79129 일반 GTX 960인데 970이랑 차이심하냐? 3 ㅇㅇ 219.250 2018-12-07 0
79128 일반 뱅할뱅 지금 연병장 ㄱ! 1 차가비 2018-12-07 0
79127 VRC일기 플탐 70만에 친구만듦 4 ㅐㅐ 121.147 2018-12-07 0
79126 일반 어예 드뎌 '그'디시콘 쓸수있다 3 글자 2018-12-07 0
79125 일반 바이브 하려면 모니터에 hdmi 많이필요함 ??? 9 ㅇㅇ 121.187 2018-12-07 0
79122 일반 근대 밑글댓에있는 디시콘 오케써? 6 글자 2018-12-07 0
79121 일반 방금자 그 신사 9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120 일반 이만 부랄챗하러간다 1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7 0
79119 일반 케모노 캐릭터 눈 보니까 7 차가비 2018-12-07 0
79118 일반 1픽셀 4 현이.ver 2018-12-07 0
79116 일반 차단목록 9 히아기 2018-12-07 0
79115 일반 엣지방 검색안되는데 3 적쥐 2018-12-07 0
79114 일반 풀트 자기비율 맞는 아바타 제작하려면 맞는비율 찾을때까지 노가다로 3 123 121.188 2018-12-07 0
79113 일반 평소에 이케맨 쓰고다니는데 내 아바타 뭔가 신기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112 VRC일기 mr후기 짧게 1 ㅇㅇ 182.228 2018-12-07 0
79111 일반 이케맨 언급 왜이리 핫함? 3 ㅇㅇ 117.111 2018-12-07 0
79110 일반 차단 어떻게함? 1 DDos 2018-12-07 0
79109 일반 차단하면 클린해짐 2 히아기 2018-12-07 0
79108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는 무플 아니면 댓글 안담 3 ㅇㅇ 112.173 2018-12-07 0
79107 일반 나만 지금 브알챗 안들어가짐?? 3 ㅇㅇ 115.139 2018-12-07 0
79106 일반 무플방지 씨발년아 4 ㅇㅇ 223.38 2018-12-07 0
79105 일반 왘ㅋㅋㅋ 이거 머얔ㅋㅋㅋㅋ 3 ㅇㅇ 2018-12-07 2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