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글쓴이
큐리스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51
  • 2018-12-03 12:08:56
							




언제인가 누가 내가 만든 이펙트 보여달래서 프렌드+로 박스맵 파서 보여주고 있었어.


내 이펙트중 몇몇이 화면을 순간적으로 가린다던가 하는게 좀 있어서 퍼블릭에서 제대로 보여주긴 그래서 새로 방 팠었거든.



근데 그렇게 놀다보니까 리스폰 지점에서 누가 서로 조인타고 온건지 자기네들끼리 그룹 지어서 놀고 있더라구.


그런거야 일상적인거니까 그러려니 하고 계속 보여주고 있었는데


그쪽에서 누가 뛰어오더니 "아! 님 혼자 쓰는 월드 아니잖아요. 이펙트 쓰지마세요!" 이러더라


난 어이없어서 "여기 이펙트 보여주려고 제가 새로 판 방인데요?;;"라고 하니까


"하 씨발 노답새끼" 이러면서 블락 박더라.



존나 어이없어서 그쪽으로 가서 상황 설명하니까 다른분이 사과하고 딴맵으로 포탈열고 가긴 했는데


그 이후로도 좆같아서 그냥 겜 끄고 쉬었었음.



ㅇㅇ 야 그니까 프+이아닌 인바이트나 프렌드 온리로팠어야지 다른사람도 접속할수있는거 고려안한 니잘못 ㅇ 175.202 2018.12.03 12:10:55
백당 나도 내가 월드 만들어서 지인들 초대하고 자고있었는데 거기서 잔다고 쌩판 모르는 남한테 한소리 들어봄 ㅋㅋㅋ 2018.12.03 12:11:15
ㅇㅇ 결론은 방을 잘파자는거지? 210.106 2018.12.03 12:11:36
DDos 요즘은 프렌드+도 답없어 - dc App 2018.12.03 12:11:59
DDos 프라이빗 파자 - dc App 2018.12.03 12:12:26
ㅇㅇ 글쓴이 인바이트로 팔줄 모르는듯 - dc App 223.62 2018.12.03 12:12:27
ㅇㅇ 여기애들 왜이러냐 프플이면 퍼블릭아니라서 친구 조인타고 들어온거 아니냐? 들어온쪽이 닥눈삼해야지 적반하장 오지네 125.129 2018.12.03 12:13:08
큐리스 프플이 공개적인 방도 아니고, 특정한 목적을 갖고 만든 방인데 자기랑 안맞으면 안맞는 사람이 나가는게 당연한거 아님? 2018.12.03 12:14:02
ㅇㅇ 프플이면 프렌드의친구의친구가 다들어온다 그래서 단둘이서 이펙트구경할거면 인바이트로 파라는소리인데 175.202 2018.12.03 12:14:03
큐리스 프플로 판건 구경하던분 친구도 와서 같이 구경하는 경우도 자주 있어서 일부러 프플로 판것 2018.12.03 12:14:52
큐리스 단 둘이 아니라 퍼블릭에 친구 타고갔는데 그 친구분이 같이 있던분들한테 이펙트 제작자라고 소개해서 보여주게 된거라 포탈열고 우르르 들어갔었음. 2018.12.03 12:19:08
Wolfs 사람들을 가만히 관찰해보면 그 사람이 유독 자주 쓰는 언어나 단어가 있음. 그 사람이 자주쓰는 욕설은 바로 자기 자신의 컴플렉스, 무의식 등이 반영된 경우가 많음. 자신에 대한 만족도나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타인에게도 비난이나 매도, 욕설을 쉽게 하는 경향이 있음. 저래뵈도 네가 위로해 줘야 할 사람이 아닐까 싶음. - dc App 2018.12.03 12:42:10
ㅇㅇ 뭔소리야 뭔 인바이트로 팠어야해ㅋㅋㅋ 퍼블릭도 아니고 프렌드+ 판건데 거기에 굳이 찾아와서 헛소리하는 놈들이 잘못이지 124.57 2018.12.03 12:49:43
ㅇㅇ 하 저도 프렌+로 파서 제 친구들만 있어서 다 보여준다고 동의 받고 썼는데 이후에 누구 친구가 왔는지 오자마자 블락 대차게 박고 딴 애들한테 자기 파티클보여주는거보고 벙찜 - dc App 223.39 2018.12.03 21:1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