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48
  • 2018-12-03 12:04:04
							






이런 맵 만들어 보고 싶은데, 유니티를 다룰 줄 모른다..


누군가 나랑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나가서 내가 구석구석 사진을 다 찍어오면 맵을 만드는거지


후.. 일본맵 보다보니 저런 한국맵 하고싶음


2222222222222222220k 텍스쳐는 뽑와주는건가?? 2018.12.03 12:05:10
឵ㅇㅇ 폰 들고 가서 한 골목만 내리 몇시간 내내 싸그리 찍어다가 내가 포토샵 작업해다 보내주면 되는거자너 2018.12.03 12:05:45
2222222222222222220k 재밋겟누 아임인 2018.12.03 12:08:01
឵ㅇㅇ 맵 만들줄 암? 같이 해보실? 2018.12.03 12:08:17
2222222222222222220k 모두덜 사이버 국위선양하십시요 2018.12.03 12:08:23
ㅇㅇ 모델링이 쉬운줄아네 124.58 2018.12.03 12:08:42
2222222222222222220k 아조시가 옛날사람이라 3dsmax쩡두 할줄 알와요^^ 2018.12.03 12:09:10
឵ㅇㅇ 모델링 좆같은건 알지. 내가 캐드 인벤터 스케치업 뭐 포토샵 이런거 다 하는데 유니티 같은 게임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전무해서 그럼 2018.12.03 12:09:12
឵ㅇㅇ 유니티 다룰 줄 모름??? 흑흑 2018.12.03 12:09:49
. 텍스처 뽑아서 모델링만 해주면 유니티는 해줄 수 있을듯 61.85 2018.12.03 12:12:24
឵ㅇㅇ 와! 근데 유니티 잘 몰라서 그런데 텍스쳐 뽑고 3ds로 만들면 유니티에 바로 임포트 되는거임? 2018.12.03 12:13:09
឵ㅇㅇ 이렇게 3명으로 되는거면 진짜 해볼래?? 2018.12.03 12:17:14
. 대충 모양만 잡으면 그닥 어렵지 않음, 위에다가 텍스쳐 입히면 될텐데 대충하면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61.85 2018.12.03 12:18:52
. 그리고 유튭 영상보니까 61.85 2018.12.03 12:19:12
. https://www.youtube.com/watch?v=g3_cu-ZpRYQ&index=5&list=PLluhUFv8oDMNdJ1LpKQ8M_mWXqVmxvA7u 이런 미친방법이 61.85 2018.12.03 12:19:37
឵ㅇㅇ 저건 공개된 모델들 불러오는거 아녀? 예전에 스케치업으로 맵 불러와서 만든거 구글맵에 업로드 하는게 있었는데 2018.12.03 12:21:00
឵ㅇㅇ 내가 집근처에 돌아다니면서 괜찮은 골목 있나 한번 보고 사진 찍어서 다시 사람 모아볼게! 2018.12.03 12:25:06
2222222222222222220k 사람은만을수록좋더 2018.12.03 12:26:04
xx 모델링 가능하면 그 다음은 쉬운디 183.96 2018.12.03 13:29:54
Bepsi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Probuilder" 랑 "Post Processor " 쓰는걸 추천함 프로빌더는 간단한 구조물 같은거 유니티에서 즉석으로 모델링,텍스쳐 입히는거 가능하고 125.176 2019.01.01 01:27:44
Bepsi 포스트 프로세서는 시야 효과 보정해주는 갓갓툴이니까 쓰는걸 추천함 125.176 2019.01.01 01:2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23 일반 1인칭 모드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멀미 안 나나요? 6 최번개 2018-12-05 0
78522 질문 근데 저 키조절 무브 스페이서 써서 맞추는거랑은 다를거없지않나 2 검은연 2018-12-05 0
78521 일반 VR24시간 켜고있음 4 Luche 2018-12-05 0
78520 일반 mmd방에서 아바타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2 최번개 2018-12-05 0
78519 일반 퇴근까지 15분 남았다 1 ㅇㅇ 223.62 2018-12-05 0
78518 일반 그래픽 질문좀 받아줘 2 Dochi 2018-12-05 0
78516 일반 요즘 vrc 사진들 2 neco 2018-12-05 0
78515 일반 다들 Vrc 하루에 얼마나해? 19 레ㅅ 117.111 2018-12-05 0
78514 일반 늅늅이 질문 바이브스테이션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13 일반 아바타의 우월한 기럭지로 풀트하는.사람은 모임? 6 ㅇㅇ 223.62 2018-12-05 0
78512 일반 내가 춘 저댄 영상 7 00 115.41 2018-12-05 3
78511 일반 몬스터와퍼+생마늘 개꿀ddi 4 TrollingMaker 2018-12-05 0
78510 강좌/정보 정보)유니티 버전업 이후 추가되는 기능들 링크 4 Terry- 2018-12-05 5
78509 일반 하 시발 풀트래킹 설정 존나 어렵네 10 꼬마키` 2018-12-05 0
78508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좀 ㅠ 3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7 질문 VRC아바타를 샀는데 어떻게 적용하나요? 1 쵸뱝 121.158 2018-12-05 0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