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48
  • 2018-12-03 12:04:04
							






이런 맵 만들어 보고 싶은데, 유니티를 다룰 줄 모른다..


누군가 나랑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나가서 내가 구석구석 사진을 다 찍어오면 맵을 만드는거지


후.. 일본맵 보다보니 저런 한국맵 하고싶음


2222222222222222220k 텍스쳐는 뽑와주는건가?? 2018.12.03 12:05:10
឵ㅇㅇ 폰 들고 가서 한 골목만 내리 몇시간 내내 싸그리 찍어다가 내가 포토샵 작업해다 보내주면 되는거자너 2018.12.03 12:05:45
2222222222222222220k 재밋겟누 아임인 2018.12.03 12:08:01
឵ㅇㅇ 맵 만들줄 암? 같이 해보실? 2018.12.03 12:08:17
2222222222222222220k 모두덜 사이버 국위선양하십시요 2018.12.03 12:08:23
ㅇㅇ 모델링이 쉬운줄아네 124.58 2018.12.03 12:08:42
2222222222222222220k 아조시가 옛날사람이라 3dsmax쩡두 할줄 알와요^^ 2018.12.03 12:09:10
឵ㅇㅇ 모델링 좆같은건 알지. 내가 캐드 인벤터 스케치업 뭐 포토샵 이런거 다 하는데 유니티 같은 게임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전무해서 그럼 2018.12.03 12:09:12
឵ㅇㅇ 유니티 다룰 줄 모름??? 흑흑 2018.12.03 12:09:49
. 텍스처 뽑아서 모델링만 해주면 유니티는 해줄 수 있을듯 61.85 2018.12.03 12:12:24
឵ㅇㅇ 와! 근데 유니티 잘 몰라서 그런데 텍스쳐 뽑고 3ds로 만들면 유니티에 바로 임포트 되는거임? 2018.12.03 12:13:09
឵ㅇㅇ 이렇게 3명으로 되는거면 진짜 해볼래?? 2018.12.03 12:17:14
. 대충 모양만 잡으면 그닥 어렵지 않음, 위에다가 텍스쳐 입히면 될텐데 대충하면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61.85 2018.12.03 12:18:52
. 그리고 유튭 영상보니까 61.85 2018.12.03 12:19:12
. https://www.youtube.com/watch?v=g3_cu-ZpRYQ&index=5&list=PLluhUFv8oDMNdJ1LpKQ8M_mWXqVmxvA7u 이런 미친방법이 61.85 2018.12.03 12:19:37
឵ㅇㅇ 저건 공개된 모델들 불러오는거 아녀? 예전에 스케치업으로 맵 불러와서 만든거 구글맵에 업로드 하는게 있었는데 2018.12.03 12:21:00
឵ㅇㅇ 내가 집근처에 돌아다니면서 괜찮은 골목 있나 한번 보고 사진 찍어서 다시 사람 모아볼게! 2018.12.03 12:25:06
2222222222222222220k 사람은만을수록좋더 2018.12.03 12:26:04
xx 모델링 가능하면 그 다음은 쉬운디 183.96 2018.12.03 13:29:54
Bepsi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Probuilder" 랑 "Post Processor " 쓰는걸 추천함 프로빌더는 간단한 구조물 같은거 유니티에서 즉석으로 모델링,텍스쳐 입히는거 가능하고 125.176 2019.01.01 01:27:44
Bepsi 포스트 프로세서는 시야 효과 보정해주는 갓갓툴이니까 쓰는걸 추천함 125.176 2019.01.01 01:2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73 질문 vive tracker 샀는데 몸에 고정은 뭘로함? 2 ㅇㅇ 223.62 2018-12-06 0
78872 일반 바이브 풀트살건데 그래서 뭐 사면됨? 2 ㅇㅇ 211.59 2018-12-06 0
78871 일반 오큘 중고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70 일반 오큘유저인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69 일반 이게 그 최종컨텐츠냐 4 ㅇㅇ 1.231 2018-12-06 2
78868 일반 브알에서 3p해보고싶듸 2 ㅇㄹ 175.223 2018-12-06 0
78867 질문 오큘 풀트 질문좀 1 ㄱㄱㄱ 124.56 2018-12-06 0
78866 일반 브랄챗 재밋는 방법좀 1 아루라테 2018-12-06 0
78865 일반 풀트래킹 할껀데 질문좀 1 피피피 2018-12-06 0
78864 일반 유니티 소리조절이 안되는데 5 ㅇㅇ 222.234 2018-12-06 0
78863 일반 하와와 뉴비쟝 H방 무서운거시와요 1 ㅇㅇ 1.231 2018-12-06 0
78862 일반 물건집으면 손이 같이 안따라오는데 이거 왜이런거냐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60 일반 나나치하고다니니까 독일친구한테 furry클럽에 초대됬었음 2 너굴 175.223 2018-12-06 1
78858 일반 나나치 커미션 어디서하지 5 너굴 175.223 2018-12-06 0
78857 일반 바이브 이어폰 소리조절 어떻게함? 7 2018-12-06 0
78856 일반 바이브는 이모션 쉽게 쓰는 법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55 일반 그런데 morphvox pro쓰면서 노래불러도 목소리안깨짐? 3 ㅇㅇ 211.224 2018-12-06 0
78854 일반 스팀토큰인가 이거 어디서받어? 1 ㅇㅇ 2018-12-06 0
78853 일반 적금깰까 4 ㅇㅇ 219.250 2018-12-06 0
78852 일반 찐따라서 먼저 말 못걸겠음 3 ㅇㅇ 211.224 2018-12-06 0
78851 일반 치마 들추는 다이나믹본 이렇게 만드는거 아니야?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50 일반 닉넴 바꾸는법 잇음? 4 ㅇㅇ 2018-12-06 0
78849 일반 VR쓰면 왼손도 볼수있어요?? 2 ㅇㅇ 223.38 2018-12-06 0
78848 일반 놀로사면 생기는일 1 현이.ver 2018-12-06 6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