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48
  • 2018-12-03 12:04:04
							






이런 맵 만들어 보고 싶은데, 유니티를 다룰 줄 모른다..


누군가 나랑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나가서 내가 구석구석 사진을 다 찍어오면 맵을 만드는거지


후.. 일본맵 보다보니 저런 한국맵 하고싶음


2222222222222222220k 텍스쳐는 뽑와주는건가?? 2018.12.03 12:05:10
឵ㅇㅇ 폰 들고 가서 한 골목만 내리 몇시간 내내 싸그리 찍어다가 내가 포토샵 작업해다 보내주면 되는거자너 2018.12.03 12:05:45
2222222222222222220k 재밋겟누 아임인 2018.12.03 12:08:01
឵ㅇㅇ 맵 만들줄 암? 같이 해보실? 2018.12.03 12:08:17
2222222222222222220k 모두덜 사이버 국위선양하십시요 2018.12.03 12:08:23
ㅇㅇ 모델링이 쉬운줄아네 124.58 2018.12.03 12:08:42
2222222222222222220k 아조시가 옛날사람이라 3dsmax쩡두 할줄 알와요^^ 2018.12.03 12:09:10
឵ㅇㅇ 모델링 좆같은건 알지. 내가 캐드 인벤터 스케치업 뭐 포토샵 이런거 다 하는데 유니티 같은 게임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전무해서 그럼 2018.12.03 12:09:12
឵ㅇㅇ 유니티 다룰 줄 모름??? 흑흑 2018.12.03 12:09:49
. 텍스처 뽑아서 모델링만 해주면 유니티는 해줄 수 있을듯 61.85 2018.12.03 12:12:24
឵ㅇㅇ 와! 근데 유니티 잘 몰라서 그런데 텍스쳐 뽑고 3ds로 만들면 유니티에 바로 임포트 되는거임? 2018.12.03 12:13:09
឵ㅇㅇ 이렇게 3명으로 되는거면 진짜 해볼래?? 2018.12.03 12:17:14
. 대충 모양만 잡으면 그닥 어렵지 않음, 위에다가 텍스쳐 입히면 될텐데 대충하면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61.85 2018.12.03 12:18:52
. 그리고 유튭 영상보니까 61.85 2018.12.03 12:19:12
. https://www.youtube.com/watch?v=g3_cu-ZpRYQ&index=5&list=PLluhUFv8oDMNdJ1LpKQ8M_mWXqVmxvA7u 이런 미친방법이 61.85 2018.12.03 12:19:37
឵ㅇㅇ 저건 공개된 모델들 불러오는거 아녀? 예전에 스케치업으로 맵 불러와서 만든거 구글맵에 업로드 하는게 있었는데 2018.12.03 12:21:00
឵ㅇㅇ 내가 집근처에 돌아다니면서 괜찮은 골목 있나 한번 보고 사진 찍어서 다시 사람 모아볼게! 2018.12.03 12:25:06
2222222222222222220k 사람은만을수록좋더 2018.12.03 12:26:04
xx 모델링 가능하면 그 다음은 쉬운디 183.96 2018.12.03 13:29:54
Bepsi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Probuilder" 랑 "Post Processor " 쓰는걸 추천함 프로빌더는 간단한 구조물 같은거 유니티에서 즉석으로 모델링,텍스쳐 입히는거 가능하고 125.176 2019.01.01 01:27:44
Bepsi 포스트 프로세서는 시야 효과 보정해주는 갓갓툴이니까 쓰는걸 추천함 125.176 2019.01.01 01:2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36 일반 말주변이 없어서 힘들다 3 123 112.140 2018-12-03 0
78035 일반 근데 h방 생각보다 재밌는것같아 3 ㅇㅇ 175.223 2018-12-03 1
78034 일반 바이브 6 ㅇㅇ 220.126 2018-12-03 0
78033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쓸수있는건가? 2 아스테리 2018-12-03 0
78032 일반 그 AFK 가로등 모델링 구할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2-03 0
78031 일반 오늘 마작 꿀잠잔다 4 Yua 2018-12-03 0
78030 일반 그 눈깜빡거리는 거 유니티에서 가능??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8029 일반 허미 보통 공홈에서 컨트롤러같은거 주문하면 얼마만에옴?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7 일반 텍스쳐에 있는 표정 쉐이프키로 어케 추가함. 2 HOXY 222.113 2018-12-03 0
78026 일반 아니 신사죽돌이들 정신병있음? 4 ㅇㅇ 110.70 2018-12-03 0
78025 일반 유니티 에러 이거 무슨 뜻이야? 2 00 211.181 2018-12-03 0
7802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새로사야하는거 빡치네 4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3 일반 H방 후기글 존나 게이 찜질방 썰이랑 똑같네 ㅋㅋㅋㅋ 1 ㅇㅇ 27.117 2018-12-03 3
78022 일반 아니 뱅 설명서를 보고있는데 1 Findings,keeping. 2018-12-03 0
78021 질문 KDA 미코 아바타 봤는데 어디서찾음? 7 ㅇㅇ 121.163 2018-12-03 0
78020 일반 아무도나를반기지않아 3 ㅇㅇ 223.62 2018-12-03 0
78019 일반 12/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3 0
78018 일반 vr챗 홈페이지에서 친구한태 메세지 보낼수있음? 2 제발 124.58 2018-12-03 0
78017 일반 요즘갑자기 과몰입하려고한다 1 아스테리 2018-12-03 0
78016 일반 뉴비 Vr챗 신기한점 2 Kcalb02 2018-12-03 6
78015 일반 게임하다 욕먹었서... 4 ㅇㅇ 221.153 2018-12-03 0
78013 일반 1050젤싼놈으로 오큘 가능? 램8기가 2 ㅇㅇ 203.90 2018-12-03 0
78012 일반 갤럼이 대가리 빠개지는갬 하러가자고해서 갔는데 7 Kcalb02 2018-12-03 0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