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48
  • 2018-12-03 12:04:04
							






이런 맵 만들어 보고 싶은데, 유니티를 다룰 줄 모른다..


누군가 나랑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나가서 내가 구석구석 사진을 다 찍어오면 맵을 만드는거지


후.. 일본맵 보다보니 저런 한국맵 하고싶음


2222222222222222220k 텍스쳐는 뽑와주는건가?? 2018.12.03 12:05:10
឵ㅇㅇ 폰 들고 가서 한 골목만 내리 몇시간 내내 싸그리 찍어다가 내가 포토샵 작업해다 보내주면 되는거자너 2018.12.03 12:05:45
2222222222222222220k 재밋겟누 아임인 2018.12.03 12:08:01
឵ㅇㅇ 맵 만들줄 암? 같이 해보실? 2018.12.03 12:08:17
2222222222222222220k 모두덜 사이버 국위선양하십시요 2018.12.03 12:08:23
ㅇㅇ 모델링이 쉬운줄아네 124.58 2018.12.03 12:08:42
2222222222222222220k 아조시가 옛날사람이라 3dsmax쩡두 할줄 알와요^^ 2018.12.03 12:09:10
឵ㅇㅇ 모델링 좆같은건 알지. 내가 캐드 인벤터 스케치업 뭐 포토샵 이런거 다 하는데 유니티 같은 게임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전무해서 그럼 2018.12.03 12:09:12
឵ㅇㅇ 유니티 다룰 줄 모름??? 흑흑 2018.12.03 12:09:49
. 텍스처 뽑아서 모델링만 해주면 유니티는 해줄 수 있을듯 61.85 2018.12.03 12:12:24
឵ㅇㅇ 와! 근데 유니티 잘 몰라서 그런데 텍스쳐 뽑고 3ds로 만들면 유니티에 바로 임포트 되는거임? 2018.12.03 12:13:09
឵ㅇㅇ 이렇게 3명으로 되는거면 진짜 해볼래?? 2018.12.03 12:17:14
. 대충 모양만 잡으면 그닥 어렵지 않음, 위에다가 텍스쳐 입히면 될텐데 대충하면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61.85 2018.12.03 12:18:52
. 그리고 유튭 영상보니까 61.85 2018.12.03 12:19:12
. https://www.youtube.com/watch?v=g3_cu-ZpRYQ&index=5&list=PLluhUFv8oDMNdJ1LpKQ8M_mWXqVmxvA7u 이런 미친방법이 61.85 2018.12.03 12:19:37
឵ㅇㅇ 저건 공개된 모델들 불러오는거 아녀? 예전에 스케치업으로 맵 불러와서 만든거 구글맵에 업로드 하는게 있었는데 2018.12.03 12:21:00
឵ㅇㅇ 내가 집근처에 돌아다니면서 괜찮은 골목 있나 한번 보고 사진 찍어서 다시 사람 모아볼게! 2018.12.03 12:25:06
2222222222222222220k 사람은만을수록좋더 2018.12.03 12:26:04
xx 모델링 가능하면 그 다음은 쉬운디 183.96 2018.12.03 13:29:54
Bepsi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Probuilder" 랑 "Post Processor " 쓰는걸 추천함 프로빌더는 간단한 구조물 같은거 유니티에서 즉석으로 모델링,텍스쳐 입히는거 가능하고 125.176 2019.01.01 01:27:44
Bepsi 포스트 프로세서는 시야 효과 보정해주는 갓갓툴이니까 쓰는걸 추천함 125.176 2019.01.01 01:2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36 일반 과몰입 미치겠네 7 ㅇㅇ 223.62 2018-12-06 7
78735 일반 넘모 야하다 2 공배기 2018-12-06 0
78734 일반 일본인들 사이에서 진짜 인싸되는법 1 ㅇㅇ 124.58 2018-12-06 0
78733 일반 2600x rtx2070 16g 바이브 가능? 5 ㅇㅇ 180.59 2018-12-06 0
78732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13 123 121.188 2018-12-06 0
78731 일반 일본애들 안에서 인싸되는법 2 JJY 2018-12-06 0
78730 일반 추가,정보) 마요네즈 활용법 알려준다 20 초보자아 2018-12-06 20
78729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어찌 설치하냐 7 123 121.188 2018-12-06 0
78728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가는 목소리듣고 반응한적 있음. 5 ㅇㅇ 175.223 2018-12-06 0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