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63
  • 2018-12-03 08:53:24
  • 223.33
							
바이브 공홈가서

바이브프로 풀셋 사면 됨?

거기서 풀트래킹 하려면 트래커 3개만 사면 되고?

따로 뭐 필요한거 있음...?



포도초콜렛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오디오스트랩 사면 머리에 고정하기 조금 편함 - dc App 2018.12.03 08:54:26
포도초콜렛 그리고 무선으로 즐기고 싶으면 무선킷정도? - dc App 2018.12.03 08:54:53
ㅇㅇ 무선이라.. 일단 그냥 해보고 필요하다 싶으면 사야겠음 223.33 2018.12.03 08:56:28
비이아 스크랩 없어도 딱히 상관없음 ㅇㅇ. 일반바이브랑 다르게 프로는 편함 ㅇㅇ. .. 1.840.000 이상이면 다 사기치는값이구 이하면 거기서 사셈 ㅇㅇ. 없으면 공홈에서 1.840.000원에사는게 맞음 트레커 3개 465000임 사야됨 117.111 2018.12.03 08:57:11
비이아 무선킷은 아직 문제가있어서 .. 비추천 117.111 2018.12.03 08:57:47
ㅇㅇ 아하 ㄱㅅ 223.33 2018.12.03 08:58:44
춤만춰 프로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구성품입니다;ㅡ; 2018.12.03 09:00:47
포도초콜렛 아 프로구나.. - dc App 2018.12.03 09:01:06
금전여유있으면 바이브말고 새로나오는거 사지 119.149 2018.12.03 09:06:35
아이리네 프로 경우에는 무선킷 사용시 화질저하 문제가 조금 더 심하게 발생하는 이슈 있어서 무선킷은 아직 안사는게 좋고, 공홈에 재고 있다면 공홈에서 프로풀킷이랑 트래커 3개 사면 될것 2018.12.03 09:09:41
ㅇㅇ 흑우 쉑이라 새로 나오는것도 아마살듯 27.175 2018.12.03 09:23:58
ㅇㅇ 아 참고로 본인임.. 아이피 바꼈네... 223.63 2018.12.03 09:2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