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글쓴이
MANKALO
추천
7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55
  • 2018-12-03 08:44:48
							

난 관리버튼 손 안댄지도 꽤 된듯.
어차피 갤 특성상 별별놈들 다 흘러들어오는데 하나하나신경쓸 이유가 없음. 쟤네가 디씨에 청원질이라도 해서 날 내릴 수 있으면 신경이라도 쓰겠는데 그럴일이 없으니까 그냥 신경 안쓸려고.
돈도 안받고 친해질 일도 없는애들 좋으라고 갤관리하는데 무슨 말이 그렇게들 많음
쎾쓔!!! 그래서 다음 대회는 언제? 2018.12.03 08:45:58
ㅇㅇ 배째란거네ㅋㅋ 223.38 2018.12.03 08:46:35
ㅇㅇ 응 꺼져 66.146 2018.12.03 08:49:22
ㅇㅇ 관리포기선언 ㅆㅅㅌㅊ 110.70 2018.12.03 08:49:52
MANKALO 응 유동들 좆까~ 2018.12.03 08:51:04
ㅇㅇ 유동배척클라스ㅋㅋㅋ 223.62 2018.12.03 08:53:22
ㅇㅇ 이제와서 유동까네ㅋㅋㅋㅋㅋ 110.70 2018.12.03 08:54:04
sapphier 관리가귀찮으면 걍 넘기면되는거아님? 2018.12.03 08:54:24
ㅇㅇ 갤주포기? 110.70 2018.12.03 08:55:33
하루사메 파딱 받아가겠따 2018.12.03 09:06:48
유티 뭐하자는겨 2018.12.03 09:14:24
울테 ? 2018.12.03 10:39: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39 일반 만칼1로형은 왜 좆목충인걸 끝까지 인정 못하는거지 3 ㅇㅇ 39.7 2018-12-26 6
85038 일반 다들 너무 흥분한거 같은데 6 GEORGIA 2018-12-26 0
85037 일반 싸운거 맞냐 2 DDos 2018-12-26 0
85036 일반 팩트) 처음에 떠든새낀 그 그룹에서 찐따취급이었다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85031 일반 근데 저 념글이후에 그그룹이라는 글은 없던거같은데 3 fiiter 2018-12-26 0
85030 일반 어둠의 그 그룹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28 VRC일기 난사실 신사보다 연병장이 안좋은 추억이 많음 1 ㅇㅇ 39.118 2018-12-26 5
85027 일반 jatking다시기아왔네ㅂㅅ새끼 3 ㅇㅇ 110.70 2018-12-26 5
85026 일반 엥 글 짤렸네 다시 올려줌 2 데스건 39.7 2018-12-26 8
85025 일반 공론화만 시키고 팩트는 아무것도 없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4 일반 메인보드 바꿈 4 Alex7756 2018-12-26 0
85023 일반 그런데 그 그룹이라 칭해지는 그 그룹은 왤케 뚜까 맞는거임? 5 GEORGIA 2018-12-26 0
85021 일반 팩트) 알 바 아님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0 일반 맹칼로완장내려고오라고씹새끼야 1 ㅇㅇ 175.223 2018-12-26 3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85005 일반 매일 같은 떡밥으로 식지가 않네 2 ㅇㅇ 117.111 2018-12-25 0
85004 일반 애초에거기갤럼말고가는새끼있음?ㅋㅋㅋ 7 ㅇㅇ 110.70 2018-12-25 0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85000 일반 무죄추정원칙이라고 들어보앗니?? 4 ㅇㅇ 1.216 2018-12-25 5
84999 일반 싸우지 말고 무료시식 하고가라. 1 Huntere 2018-12-25 0
84998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데스건이 뭐임? 6 GEORGIA 2018-12-25 0
84997 일반 병신들아 삼창해라 1 ㅇㅇ 223.62 2018-12-25 1
84996 일반 내가볼땐 4 ㅇㅇ 110.70 2018-12-25 3
84995 일반 겁나불타네 실북갤올라간거보면 3 fiiter 2018-12-25 0
84994 일반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무슨일이세요들 1 티피 2018-12-25 0
84993 일반 닉까면 예상되는 댓글 8 ㅇㅇ 110.70 2018-12-25 4
84992 일반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5 나루호농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