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글쓴이
MANKALO
추천
7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55
  • 2018-12-03 08:44:48
							

난 관리버튼 손 안댄지도 꽤 된듯.
어차피 갤 특성상 별별놈들 다 흘러들어오는데 하나하나신경쓸 이유가 없음. 쟤네가 디씨에 청원질이라도 해서 날 내릴 수 있으면 신경이라도 쓰겠는데 그럴일이 없으니까 그냥 신경 안쓸려고.
돈도 안받고 친해질 일도 없는애들 좋으라고 갤관리하는데 무슨 말이 그렇게들 많음
쎾쓔!!! 그래서 다음 대회는 언제? 2018.12.03 08:45:58
ㅇㅇ 배째란거네ㅋㅋ 223.38 2018.12.03 08:46:35
ㅇㅇ 응 꺼져 66.146 2018.12.03 08:49:22
ㅇㅇ 관리포기선언 ㅆㅅㅌㅊ 110.70 2018.12.03 08:49:52
MANKALO 응 유동들 좆까~ 2018.12.03 08:51:04
ㅇㅇ 유동배척클라스ㅋㅋㅋ 223.62 2018.12.03 08:53:22
ㅇㅇ 이제와서 유동까네ㅋㅋㅋㅋㅋ 110.70 2018.12.03 08:54:04
sapphier 관리가귀찮으면 걍 넘기면되는거아님? 2018.12.03 08:54:24
ㅇㅇ 갤주포기? 110.70 2018.12.03 08:55:33
하루사메 파딱 받아가겠따 2018.12.03 09:06:48
유티 뭐하자는겨 2018.12.03 09:14:24
울테 ? 2018.12.03 10:39: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96 일반 좋아요 수 봐라... 2 아루라테 2018-12-09 0
79595 일반 혹시 VR쓸때 마이크나 스피커 안되는 친구들은 4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2-09 1
79594 일반 놀로가 갓갓인 이유 1 적쥐 2018-12-09 0
79593 일반 vr챗 공포맵 같이해주거나 알려줄 사람있어? 7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9 0
79592 일반 제 1회 VRchat갤러리 정모 공지 15 ㅇㅇ 223.38 2018-12-09 22
79591 일반 클레릭 산사람 잇음??? 2 ㅇㅇ 210.117 2018-12-09 0
79590 일반 바이브 중앙터치랑 트리거는 같은 표정 나오는것? 9 ㅇㅇ 39.118 2018-12-09 0
79589 질문 vr기기 입문용으로 추천하는거있나요? 4 가챠핵망급 2018-12-09 0
79588 일반 메디 표정쉐이더 뭐로함..? 2 ㅇㅇ 220.122 2018-12-09 0
79587 일반 뚜따 눈 추천해주삼 4 neco 2018-12-09 0
79586 일반 vrchat순기능 현실갱생이라며 ㅅㅂ 4 ㅇㅇ 223.33 2018-12-09 0
79585 일반 나도 차단설정해야징 2 글자 2018-12-09 0
79584 일반 산타컨샙 라무네 만드는데 수박바같에 ㅠㅠ 12 JinSilly 221.153 2018-12-09 1
79583 일반 와 시바;;(놀로필독) 4 다이소vr 124.60 2018-12-09 3
79582 일반 디스코드 테마 바꾸는법을 배웠어! 1 Kawaii_Doggy 2018-12-09 0
79581 질문 어제 레노버 화면 안들어온다고 했던 앤데 13 ㅇㅇ 210.99 2018-12-09 0
79578 일반 좀 바꿔가면서 하던가 3 ㅇㅇ 223.38 2018-12-09 1
79577 일반 놀로 허리가 갑자기 드래곤볼마냥 순간이동하는데 어찌해야행? 7 123 121.188 2018-12-09 0
79576 질문 블렌더 질문 3 차가비 2018-12-09 0
79574 일반 스태프인가 하는 저 모델 왜 꼴리는지 생각남 4 ㅇㅇ 118.176 2018-12-09 0
79572 일반 이제 댓글 하나달리면 무플년인거 암 3 다이소vr 58.225 2018-12-09 0
79571 일반 “그 위원회” 저건이제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70 일반 공장 출하 킷슈 2 유티 2018-12-09 3
79569 일반 디씨 트위터 차이점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68 일반 근데 놀로 사후지원은 개쩌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09 0
79566 일반 놀로 팀뷰어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2-09 0
79565 일반 파랑새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63 일반 여기서 파랑새 하는 새끼들은 전부 대가리 박고 자살하자 3 ㅇㅇ 2018-12-09 2
79562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8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9 일반 이번 신 아바타 이름몇일내로 이렇게 불릴것이다. 4 500원딱풀 2018-12-09 0
79557 일반 양심고백) 매일 vrc관련 트위터 관음함 5 ㅇㅇ 211.246 2018-12-09 0
79556 일반 부모님한테 vr산거 들킴 9 ㅇㅇ 222.100 2018-12-09 1
79555 일반 차단설정 개꿀이네 1 magicatz 2018-12-09 1
79554 일반 오큘 중고 판다 5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3 일반 과몰입 현실 15 ㅇㅇ 182.231 2018-12-09 39
79552 일반 세상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2 ㅇㅇ 175.211 2018-12-09 0
79551 일반 난 vr끼면 자괴감듬 2 ㅇㅇ 175.223 2018-12-09 0
79550 질문 트위터에 vrc의 메로나군단이 있다는데 4 뿌빠삐뿌 2018-12-09 1
79549 일반 나 어제 VR 끼면 자괴감 안드냐는 말 첨으로 들어봄 6 ㅇㅇ 211.246 2018-12-09 1
79548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이요 2 리얼메카 182.225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