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유튜버도 존나불쌍한게
글쓴이
마요릭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4
  • 2018-05-25 17:30:58
							

일상생활속에서 재미가나와야하는데

그유튜버뜨면 애들 다 호더다다닥뛰어가서 앵기니

뭐재미있는 장면이나오겠냐 ㅋ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ㅇㅇ 유명해진 대가로 퍼블릭을 못가는 몸이 되었단게 참 121.139 2018.05.25 17:32:51
ㅇㅇ 그니까 그사람도 직장인이라서 일상속의 힐링을 받으려고 친구들이랑 노는건데...... 넷상에서 갑분싸만들고 여포질해대는 찐따새끼들은 담당일진님들이 수고좀 해주셔야 함 ㄹㅇ 121.165 2018.05.25 17:33:26
Jatking ㄹㅇ로 일상이깨졌자너 2018.05.25 17:34:33
ㅇㅇ 근데 보는사람이많아지면 어쩔수가없는거잖아 어딜가나 똑같음 59.22 2018.05.25 17:37:30
ㅇㅇ 감수해야지 뭐 211.38 2018.05.25 18:12:33
ㄴㅁㅇㅁㄴㅇ 권력이나 명예나 인기나 댓가없는 이득이 있나....유투브 흥하고 인지도 늘었으면 어쩔수없는일이지....자기가 단순히 연예인이 아니니뭐니 해도 그정도 인지도면 준공인인데 감수하던지 유툽을 접던지 해야지 당연한말을... 121.173 2018.05.25 21:5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46 일반 오늘도 즐거운 브얄챗 1 감자 2018-05-27 4
8745 일반 아 그 MR로 htc vive처럼 쓰게 해줄수 있다는 유틸 이름이 뭐였냐 3 ㅇㅇ 221.150 2018-05-27 0
8744 일반 주시자 아바타 만들기전까지 이거쓴다 빅펭귄맨 2018-05-27 0
8743 일반 vrhigh 랑 vrlow 랑 그래픽차이 아시는분 있나요? 3 ㅇㅇ 59.14 2018-05-27 0
8742 일반 vr로 그냥 일반모니터 쓰듯이는 못쓰냐 ㅇㅇ 223.39 2018-05-27 0
8741 일반 이 스킨 이름 먼지 아는 갤럼있니 2 105 2018-05-27 0
8740 일반 컨트롤러만 들면 시점 내려가면 어케댐? 9 ㅇㅇ 223.39 2018-05-27 0
8739 일반 진짜 확 꽂히는 아바타가 없는듯 2 NAME_HORANG 2018-05-27 0
8738 일반 ㅋㅋ노래방 흰화면에 안들리는거 개빡친다 주드래곤 2018-05-27 0
8737 일반 립모션으로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음? 3 시란 2018-05-27 0
8735 일반 아 해뜨기전에 자야지 4 NAME_HORANG 2018-05-27 0
8734 일반 노트북 쿨러소리커서 내장마이크 소음쩌는디 5 주드래곤 2018-05-27 0
8733 일반 양키누나들 이상해씨도 좋아하더라 1 중성 2018-05-27 0
8732 일반 호랑이로 돌아다니니까 사람들이 좋아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31 일반 핸폰으로 트래킹되냐? 1 ㅇㅇ 223.39 2018-05-27 0
8730 일반 vr산지 2주된늒네 200시간 찍었어요. 2 ㅇㅇ 182.231 2018-05-27 0
8729 일반 선생님들 처음깔아서 아바타 월드들어왓는데 5 빅펭귄맨 2018-05-27 0
8728 일반 지금 카메라기능 막힌거 이런거같음 F유동닉 2018-05-27 0
8726 일반 원래 로딩할거많아지면 화면사라짐? 1 우사밍 2018-05-27 0
8725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ㅁㄴㅇㅁㄴ 115.22 2018-05-27 0
8724 일반 여러 총 빠르게 들려주는법 9 MANKALO 2018-05-27 0
8723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7 9
8722 일반 망갤특: 디씨콘없음 7 MANKALO 2018-05-27 0
8720 일반 VR챗은 꼭 밥먹고 하도록 하자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19 일반 버니홉 클리어 뿩예 3 티피 2018-05-27 0
8718 일반 닭발 먹는데 너무 매버요 6 NAME_HORANG 2018-05-27 0
8717 일반 폰이 3개면 좋은점 4 시란 2018-05-27 0
8713 일반 일단은 완성 2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710 일반 뉴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2 습지아욱 2018-05-27 0
8707 일반 모델링 파일 다운받았는데 질문있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05 일반 폴리곤 제한 넘기는건 어캐확인하는거야? 1 Block 2018-05-27 0
8704 일반 핵클린뉴비유져 200시간찍음 3 공배기 2018-05-27 0
8702 일반 앵레사 작은 버전 모델은 어디맵에 있는지 아는 사람? ㅁㅁ 124.49 2018-05-27 0
8701 일반 오느르으의부우아아알채채앳 3 공배기 2018-05-27 0
8700 일반 자꾸 물어봐서 진짜 진짜 미안해 10 ㅇㅇ 223.194 2018-05-27 0
8699 일반 동방역 잘 즐기다 가유 3 십늒네 2018-05-27 1
8698 일반 이 아바타 자체만 없는건가 3 게임가드改二 2018-05-27 0
8697 일반 친구타고 월드 옮겨탈때 자꾸 100퍼 차고나서나 모델 로딩때 팅겨 3 Cresend0 2018-05-27 0
8696 일반 부갤주의 커미션 시작 26 MANKALO 2018-05-27 12
8695 일반 뭐사려고 돈모은적은처음이야 1 칸라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