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글쓴이
세인。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33
  • 2018-12-03 08:05:44
							




그런식으로 차단하면 한도끝도 없다니까?


그냥 비추를 맥여서 신경안쓰던가 해야지 파딱한테 이새끼 거슬려요! 이래도 편들어주는것도 아니고 어캐 차단을해주냐?

대놓고 광고하거나 도배하는거나 대규모 분탕 그런거나 신경쓰지 개인 관련은 안건들이니까 그건 알아서 병먹금하던가 해라 좀

맞는말이래도 이거 파딱이 이야기하면 안댐 119.149 2018.12.03 08:06:38
ㅇㅇ 똥글싸도댐? 175.211 2018.12.03 08:06:51
ㅇㅇ 정식갤 알바들도 갤이랑 관련없는념글은 내리는데 알바만도 못한놈들이네ㅋㅋ 211.36 2018.12.03 08:06:57
G군 디씨늒비우럭따 2018.12.03 08:07:11
성동유치원일짱 저건 너무 똥글 어닌가? 2018.12.03 08:07:12
긴긴 보통은 무시하는데 그놈 까는 념글은 칼같이 내려가고 개글은 그대로 남아있던적이 있어서 킹리적 갓심 할수밖에 없음 2018.12.03 08:07:20
와쳐는레나다 코리적 야심땜에 그러는거지 뭐 이겜 판 좁고 건너 건너면 다 아는 사인데 커버쳐주는거 아닌가 하는거 2018.12.03 08:10:50
ㅇㅇ 저번엔 일기쓴다는애 벤한거보면 니들은 일 좆같이하는거맞는데? 124.60 2018.12.03 08:11:40
조개껍데기 그러네 저번엔 누가 일기 쓴거 지우지 않았나 2018.12.03 08:16:35
ㅇㅇ 지가 쳐 보기싫다고 지웠잖음 223.62 2018.12.03 08:34:53
조개껍데기 ㄴㄴ 쓸모없는 글이라고 파딱이 차단 때린 거 있었음 2018.12.03 08:35: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