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뚝배기에 너클콘사용가능하냐
글쓴이
애플티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763
  • 2018-12-03 04:58:09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커쓰는건 봤는데
컨트롤러도 쓴다는 소리는 못들어봐서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혼종하는애들이 MR뚝+바이브컨트롤러 쓰잖아 175.211 2018.12.03 04:58:56
애플티 ㄴ그럼 파맥홈에서 너클콘 예구 거는거 사도 되겠네 2018.12.03 04:59:35
ㅇㅇ 너클콘이 기존 베이스스테이션에 되는거면 되겠지 아마? 175.211 2018.12.03 05:01:01
춤만춰 응? 파이맥홈페이지에서 너클콘을 내놓았다구요??// 소비자버전소식이 아직없는데 한번 찾아봐야겟구만;ㅡ; 2018.12.03 05:04:01
아이리네 파맥 시연회 가서 물어봤을때 파맥 컨트롤러의 경우 소비자 판매 하려면 아직 멀었고...(악세사리 경우에는 오디오스트랩 이후는 헤드셋 예약량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생산 늦어진다고 함) 너클콘이랑 다르게 파맥 컨트롤러는 압력이나 그런거 인식하는 센서 없다고 하던데 성능적인 측면에서 차이는 있을것... 호환성이야 베이스스테이션도 같이 파니 그거 쓰면 되겠지만 2018.12.03 05:08:00
춤만춰 너클콘이 아니라 모양만 비슷한걸 오해한건가;ㅡ;??// 홈페이지 둘러보고있는데 너클콘이라는 말은 찾을수가 없어요 2018.12.03 05:12:05
아이리네 오쿨이나 바이브 등 다양하게 호환될 수 있도록 파맥에서 설계한 컨트롤러임, 너클콘이랑은 다름. 호환성 살리고 기능적인 측면에서 필요없는 잡기능 빼서 최대한 가격을 낮춰 판매할 예정이라고 함. 단지 생산이 언제 될지는 아무도 모름... 관계자한테 직접 물어봤는데도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2018.12.03 05:14:49
춤만춰 아예 너클콘하고 다른거죠;ㅡ;// 일반인들은 디자인만 보고 오해할만한데 생산일정자체가 안잡혀있어서 hmd뚜껑을 제외한 물품은 마냥 기다려야한다는거;;; 2018.12.03 05:18:18
아이리네 애초에 지금 공홈에 걸려있는 300불도 보증금이고, 실제 판매가격은 아직 정해지지도 않은 물건... 판매 예약도 아직 안받고 있는 상황이고... 악세사리 경우에는 지금 딱 오디오스트랩 까지만 생산 중이라고 하니 나머진 마냥 기다려야죠 뭐... 자체 무선킷이나 트래커 등 나올 악세사리는 많이 있음 언플인지는 물건 내놔봐야 알겠지만 2018.12.03 05: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00 일반 사쿠라인가 뭐시기 캐릭터 대리개조 대놓고 물어보고옴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9 일반 공홈 트래커 2시전에 결제하면 발송해준댔는데 못샀음.. 1 적쥐 2018-12-14 0
81398 일반 이케멘이라는게 자주쓰는 단어인거야 ?? 8 카디아. 2018-12-14 0
81397 일반 부스 페도아바타 약관 왜이러냐 미쳤네 ㅋㅋㅋㅋㅋ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6 질문 유니티 초수가 유니티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4 n00bly 121.162 2018-12-14 0
81395 일반 마이크 쓸일 없을 줄 알고 카와이무브 신나게했는데 4 ㅇㅇ 223.38 2018-12-14 0
81394 일반 성우같은 목소리 내고싶은데 5 ㅇㅇ 2018-12-14 0
81392 일반 정신병자들 보기시르면 친구들이랑 프라이빗만 다니면되는거 아니니? 4 123 211.36 2018-12-14 0
81391 질문 Rx 580도 패치이후 최적화된거 체감차 쩜? 2 ㅇㅇ 106.102 2018-12-14 0
81390 일반 오늘의 자위 반찬) 8 ㅇㅇ 211.246 2018-12-14 16
81389 일반 이케맨 대사 좆같은거 뭐았냐 15 초보자아 2018-12-14 0
81388 일반 이케맨 아바타는 생물학적으로 거부감이 듦 3 ㅇㅇ 218.155 2018-12-14 0
81386 일반 어른스런 목소리를 가지고싶음 11 ㅇㅇ 2018-12-14 0
81385 일반 관음프로그램 스팀은확인못하나? 1 ㅇㅇ 221.158 2018-12-14 0
81384 일반 부스에 페도 아바타 나옴 7 MANKALO 2018-12-14 1
81382 일반 아 갑자기 감성터짐 1 JinSilly 2018-12-14 1
81381 일반 브알챗 1400 시간 하면서 좆같은거 나열할려면 끝이없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0
81380 질문 유니티 에러 이거 뭐임 ㅡㅡ 1 ㅇㅇ 125.180 2018-12-14 0
81379 일반 조졌다 1 ㅇㅇ 110.70 2018-12-14 0
81378 일반 가끔 목소리 자신없다는사람들 4 초보고양이 2018-12-14 0
81377 일반 찐따목소리 잘내는놈한테 햄버거세트하나준다 29 Squ4d 2018-12-14 0
81376 질문 ㅠㅠ.. 늒네 도와줘요 3 샴푸. 2018-12-14 0
81375 일반 목소리 끵가 해드림 4 ㅇㅇ 110.70 2018-12-14 0
81374 일반 솔직히 아이스에이지 다람쥐마냥 도토리 머을려고 발광하면 외국인좋아할듯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373 일반 여기 뭔가 목소리 자신있는 애들 많을거같은데 6 초보자아 2018-12-14 0
81372 일반 바스킹 충도 좆같다 7 눈깔이 223.38 2018-12-14 13
81371 일반 하 쒸 목소리좀 한쪽으로 치우쳤으면 좋겠다 17 히아기 2018-12-14 0
81369 일반 3인칭으로 자기 자신을 칭하는 새끼도 좆같음 5 눈깔이 223.38 2018-12-14 3
81368 일반 외국인 그룹에 끼어들때 개좋은아이디어 1 ㅇㅇ 121.160 2018-12-14 0
81367 일반 이케멘 아바타 아이디어 12 눈깔이 223.38 2018-12-14 24
81366 일반 개찌질해보이고 꺼벙하게 생겼는데 귀여운거 6 초보자아 2018-12-14 16
81365 일반 퇴근하자 친구들아 1 ㅇㅇ 223.39 2018-12-14 0
81363 일반 혹시 트레커 2개 팔사뢈? 16 쉔가오랜 117.111 2018-12-14 0
81362 일반 거대한 라무네.. in beat saber 2 ㅇㅇ 175.223 2018-12-14 0
81361 일반 개좋아 듣는 대상이 되면 좋지않음? 5 ㅇㅇ 220.121 2018-12-14 0
81360 일반 존나 찐따같은 아바타없음? 14 ㅇㅇ 110.70 2018-12-14 2
81359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는 댓글없으면 댓글적는거고 2 엘에르엘 2018-12-14 1
81357 일반 근데 개좋아가 왜싫어 4 초보자아 2018-12-14 0
81355 일반 VR유튜버 멸종했다기보단 그냥 컨텐츠가 없음 8 GEORGIA 2018-12-14 0
81354 일반 애인한테 컴퓨터랑 VR기기 하나 사주고싶다.. 5 ㅇㅇ 220.121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