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720
  • 2018-12-03 02:17:43
							

프로 컨트롤러는 얼마에 팔려고 그러는거지 이 무서운 새기들...

한 쌍 사려고 그러는데 40만원 깨지네. 속상하다.

VRChat : DizzHolic
HTC Vive
늑대소녀 프로 컨트롤러 28.5잔어 ㅋㅋ 2018.12.03 02:20:41
늑대소녀 너클콘은 도무지 얼말지 2018.12.03 02:20:58
비이아 바이브프로풀킷을 사는겁니다. ! 베이스 스테이션2.0! 트레킹 보장 함 117.111 2018.12.03 02:21:18
디즈 베이스2.0 구형 트래커 못잡자나 2018.12.03 02:22:16
디즈 그렇다고 내가 구형 트래커가 있는건 아니다만 2018.12.03 02:22:32
디즈 28.5임? 캬 ㅋㅋㅋㅋ 밧데리 광탈이라던데 2018.12.03 02:23:23
한쌍 중고살래 ㅎ? 117.111 2018.12.03 02:52:29
댕타 한쌍에 20이 적당한듯 2018.12.03 03:28:53
댕타 30이나 2018.12.03 03:2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