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69회 VRC오프라인 정모 암내
글쓴이
음료
추천
14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85
  • 2018-12-03 00:26:21
							

안녕하세요 VRC갤 여러분. 

연말을 기념하여 서울에서 정모를 계획했으며, 

이 내용을 모르는 호구들에게 다시 알리게끔 갤에 글을 게시합니다. 





- 구체적인 일정 - 





12/1


오전 9시 ~ 오전 9시 20분  - 서울역 1번 출구에서 모임 


오전 9시 30분 ~ 50분 - 자기 소개 및 최애캐 발표 


오전 10시 ~ 10시 30분 - 뜨끈한 국밥 한그릇  


오전 11시~ 오후 1시 - 인근 피시방에서 친목을 위한 VRC및 주변인들에게 VRC추천하기


오후 1시 10분 ~ 오후 2시 30분 - 인근 카페에서 과몰입 토론 진행 (우승시 상금 만 원)


오후 3시 ~ 오후 5시 - 노래방에서 노래 자랑 및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오후 5시 ~ 오후 6시 30분 -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및 목욕탕가서 뜨끈하게 몸 데우기


오후 6시 30분 ~ 오후 7시 - 잡담 및 좇목




*여기서 1차 해산 ( 미성년자는 집으로 돌아가야함) 





오후 7시 ~ 오후 8시 - 숙소 도착 및 휴식


오후 8시 ~ 오후 10시 - VRC갤 장기자랑 및 첫 인상 인기투표 


오후 10시 ~ 새벽 1시 - 뜨끈한 국밥 한그릇 먹으며 VRC 일상잡담



다음날 


오전 8시 ~ 오전 9시 - 기상 및 다 함께 뜨끈한목욕 


오전 9시 ~ 오전 10시 - 뜨끈한 국밥 한그릇 


오전 10시 30분  - 해산 및 귀가 후 뜨끈한 국밥과 후기 적기 





위 내용대로 행동하며 즐거운 시간을 위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교통비 및 비상금 정도만 들고 와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dc official App
음료 국밥 땡긴다 - dc App 2018.12.03 00:27:15
Soran12 뚜껑따진 웰치스 - dc App 2018.12.03 00:28:24
초보자아 12/1벌써 났어 - dc App 2018.12.03 00:28:45
부랄챗 이미지난 날짜입니다 121.173 2018.12.03 00:29:52
17세여고생쟝 이미 지났어 바부야.. - dc App 111.118 2018.12.03 00:31:10
나그네 1월 12일 말하는거야? 이미 연초잖.. 2018.12.03 00:32:03
ㅇㅇ 시간여행자만 참여가능 223.62 2018.12.03 00:32:0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69하나 - dc App 117.111 2018.12.03 00:32:47
공익여중생 국밥을 몇그릇을 2018.12.03 00:45:40
히비링 와 거의 국밥갤 2018.12.03 02:19:07
InStunt ㄹㅇ 이거 개틀딱 드립 다 됨 2018.12.03 02:29:03
InStunt 못 알아듣는 애들 개많음 2018.12.03 02:29:15
하거 뜨끈한 국밥 한그릇 2018.12.03 03:49:21
ㅇㅇ 못알아듣는 애들 개많아진거 보면 ㄹㅇ 틀딱드립 된듯 112.173 2018.12.03 05:29:50
Huntere 애휴 틀딱냄시 - dc App 2018.12.03 05:55:58
2222222222222222220k 와! 정모! 2018.12.03 06:51:08
2222222222222222220k 하지만 가상쪽이 더 좋은걸 2018.12.03 06:51:28
ㅇㅇ 뜨끈한 국밥... 125.129 2018.12.03 08:55:38
민핀 국밥갤러리로 - dc App 2018.12.03 09:15:04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0: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